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역대 최고의 예언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블로그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등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오늘 일어난 재미있거나 놀라운것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서 필요한정보 잘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한일만 일어나시길 바래요

역대 최고의 예언

오늘의 두번째 포스팅은 유머로 가봅니다~^^

좀.. 재미나네용~^^

이번 주제는 역대 최고의 예언 인데요~ㅎㅎ

제목만 봐도 호기심이~~~ㅋㅋ

그래서 찾아봤드랬죵~^^

한번 보시죵~

먼저 역대 최고의 예언을 보기 앞서~

좀 신기한것들이 있어서~ 올려봅니다~ㅎㅎ

우리나라 역술 예언가인데요~

이명박 대통령 뽑히기 전에 나온 글인것 같습니다


공감가나요?~^^

이것도 역대 최고의 예언은 아니지만~^^

네티즌의 정확한 예언이 놀라워서 올려봤어요~ㅎㅎ

이걸보고 말이 씨가 된다고 하는건가요?~^^

그럼~ 이제 한번 볼까요?~

아래로 내려주세요~

.

.

. 역대 최고의 예언

 

 

 

 

 

 

.

.

.

.

역대 최고의 예언

 

이것이 바로 역대 최고의 예언 이랍니당~^^

해석을 해보면~

만약 2012년 12월 21일 지구가 멸망하지 않는다면!

내 예상에는 2013년 9월 20일에 수많은 아기들이 태어날 것 같다.

입니다~ggg

 

좀 야한가요?? 그래도 그럴싸한 얘기라고 생각합니다~ㅎㅎㅎ

재밌네요~

아무튼 역대 최고의 예언 관련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