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송소희 1박2일 송소희 노래모음 / 송소희 과거 사진


송소희 1박2일 까지 나오네요~~ 

송소희 확실히 뜨긴 떴나 봅니다. 저도 송소희 볼때마다 참 귀엽더라구요 근데 개인적으로 CF 너무 시끄럽습니다 ㅋㅋ 다음에는 송소희가 좀 조용한 버전으로 나왔음 좋겠어요

'국악소녀' 송소희가 '1박 2일'에 깜짝 출연했습니다. 송소희 1박2일 방송분은 13년 11월 3일 방송된 분량인데요. KBS2 '해피선데이-1박2일'에는 경북 청송에서의 '신 양반전' 첫 번째 이야기가 그려졌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오프닝으로 송소희가 '별당 아씨'로 출연!! 저도 놀랐네요 ㅎㅎ

이수근은 "너무 예뻐서 인터넷에 검색해 본 적이 있다"고 말했고 멤버들은 "신인 배우인데 국악을 립싱크 하는 줄 알았다"며 칭찬을 늘어놓기 시작했습니다.



송소희에 대해 알아볼까요~? 얼쑤~~~

송소희는 5살때부터 국악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송소희는 '1박 2일' 중 가장 좋아하는 멤버가 누구냐는 질문에 "나는 잘생긴 분을 좋아한다. 유해진을 가장 좋아한다"라고 ㅎㅎㅎ 귀여운 송소희~

2008년 전국 노래자랑 연말 결선에서 무려 대상!!!

국악신동 답네요!

 

송소희 어린시절 정말 귀엽네요 ㅎㅎ 설마 송소희 과거 사진이랑 똑같은데 성형 어쩌고 말은 안나오겠죠?

 

자연스럽게 촬영에 임한 송소희

아래부터는 송소희 노래 모음 입니다.


 

송소희 스타킹 동영상

 

송소희 노래모음 / 송소희 동백아가씨 노래 동영상

 

송소희 - 풍년가+태평가 2013-09-16 가요무대 동영상

 

송소희 노래모음 / 송소희, 장윤정 어머나, 짠짜라 동영상

 

송소희 노래모음 / 송소희-잊지말아요(백지영) 동영상

 

송소희 노래모음 / 송소희-닐리리야 동영상

 

송소희의창부타령 동영상

 

송소희 전국노래자랑 연말결선 동영상

 

송소희 - 청춘가 동영상

 

송소희 공연 베스트 동영상

 

송소희 프로필 동영상

##2

 

사람이다 Q 송소희 특집 동영상

 

[한국정책방송KTV] 문화이슈- 나는 국악소녀 송소희다! 동영상

 

 

송소희 – 신고산타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