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닉쿤 티파니 성지글 / 티파니 닉쿤 커플아이템 / 닉쿤 티파니 결혼 / 티파니 닉쿤 결혼 성지글 / 작가 김준형 효연 사건 / 소녀시대 열애 써니 유리 서현 열애 남음


닉쿤 티파니 열애 소식이 터지면서 아주 난리군요 소녀시대가 이렇게 한꺼번에 다들 사귀어버리네요~ 갑자기 연애시대가 되어버린 소녀시대! 이제 남은건.. 막내와 써니 유리 인가요? ㅎㅎ

소녀시대 열애 이렇게 하나씩 터지나 보니 이제 소녀시대도 들어가려고 하는건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다들 나이도 이제 많이 들고 더 어리고 이쁜 아이돌들이 많이 나오다보니 경쟁력이 계속 지속 되긴 힘들것같아요

그나저나 소녀시대 열애 소식중, 서현 열애 뉴스 터지면 젤 적응 안될거같아요 ㅎㅎ 왠지 이미지상 서현은 나중에 한방에 결혼해버릴거같은 ㅎㅎ 신중하게 연애하고 첫남친이랑 결혼할것같은 이미지? ^^

소녀시대 티파니 닉쿤 두사람 열애 소신이 전해지면서 닉쿤 티파니 성지글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닉쿤 티파니 성지글은 몇일전에 나온게 아니라 09년도에 나온거라 더 충격적입니다.


닉쿤 티파니 성지글 / 09년 12월 11일에 쓰여진 글.


더 많이 보실분

손가락 눌러주세요



닉쿤 티파니 성지글을 한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봤는데요 저는 또 제목만 보고 낚시글인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정말이더라구요;; 이래서 사람들이 찌라시 기사를 아닐거야~ 하면서 신경을 쓰게 되나봐요 닉쿤 티파니 성지글 내용을 보면 둘이 사귀는거 방송국 관계자들도 다 알고있다, 기획사에서 쉬쉬해서 기사가 안나가는거다, 기사가 나온다 하더라도 기자들에게 내리라고 막는다 그런 내용이네요

보통 이렇게 닉쿤 티파니 성지글 비슷한 이런게 올라오면 다들 지인의 지인이 어쩌고 저쩌고 이야기를 해서 신빙성이 많이 떨어지는게 사실인데요. 이렇게 몇년이 지나서 사실로 드러나버리네요..

닉쿤 티파니 성지글이 하나가 아니라 두개였습니다. 한 커뮤니티에는 닉쿤과 티파니의 열애 공개가 아니라 닉쿤 티파니 결혼 발표가 나올것이라고 이야기 했는데요





닉쿤 티파니 성지글 / 닉쿤 티파니 결혼 / 티파니 닉쿤 결혼 성지글

위 캡쳐 사진은 한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글인데요 자기 아는 애기엄마가..(-_- 참 지인 통신도 엄청 다양하군요) 소녀시대 멤버 친척인데, 오늘 오전에 닉쿤 티파니 결혼 이야기 나올거라고 올린 글입니다. 티파니 닉쿤 결혼이라니.. 둘이 오래 사귀어서 그냥 결혼하는걸까요?

닉쿤 티파니 결혼 발표는 조율중이라고 하는데 설마 벌써 결혼발표까지 할라구요 에이.. 전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아직 2pm도 더 활동해야되고.. 소녀시대도 더 활동할 수 있는데.. sm에서 허락하진 않겠죠

 

 

닉쿤 티파니 성지글 / 닉쿤 티파니 결혼 / 티파니 닉쿤 결혼

그리고 또 다른 성지글입니다. 이건 성지글이라기 보다는 저 위에 성지글 보고 다른 카페에 글쓴거같아요

 

그리고 아래 티파니 닉쿤 관련 사진들은 작년에 올라온것인데요

닉쿤 티파니 성지글 / 닉쿤 티파니 결혼 / 티파니 닉쿤 결혼

각 앨범 땡스투에 두사람을 의미하는 글이 있었다고 합니다. 저는 봐도 모르겠군요;; 다들 알게 모르게 서로 사랑하고 연애를 열심히 하는군요~~

 

티파니 닉쿤 커플아이템 / 닉쿤 티파니 성지글 / 닉쿤 티파니 결혼 / 티파니 닉쿤 결혼

티파니 닉쿤 하고 있는 목걸이가 똑같군요! 위 티파니 닉쿤 목걸이 사진이 2010년에 찍힌거라고 하니 닉쿤 티파니 성지글이 09년에 떴으니까 적어도 티파니 닉쿤 커플이 이전부터 사귄건 맞나 보군요.

 

티파니 닉쿤 커플아이템 / 닉쿤 티파니 성지글 / 닉쿤 티파니 결혼 / 티파니 닉쿤 결혼

티파니 닉쿤 커플아이템

티파니 닉쿤 두사람의 핸드폰 줄도 똑같고

티파니 닉쿤 커플아이템 / 티파니 닉쿤

티파니 닉쿤 케이스도 똑같음

티파니 닉쿤 놀랍네요 ㅎㅎㅎ

소녀시대 열애 소식 다른건 최근 작가 김준형 효연 사건이 있었죠

작가 김준형 효연 사건

소녀시대 멤버 효연 결별 소식도 알려졌는데요 둘이 사귄다고 이야기가 나오자마자 결별 소식이 전해지는군요. 작가 김준형은 ‘칠전팔기 내 인생’의 작가라고 하는데요 무슨책인지는 모르겠습니다 ;; 여튼 김준형 효연 두사람은 이쁜소식으로 알려지지 않고 좀 엽기적으로 알려졌네요

효연 사건 한동안 유명했죠, 효연이 폭행죄로 신고되면서 알려진 효연 사건.

효연이 2층에서 떨어질려고 했다는 소리가 나오면서 효연이 자살시도를 했다는 좀 오버된 예견이 나오기도 했는데요. 이렇게 잘나가는 소녀시대가 뭐가 아쉬워서 자살시도를 하겠어요. 그건 좀 아니라고 봅니다.

여튼 작가 김준형이 둘이 어떻게 하다가 효연이 휘두르는 팔에 얼굴을 맞았나 봅니다.  그런데 신고를… 뭐 둘사이에 우리가 모르는 일들이 있었겠지만, 좀 놀랬어요

 

작가 김준형 / 효연 사건 / 김준형 효연 사진

훈남이네요~ 김준형 효연 두사람이 사귀긴 했나봅니다. 다들 몰래몰래 잘 사귀네요^^ 연예인도 사람이니 얼마나 연애하고싶겠어요~  닉쿤 티파니 성지글 쓰다가 여기까지 왔네요 티파니 닉쿤 결혼 소식은 아직 나오지 않았지만 정말 나올까? 싶기도 하네요^^


닉쿤 티파니 성지글 / 닉쿤 티파니 결혼 / 티파니 닉쿤 결혼

닉쿤 티파니 성지글 / 닉쿤 티파니 결혼 / 티파니 닉쿤 결혼

닉쿤 티파니 성지글 / 닉쿤 티파니 결혼 / 티파니 닉쿤 결혼

닉쿤 티파니 성지글 / 닉쿤 티파니 결혼 / 티파니 닉쿤 결혼

닉쿤 티파니 성지글 / 닉쿤 티파니 결혼 / 티파니 닉쿤 결혼

닉쿤 티파니 성지글 / 닉쿤 티파니 결혼 / 티파니 닉쿤 결혼

닉쿤 티파니 성지글 / 닉쿤 티파니 결혼 / 티파니 닉쿤 결혼

닉쿤 티파니 성지글 / 닉쿤 티파니 결혼 / 티파니 닉쿤 결혼

닉쿤 티파니 성지글 / 닉쿤 티파니 결혼 / 티파니 닉쿤 결혼

닉쿤 티파니 성지글 / 닉쿤 티파니 결혼 / 티파니 닉쿤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