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린 속고 있었다. 감기약의 진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블로그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등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오늘 일어난 재미있거나 놀라운것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서 필요한정보 잘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한일만 일어나시길 바래요

우리는 속고 있었다.



[감기약의 진실]

영국에서 감기약을 처방받았다..

미국에서 감기약을 처방받았다..

독일에서 감기약을 처방받았다..

네덜란드에서 감기약을 처방받았다..

그리고 한국에서 감기약을 처방받았다..

무슨 의미인가?

이 말이 핵심이다. 감기는 자연적으로 낫는 질병이라는거

약은 질병을 부른다.. 감기약이란건 애초에 있지도 않다.

우리가 그동안 먹은 감기약의 양을 생각해보면, 토할것같다

담배와 같은 기분전환용 독약이었던 것

그리고 더 충격적인 사실…

네덜란드에서는 처방도 판매도 하지 않는약을.. 우리나라에선 흔하게 처방한다

돈벌려고

한 의사는 자기 가족에게 절대 먹이지 않겠단다…

지나친 약의 처방

역시… 지나친 양을 지적

애초에 감기약이란 없었다

놀라운 사실이다.. 가래가 폐나 콧속에 남아있게 되어 회복이 더뎌진다는..

할말이없는.. 순진한 한국사람들은 아무것도 모르고 주는데로 먹었다는…

생각하고 행동할 시간.

감기약의 진실..

기분 정화 하시라고.. 전혀상관없는 감기약이라는 노래뮤비 올립니다.

스피커 고장나서 들어보지도 못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