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치어리더 김연정 사진 모음. 김연정 박기량 비교


치어리더 김연정은 박기량과 함께 우리나라 치어리더 원톱 투톱을 다투죠^^

남성팬들을 많이 거느리고 있는 치어리더 입니다

김연정 페이스북 셀카, sns를 통해 셀카 공개 이런거 나오는걸 보니,

방송쪽으로 슬슬 나오려나봅니다.

김연정은 ‘경성대 전지현‘으로 유명해지기도 했었습니다. 지금 보면 전혀 안닮았지만.. 김연정 키가 170 몸무게는 48 환상적인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비율도 좋고, 얼굴도 이뻐서 인기가 많습니다. 김연정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김연정 셀카.

김연정 나이는 90년생.

김연정이 18살때부터 치어리더 일을 했었다고 하네요. 와 벌써 짬밥이 꽤 되는군요. 치어리더가 예전보다는 처우가 많이 나아졌다고는 하지만 아직도 많이 힘들다고 하네요

 

치어리더 김연정은 고등학교 2학년 때 길에서 우연히 캐스팅 되었다고 하네요 예전부터 이뻤나 봅니다.

김연정이 치어리더를 하면서 가장 힘든것은 체력적인 부분이라고 합니다. 야구 경기 열리기 전에 3시간 전에는 도착해 연습을 하고, 경기가 3-4시간 정도 진행되는동안 계속 움직여야 하니 엄청 힘들겠지요

 

다이어트, 식이요법 이런거 전혀 안한다고 합니다. 일하는것만 해도 엄청나게 힘들다고 해요. 그래서 고기를 많이 먹는다고 하네요^^

 

김연정 참 이쁘죠? 박기량과 비교해볼까요

요즘 방송에도 많이 나오는 박기량

1991년 2월 18일생 입니다. 김연정보다 1살 어리네요. 그런데 박기량이 나이가 왜이리 많아보이는지;; 박기량은 사실상 우리나라 치어리더 원톱입니다. 가장 인기가 많고 방송에도 자주 나오지요. 2012 시즌에는 배트걸 갑자기 그만두는 바람에 잠깐 배트걸로 뛰기도 했답니다

박기량이 얼굴 몸매 전체적으로 참 섹시하죠.

 

얼굴도 이쁘지만 야무지고 참한 처자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