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소년 송유근 근황을 보게되었는데 엄청나게 컸군요 와 ㄷㄷ 예전에 그 귀여운 모습만 기억하고 있다가 최근 모습을 보니 충격적입니다.
송유근은 천재소년으로 불렸지요. 보통사람보다 지적인 능력이나 재주가 훨씬 뛰어난 사람을 천재라고 하는데 송유근은 천재가 맞는것 같습니다. 특히나 어릴때는 자기보다 나이가 곱절은 많은 사람들과 같이 공부를 했으니까요.
하지만 과거에 송유근이 그렇게 관심과 사랑을 받았을때 저는 좀 불안했습니다. 방송에서 너무 송유근을 이용해서 시청률을 뽑아먹으려고 안달이난것 처럼 보였고, 조금이라도 더 평범하게 자라야했을 송유근이 지나친 노출로 인해서 성장에 방해가 되진 않을까 걱정이 되었거든요.
하지만 송유근 근황을 보니 잘 커준것 같네요^^.
|
영재발굴단에서 다시 보게 된 천재소년 송유근 근황
방송을 통해 알게된 송유근 근황, 지금은 우주 관련 박사학위 준비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박사학위인데 그것도 우주관련된 으아.. ㄷㄷ.. 송유근도 고생이 많았겠지만 송유근 부모님 역시 남다른 아이를 키우는데 많이 힘들었을 것 입니다.
천재소년 송유근 근황
우리나라가 경쟁이 심하다 보니, 주변에서 질투와 시기어린 시선으로 많이 봤을것 같아요. 송유근 부모가 아이를 대학에 보낼때가 초등학교 2학년 나이인 9살이었습니다. 지적인 능력이 남들과 다르기 때문에 그것을 채워주기 위해서는 대학밖에 없었는데요.
또래 친구들이 없었으니 공부 이외에 다른것은 많이 힘들지 않을까 싶었는데, 그래도 이제 어른이 다 된 모습이었습니다.
송유근이 지금 19살인가 봐요. 공부를 열심히 해서 그런지 좀 삭은 느낌이 들긴 했다는;… SBS에서 방송한 ‘영재발굴단’에서 수학영재 김민우, 오유찬 두사람의 멘토로 나왔는데요. 송유근 키가 180이라고 ㄷㄷ 진짜 폭풍성장이 아닐 수 없습니다.
수학을 공부하기 위해서 인문학도 같이 하라고 조언하기도 했습니다. 송유근은 실제로 그동안 많이 외로웠다고 합니다. 한국의 교육 시스템 때문인데요. 재능있는 애들을 분리하려고 하고, 시키와 질투심으로 바라보는 시선이 강하다고 합니다.
천재소년 송유근
예전에는 이렇게 귀여웠는데^^
송유근 부모님 직업에 대해서도 많이 궁금해 하시죠.
저는 송유근 부모에 대해서는 조금 좋지 못한 기억도 있습니다.
한 기사를 보면, 예전에 송유근이 발명했다고 알려진 공기정화기가, 알고보니 중소기업에서 발명한거고 송유근 아빠가 그 장비가 필요하다고 해서 빌려줬다고 밝힌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송유근 부모가 경제적으로 힘들다고 해서, 송유근의 아빠를 비상근 직원으로 채용해주기도 했었다고 하네요..
송유근 부모님 직업을 찾아보니, 아버지의 경우에는 원래 초등학교 교사였었다고 하니다. 그러다 강남에서 입시학원을 운영한적도 있었다고 하네요.
초등교사는 82년도에 그만 둔것으로 알려져있구요.
지금은 송유근 부모님 직업이 딱히 무엇인지는 알려져있지 않습니다.
송유근 근황
그리고 송유근 iq에 대한 논란도 여러번 있었죠. 실제로 ‘송유근 iq’가 천재급으로 높지 않다는 말도 있고, 천재라는 말과는 다르게 수업을 제대로 따라가고 있지 못한다는 말도 나왔었구요.
이게 다 방송에서 너무 지나치게 송유근을 써먹은 결과가 아닌가 싶습니다. 그리고 송유근 부모 역시 무리수를 던진감이 있어 보이구요…
송유근이 방송에 덜 나오고 조금이라도 더 평범한 인생을 살았더라면 좋았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 우리나라에 큰 힘이 되는 인재가 되어주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