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ufc 존슨 호리구치 동영상 ufc 186 경기결과 총정리 퀸튼잭슨 밀도나도


오늘 메인경기는 존슨 호리구치 경기였죠? 존슨이 예상대로 타이틀 방어를 하게 되었네요. ufc 186 경기는 캐나다에서 열렸습니다. 존슨 호리구치 경기가 그래도 5라운드까지 가더군요. 저는 존슨이 3라운드안에 이겨버릴줄 알았는데.

그나저나 ufc 186 존슨 호리구치 경기 보는데 존슨이 이름이 그래서 그런지 체력이 정말 좋더군요. 타격 태클 섞어 가면서 호리구치를 아주 능수능란하게 다루는 느낌이었습니다.

호리구치도 한 스피드 하는 선수임에도 불구하고, 펀치로 KO 시킨것도 두번인가 있을 정도로 파워도 있거든요. 하지만 1라운드는 어떻게 패기로 밀고나가봤지만 2라운드부터 확 밀리는 느낌이었습니다.


ufc 존슨 호리구치 하이라이트

ufc 존슨 호리구치 경기내용

거리 잡고 펀치로 놀다가, 좁혀지면 바로 태클 들어가고, 호리구치가 존슨을 상대로 타이밍을 못잡더군요. 계속 리드를 하다가 5라운드 1초를 남겨놓고 결국 암바승리를 거두게 됩니다.


1라운드, 존슨 호리구치 둘다 가벼운 선수들이가 활발하고 빠르더군요. 두사람의 탐색전 때문에 초반엔 거리가 계속 유지되면서 서로를 견제했습니다. 그러다 2분정도 되었을때 존슨이 쿄지의 킥을 잡아서 테익다운 시도했는데, 실패하고 클린치 싸움으로 갔고, 이렇게 한 1분정도 있었습니다.

뭐 1라운드는 그렇게..


ufc 186에서 나온 존슨 호리구치 암바 승리가 UFC 역사에서 가장 늦게 성공한 피니시라고 하네요.

존슨이 2패만 없었어도 무결점 파이터였을텐데 그게 아쉽네요~ 3년전에 플라이급이 만들어진 뒤로 8승 1무, 이 급에서는 무결점이네요!


존슨 호리구치의 경기가 시작되기 전, 팬들도 전문가들도 대부분 존슨 승리를 점쳤습니다. 호리구치가 빠르고 타격도 좋고 좋은 파이터익니 하지만, 아시아의 드미트리우스 존슨이라고 불리기도 하는건 역시 존슨이 ㅎㅎ 솔직히 한단계 하래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오늘 퀸튼잭슨 밀도나도 경기역시 기대를 끌어모았었죠. 퀸튼 잭슨이 예전보다 킥을 좀 더 쓰는것 같더군요 ㅎㅎ 그래도 한때 참 많은 주목을 받던 선수였는데 이제 나이도 있고 해서 그런지.. 좀 식었네요.

 

퀸튼잭슨 밀도나도 경기는 퀸튼 잭슨의 판정승으로 끝이 났습니다. 29-28,30-27,30-27

 

ufc 186 마이클 비스핑 달러웨이

ufc 존막데시 세인 캠벨

ufc 186 경기결과 이브스 자부인 토마스 알메이다

존슨 호리구치 동영상 입니다.


존슨 호리구치 5라운드 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