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소현 고등학교 포기 홈스쿨링 검정고시, 후아유 학교2015 김소현 1인2역


김소현이 요즘에 정말 물오른 미모를 뽐내고 있죠. 10대 여배우, 아이돌 가수 등 통 틀어서 김소현이 거의 최고 수준의 미모를 자랑하는것 같습니다. 거기다가 김소현은 공부까지 잘한다고 해요 ㅎㅎ 이번 후아유 학교2015에서 ’김소현 1인2역’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알려진 김소현 고등학교 포기에 관한 이야기

마지막으로 김소현의 예쁜 사진들을 왕창 모아서 올려봅니다. 즐감하세요.

매력적인 '요즘대세' 김소현에 대한 이야기들!




후아유 학교2015’에서 시도하는 김소현 1인2역 하지만 어중간한 방송시간

10대 배우가 꽤나 시청률이 높을듯한 드라마에서 1인2역을 하는것은 처음보는것 같습니다. 김소현이 이쁘기도 하지만 연기력이 되기 때문에 이런 시도를 할 수 있는 거겠죠.

김 소현의 후아유 학교2015이라고 불러도 될 정도로 비중이 높아졌는데요. 시청률은 첫회에 3.5% 정도가 나왔다고 합니다. 동시간대에 방송하고 있는 지금 큰 인기를 끌고 있는 SBS의 ‘풍문으로 들었소’가 11정도가 나오고, MBC의 ‘화정’이 10% 정도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시간대가 너무 어중간하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들지만, 또 8시 뉴스 이전에 하자니, 학교나 학원에 있는 학생들도 적지 않을테니 시간대잡기가 어중간 하기도 하겠네요.

김소현 1인2역 어떤 역을 맡았나?

김 소현은 보육원에서 씩씩하게 자라지만 친구들에게 괴롭힘을 당하고있는 이은비 역을 맡았고 또 하나는 정 반대의 역할인 좋은 집안의 성적 외모 뭐 하나 빠지는것 없는 인기학생 고은별로 연기를 합니다. 정반대의 두 역할을 잘 소화해내야 하는 김소현이 이번에 잘해준다면 자신의 몸값을 한층 더 올릴 수 있겠네요.

1회에서는 수학여행 도중에 갑자기 사라져버린 고은별, 그리고 물속에 가라앉은 이은비의 모습이 나오면서 혹시 둘의 영혼이 바뀌는것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습니다.

김소현 1인2역 모습.

김소현 고등학교 이야기를 해볼까요?

김 소현이 고등학교 진학을 포기했다는 소식을 듣고 깜짝 놀랐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고등학교 대학교의 의미가 다른나라에 비해 유독 남다르기 때문이지요. 김소현이야 자기가 갈 길이 있으니 다행이지만, 다른 사람들의 경우에는 좋은 직업을 가지고 있어도, 학력이 낮으면 상당한 색안경을 끼고 보곤 합니다.

김소현 고등학교 포기 이유는, 연기와 학교생활을 병행하다보니, 많이 결석을 하게 되고 자신만 특별한 혜택을 보는것 같아서 많이 부담스러웠던것 같습디ㅏ. 그래서 친구들에게도 학업 분위기에도 방해가 되는것 같아 죄송한 마음에, 홈스쿨링을 하기로 마음을 먹었다고 합니다.

김소현이 예술고 간다는 말도 있었는데, 김소현 고등학교 진학 포기 기사가 곧바로 나왔네요.

홈스쿨링을 통해서 검정고시를 본다고 합니다. 홈스쿨링은 말 그대로 집에서 공부하는거예요.

김소현이 공부도 워낙 잘한다고 하죠. ‘김소현 성적표’ 공개 된걸 보면

김소현 성적표 - 학교2015 인터뷰’

대단하네요 국어91.50, 수학87.40, 과학92.78

공부는 계속 해야하는거라 생각해서 평소에 꾸준하게 했다고 하네요. 방송활동 하면서 공부를 이렇게 병행하기가 힘들었을텐데.. 이쁘니까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지만 만약에 못생겼다면 독하다는 말이 나왔곘죠 ㅋㅋ

김소현 예쁜 사진들 보실까요~!

김소현 포카리스웨트 광고 사진 입니다.

게토레이 끊으려구요.

손예진의 뒤를 이을 김소현

정말 이쁘긴 하네요.

김소현 키가 그렇게 크지 않은것으로 알고있는데 비율도 매우 좋습니다.

김소현 부모님 외모는 어떨까요?

김소현 어머니 김소현 아버지 이렇게 쳐봐도 극중에서 부모님 역할을 맡았던 사람들만 나오네요

뭐하나 빠지는것 없이 완벽한 김소현

김소현 비하인드 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