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씨스타 보라 노출 사진, 씨스타 보라 피드백 듣기 동영상


씨스타 보라가 오랫만에 활동을 하나보네요 그동안 다른 아이돌 가수들이 워낙 많이 활동을 해서 그런지 시스타의 모습을 많이 볼 수 없엇는데요. 오늘 씨스타 보라 키썸 둘이 함께 앨범을 냈다는 말이 있네요. 키썸 뿐만이 아니라 Mnet ‘언프리티랩스타’에 나온 몇사람 더 같이 한다고 하네요.

씨스타 보라 피드백 어떤 곡일까요?
보라를 검색하면 씨스타 보라 노출 사진이 먼저 뜨던데 무슨 내용이길래 그런지 궁금해서 찾아봤습니다.



'씨스타 보라의 새로운 활동!'

키썸, 아둥가, 릴샴, 제이스가 이번 씨스타 보라 앨범에 함께 콜라보레이션 곡을 통해서 참여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피드백(FEEDBACK)’을 발매하면서 올린 사진.

라이머와 리시가 공동작업한 씨스타 보라 피드백

새앨범을 알리며 sns를 통해서

"여러분! '피드백'이 공개되었어요!! 저에게 피드백 좀 해주세요~!"

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팬들은 피드백 해주세요~


씨스타 보라 노출 사진?

제가 찾아보니 씨스타 보라는 대부분 건전(?)한 사진들밖에 보이지 않던데요

그나마 이런 사진이 '씨스타 보라 노출'로 검색하면 나오더란..

씨스타 멤버들이 뭐랄까 딱 외모가 우와! 이쁘다! 이런건 아니지만 각자가 매력이 또렷하죠. 그리고 다솜을 제외하고는 몸매가 모두 탄탄하고 건강미가 있어서 사랑받는것 같습니다.

물론 얼굴은 다솜이 젤 이쁨.

 

씨스타 보라는 다리가 참 예쁜것 같아요. 얼굴보고 잠깐 소유인줄 착각..

육상선수같은 느낌도 들고

너무 마른것 보다는 저렇게 씨스타 보라 처럼 건강해보이는 모습이 좋습니다.


보라가 또 달리기도 잘하죠.

2011년에 아이돌 체전 프로그램에서 달리기 하다가 1등으로 들어가긴 했는데 의욕 과다였는지 ㅎㅎ 넘어져서 머리를 땅에 부딪히기도 했습니다. 그래도 지금까지 활동잘하는거 보니까 특별한 문제는 없나봐요.


그나마 이정도가 씨스타 보라 노출 사진이라고 할 수 있을까나?

또 좀 청순하게 꾸미면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씨스타 보라


그나마 최근에 찍은 화보 같습니다. 작년에 찍었다고 하던데, 사이판에서 찍었다고 하네요. 보라가 키는 크지 않아도 비율이 꽤나 좋아보이네요. 물론 화보라 포토샵을 거쳤겠지만^^

씨스타 보라의 이상형은 누구일까요?

이상형이야 자주 바뀌지만, 명확하게 싫어하는 남자는 '일할때 연락이 안되는 남자'라고 합니다. ㅎㅎ 집착 쪼끔 있나봐요. 제작년인가 방송에 나와서 한 이야기 인데, 예전게 사귀전 남친이 일만하면 연락이 안됐었다고 그런게 이해가 안된다고 하네요.

근데 또 남자들은 직장에서 인정받고 조금이라도 연봉이 올라야 가족들을 먹여살릴 수 있으니 ㅜㅜ


귀여운 씨스타 보라~

아래는 씨스타 보라 신곡인 피드백 사진들과 동영상 입니다.


씨스타 보라 '피드백'

팜므파탈 처럼 나오는군요 좀 쌔보이는 그녀~

보라 머리띠는 귀엽습니다.


 좀 이상한 포즈 ㅋㅋㅋㅋ

씨스타 보라 뮤비 보시죠


씨스타 보라 피드백

씨스타 보라의 간략 프로필

본명 : 윤보라

팀에서는 리드댄서, 랩, 보컬을 맡고 있음.

생일 : 1월 3일(90년생)

보라 고향 : 전남 진도군


씨스타 보라 키 몸무게 : 165cm, 49kg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데뷔 2010년 6월 3일, Push Push



학력 명지대학교 뮤지컬학과(휴학)

        송탄여자고등학교(졸업)
   


별명 체육돌, 꽈당보라

취미 음악감상

씨스타 보라 혈액형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