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경호 수영 결혼 가능성?, 과거 정경호 결혼 이야기


오늘 정경호 프러포즈 이야기가 나오면서 정경호 수영 두사람이 결혼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네요. 기자가 좀 낚시성으로 쓴것같기도 한데, 실제로 정경호가 한 이야기라고 해요.

정경호는 JTBC 드라마 '순정에 반하다'에 출연했다고 해요. 이 드라마를 안봐서 지금도 하고있는건지 끝난건지 모르겠네요.. 여튼 과거에 정경호가 이야기 했던 결혼 계획에 대한 이야기가 이번 드라마 때문에 다시 나온듯 합니다.


 

정경호 결혼 발언은 제작년에 라디오에서 나온 이야기라 지금은 마음이 달라졌을수도 있지요. 일단 정경호는 결혼을 빨리하고싶다고 합니다. 부모님에게 자식을 빨리 낳아서 보여드리고 싶다고 하네요. 결혼 계획에 대해 자신이 남우주연상을 받으면 바로 프러포즈를 할 계획이라고 이야기 했었는데요.

당시 방송을 못봐서 모르겠는데, 이게 장난으로 한건지 좀 진지하게 한건지는 모르겠습니다. ㅎㅎ

여튼 정경호 수영 둘이 사귀고 있으니 현재로서는 정경호 프러포즈 상대가 수영이 되겠네요.

당시에 MC가 프러포즈 대상이 있냐고 물으니, 있든 없든 할거고, 없으면 상받기 10분전이라도 찾을거라고 ㅎㅎ  뭐 그냥 한말이겠죠?

 

예전에 찍혔던 정경호 수영 데이트 사진.

정경호랑 수영이 처음 만나게 된게 2012년이라고 해요. 지인 모임에서 만났다가 서로 종교도 같고 여러 공통분모가 있어서 연인으로 발전되었다고 하네요.

정경호 연기 잘했나 모르겠어요. 방송 동영상 찾아서 최근 사진 몇장~







정경호 피부 좋네요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