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정호 홈런 동영상 그리고 해외반응, 로젠탈 강정호 홈런 영상


강정호 홈런 오 대박났네요. 경기는 못봤는데 뒤늦게 강정호 홈런 동영상을 보고 급하게 글을 씁니다. 히야 처음에 적응 잘 못하는가 했더니 바로 쭉쭉 나가네요.

피츠버그에서 뛰고있는 우리의 강정호! 역시 메이저리그 스카우터 들의 눈은 정확했나 봅니다.

오늘 강정호 홈런 상대가 듣보잡 투수도 아닌, A급 마무리 투수 중 한명인 ’ 트레버 로젠탈’이라는 것이지요.

오늘처럼 날도 좋은날 강정호 홈런 동영상 보고 더 행복해집시당~


 

오늘 세인트루이스에 이쓴 부시스타디움에서 열린 경기, 상대는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였슨비다. 오늘 강정호는 선발 7번으로 출전했구요. 3루수를 맡았습니다. 강정호 홈런 영상이 큰 칭찬을 받는 이유는 9회에 0:1로 지고 있던 상황이었고, 상대가 워낙 잘하는 마무리 투수였기 때문에 끝난 경기라고 생각된 상황에서 날려주었기 때문 입니다.

 

 

오늘 7회에 안타도 하나 뽑아낸 강정호, 오늘 팀에서 최고의 활약을 보여주었습니다. 오늘 강정호 홈런의 희생양이 되어준 로젠탈은 작년에 45세이브나 올린 철벽 마무리 입니다.

오늘 강정호의 최종 성적은, 4타수 2안타 1타점 1득점 입니다. 오늘 경기로 인해서 타율또한 2할 9푼까지 올라갔습니다.

 

 

첫해에 이정도면 아주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아직 초반이고 앞으로 갈길이 멀지만 강정호를 데려간데는 이유가 있을거라고 생각해요.

오늘 상대 선발이었던 마이클 와카에게도 안타를 뽑아내고, 로젠탈에게도 홈런을 뽑아내고, 강정호 정말 잘해줬네요.

 

 

강정호 홈런 때린 공은, 82마일짜리 커브 였습니다. 로젠탈이 오늘 강정호 홈런 맞기전까지는 평균자책점 0.77에 11경기에서 블론세이브 하나 없이 8세이브를 올리고 있었는데, 한방 제대로 맞았네요.

 

 

강정호는 그렇게 멋진 홈런 하나 떄려주고, 10회말에 투수 랍 스케이힐과 교체되면서 경기를 끝냈습니다. 강정호가 마련해준 좋은 찬스를 끝내 놓쳐버렸네요. 연장까지 갔지만 결국 패배했습니다. 12회 초에 경기를 이기는가 싶었는데, 바로 동점을 내주고, 14회까지가서 끝내기 홈런을 맞났네요.. 그거 아니었으면 오늘 강정호가 히어로인데 흑..

강정호 홈런 동영상 보실까요~!

시원하게 날린 강정호 홈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