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황금락카 두통썼네 정체 루나 정말 맞을까, 가희 복면가왕 다시보기 동영상


황금락카 두통썼네 정체는 아직도 많은 관심을 받고있네요, 그리고 이번에 복명가왕에 가희가 나왔었죠. 오오 가희가 노래를 생각보다 잘부르더라구요. 깜짝 놀랐습니다. 귀여운 이름으로 나왔죠 ‘야옹이’로 나온 가희 복면가왕 영상을 준비했어요.

그리고 황금락카 두통썼네 정체에 대해서도 이야기 해봅니다.

복면가왕이 특이한 컨셉으로 나와서 꽤나 성공했네요.

이렇게 꾸준하게 이슈화 되는걸 보면 큰 무리수 던지지 않고도 시청률을 잘 잡은것 같아요.

황금락카 두통썼네 정체에 대해 알아봅니다.

 




황금락카 두통썼네 정체가 아직도 궁금하신 분들이 많은가봐요.

거의 루나로 좁혀진듯 한데요. 그 뒤에 유미, 바다, 진주 그리고 최근에는 다른 아이돌 멤버라는 말까지 나오고 있더라구요.

처음 황금락카 두통썼네가 우승했을때 그녀의 노래를 감상하는 김구라의 표정 입니다.

노래 굉장히 잘 불렀죠.

 

 

황금락카 두통썼네 정체를 밝혀 보기 위해서 루나의 다른 라이브 무대를 한번 들어볼려고 했는데

루나가 혼자서 부른 노래가 별로 없더라구요.

한번 들어보실까요

황금락카 두통썼네 정체가 너무나 궁금해지는 ‘편지할게요’ 무대.

상당한 가창력, 그리고 고음에서도 아주 안정적이라고 아이돌 보다는 프로 경력이 꽤 되는 가수가 아닐까 하는 의혹도 나왔었습니다.

배다해라는 말도 있던데 그건 아닌것 같아요.

 

현재 황금락카 두통썼네 정체에 대해서는 그녀의 엄마도 모르고 있어서 입이 근질거린다고 합니다. ㅎㅎ 그녀의 어머니가 집에서 복면가왕 방송을 보고 노래 잘부른다고 막 칭찬하면 옆에서 얼마나 막 입이 간질거릴까요 ㅋㅋ

본인 또한 자신의 입이 가벼운 편이라고 이야기 했는데, 너무 보고싶네요~


일단 황금락카 두통썼네 정체가 루나로 거의 호가정된 이유는, 바로 저 네일아트 때문입니다. 네티즌들의 능력이란 정말 후덜덜~ 한거같아요 ㅎㅎ 저걸 어떻게 찾아낸건지 ㅎㅎ, 첫번째 우승때 황금락카 두통썼네가 저렇게 맨손으로 나와서 노래를 불렀는데, 사람들이 손톱만 보고 그 범위를 확 좁혀가자,

그 다음주 무대에서는 아예 장갑을 끼고 나왔었습니다.


시간을 꽤 끌면서 황금락카 두통썼네 정체를 가지고 충분히 뽑아 먹었기 때문에, 아마 이번주에는 다른 사람을 1위로 올려주고 공개할 것 같습니다.

 

그녀의 노래를 하나더 들어볼까요?

 

너에게로 또다시를 부른 ‘복면가왕 야옹이’

 

전체샷을 잡았을때 시원한 기럭지와 함께 누군지 알 수 없는 목소리여서

저는 저번 솔지때처럼 아이돌 가수 중 한명일거라고 생각했습니다.

 

이장면 ㅋㅋ 복면가왕 보다가 뜬금없이 웃음 터진장면 ㅋㅋ

잘못 캡쳐한게 아니라 저렇게 노래를 듣고 있습니다. ㅋㅋ

 

가희 복면가왕 다시보기 영상 보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