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대호 홈런 동영상, 한일통산 301호 이대호 9호홈런 동영상 일본반응


이대호 홈런 또 나왔네요.. 헐 어쩌려고 이렇게 잘해~ 이대호 300홈런 축하합니다~! 한일 통산 300호 홈런을 날린 오늘 이대호 기분이 좋겠네요! 야후돔에서 열렸던 라쿠텐과의 경기에서 이대호 9호홈런이 나왔습니다. 이대호 보면 뚝심도 느껴지고 참 든든하니 좋습니다.

오승환이랑 꾸준하게 성적을 내주니까 좋은 소식을 자주 접할 수 있게 되어서 참 기분이 좋네요.~ 강정호도 안타를 때려서 타율이 3할로 올라섰고, 추신수도 다시 회복세에 접어들었죠.

류현진만 데드암 증세가 보인다는 좋지 못한 소식이 들려왔는데, 이대호 홈런 소식과 함께 어서 복귀소식이 들려왔으면 좋겠습니다. 이대호 9호홈런, 그리고 반응도 함께 볼까요.




오늘 이대호 홈런은 5번 지명타자로 선발출장한 경기에서 7회에 나왔습니다. 팀이 0:2로 지고 있던 상황에 7회여서 1점이 절박했던 상황이었는데요, 곧바로 이대호 9호홈런이 터지면서 동점을 만들어 줬습니다.

에이스란 이렇게 위기상황에서 한건 해주는게 에이스죠! 130키로짜리 포크볼을 그대로 때리면서 담장을 넘겼습니다.



이대호 9호홈런으로 인해서 타율은 0.274 –> 0.276으로 아주 살짝 올랐네요.

 

‘이대호 9호홈런 일본반응’을 보면

이대호를 4번으로 올려야 한다는 말도 있는데, 또 그 팀 4번자리가 터가 안좋다는 말도 나오네요 ㅎㅎ 지금 4번타자로 있는애보다 성적이 좋으니 4번갈수도 있겠네요..

그리고 일본반응들을 보면 우치가와랑 비교하면서 무능한 4번 내리고 이대호를 올리라는 말들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타율을 엇비슷해도 장타율이 이대호가 높기 때문이 사실상 4번은 이대호 입니다.

 

일단 아래 두개 올립니다.

통산300호 지난 8호홈런 입니다. 그 아래 9호.

그리고 이대호 9호홈런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