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딸랑딸랑 종달새 복면가왕 <동영상>, 복면가왕 종달새 정체 진주 보아 알리 장재인 박혜경


'종달새 복면가왕 그녀는 누구일까!'

오늘 황금락카의 정체가 루나인것이 드러났고, 그녀를 누른 ‘복면가왕 종달새 정체’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종달새 복면가왕 그녀의 가면뒤에 숨은 얼굴을 찾아내기 위해서 네티즌들은 오늘도 바쁩니다!

딸랑딸랑 종달새 정체는 도대체 누구일까요? 노래를 참 잘 부르더라구요!! 복면가왕 보면 볼수록 재미있는것 같습니다.

이러다가 정말 노래 가수급으로 잘부르는 배우들도 나와서 한번씩 대반전 보여주고 하면 더 재미날듯 해요. 종달새 복면가왕 동영상 보면서 함께 찾아볼까요~!



6회, 딸랑딸랑 종달새 복면가왕 무대, 주다인? 자두?

복면가왕 종달새 정체 찾기! 그녀는 누구? 진주, 알리, 장재인,박혜경, 보아 등 다양한 가수 종달새 복면가왕 리스트에 올라

위는 종달새 복면가왕 영상 6회때 모습이구요.(오늘)

오늘 무대를 보고나니 지난 회에서 많은 예측을 했던 사람들이 생각을 바꾸었죠.

종달새 복면가왕 5회에서의 목소리와 많이 다른 모습이었습니다.


아래는 지난 회 5회 복면가왕 종달새 무대 입니다.

딸랑딸랑 복면가왕 종달새 정체 궁금해 지는 헬로 미스터 몽키 무대.

지금 일밤 복면가왕 방송이 끝나고 나서, 종달새 정체로 1순위는 진주가 꼽히고 있고, 그와 비슷하게 목소리를 살짝 바꾼 박혜경일수도 있다는 말이 나오고 있습니다.

알리아니냐는 말도 있는데, 알리 목소리와는 좀 다른것 같습니다. 목소리 톤이나 파워가 알리는 아닌것 같아요. 그리고 장재인 이야기도 나오고 있는데, 복면가왕에 최근 혹은 최근2-3년간 인기있었던 솔로 가수는 잘 나오지 않는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진주, 박혜경 장재인 이정도는 복면가왕 종달새 가능성이 꽤나 있겠네요.

이번 6회 복면가왕 방송에서 딸랑딸랑 종달새는 이소라의 ‘바람이 분다’ 그리고 에일리의 ‘보여줄게’를 불렀습니다. 보여줄게의 경우에는 어느정도 파워도 필요하기 때문에 장재인은 좀 힘들지 않을까 싶은데요. 박혜경도 보여줄게 부르기에는 조금 힘들것 같은데.. 진주가 맞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그동안 2번이나 1등했던 황금락카를 눌렀던 ‘딸랑딸랑 종달새’ 56 : 43으로 황금락카를 이긴 종달새 정체! 과연 누구일지!

 

패널들은 어떻게 평가할까요?

일단 종달새 복면가왕 무대에서 자신의 목소리를 숨기고있다고.

 

설운도형은 목소리와 기교가 뛰어나다는 평가

 

촉이 좋아서 상당한 적중률을 보이고 있는 김구라는

자두를 이야기 하는군요.

이건 좀 아니다 싶었는데, 워낙 촉이 좋아서 또 그런가 싶기도 하더라구요 ㅎㅎ

 

목소리를 많이 감춘 박혜경? 살짝 그렇게 느껴지기도 한것은 특유의 살짝 허스키한 목소리 때문이기도 하네요. 잘 들어보면 약간 송은이 목소리가 있는 걸로 봐서는 종달새 정체는 ‘진주’라고 생각합니다!

루나의 정체가 드러나고 난 뒤에 살짝 긴장감이 떨어지기는 했지만 앞으로 황금락카, 종달새 등 처럼 실력있고 재미있는 출연자들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얼굴을 가리고 목소리만 평가하는 컨셉이 꽤나 재미있는데요.

그동안 자신의 실력과 잠재력을 제대로 평가받지 못한 가수들이 많이 나와서, 그들의 목소리를 맘껏 들려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복면가왕에서 실버맨이 남성듀엣 CAN의 이종원이라는게 알려졌죠.

이종원이 방송에서 자신이 항상 2인자였고 뒷받침 해주는 역할이었는데, 시간이 지나고 보니 자신도 뭔가 할 수 있지 않을까, 어디까지 갈 수 있을까 하는 생각에 나오게 되었다고 해요.




저는 복면가왕이 이런 역할을 해주기에 참 좋은 프로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개인적으로 가수 '유미'의 팬인데 꼭 복면가왕에 한번 나와주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