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료, 유료 오버워치 VPN 추천


우선 많은 분들이 오버워치 VPN 사용해서 게임 하면 혹시 블럭 등 징계를 먹는지 궁금해 하시는데요.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데, 중요한건 VPN을 이용해 오버워치를 하게 되면 ping 이나 게임 속도에 영향이 크기 때문에 같이 플레이 하는 사람들이 싫어할 수 있고 본인의 랭킹 또한 떨어질 수 있습니다.

꼭 VPN을 써서 오버워치를 해야한다면 핑이 300-400 이상 나오는 무료는 어림도 없고 더군다나 속도가 안습입니다. 무료 VPN은 한 회선을 여러명이 같이 쓰는 구조라 이런저런 문제들도 많고 속도 기복이 심하지요.

결국 유료 VPN을 써야하는데 어떤게 좋나 한번 알아볼게요.






질문 답변들을 보면 오버워치 VPN 사용 여부에 대해서 많이들 물어보지요. 괜찮다는 아무 문제 없다는 답변들을 볼 수 있습니다.

ㅋㅋ 핵쟁이들이 VPN으로 계정을 파서 하나 보군요.

이렇게 다른 지역의 오버워치 유저들과 게임을 하고싶어서 물어보는 사람들이 많지요.

하악..

오버워치 뿐만 아니라, 다른 게임도 그렇고, 일반적으로 인터넷을 할때도 가장 중요한것은 '속도' 입니다. 첫번째도 두번째도 그것밖에 없지요.

그리고 '속도 지속성'도 매우 중요한데요. 특정 시간대에는 빨랐다가 느려졌다가 하면 유료 VPN을 쓰는데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국가에서 더 많은 IP를 제공한다면 더더욱 좋겠지요.

그리고 두번째로 중요한것은 좋은 VPN을 구매하고나면 게임만 하는게 아니라 컴퓨터, 스마트폰 등에서도 접속이 매우 쉽고 편리해야 합니다.

[VPN 리뷰 1위] 가시면 여러가지를 볼 수 있는데, 1위 VPN이 두말할 것 없이 가장 좋습니다. 처음에 2위 Nord 쓰다가 넘어왔는데 토렌트 돌리는데도 아주 시원하게 되더군요. 기타 장점은 해당 페이지에 가셔서 한번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