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캐나다 호주 VPN 추천 사용기


저를 포함한 한국인 대부분 젊은이들은 인터넷, 스마트폰 중독이죠 ㅋㅋㅋ 해외 나가서 가장 힘들었던데.. 한국 티비 못보는거였어요 ㅋㅋ 드라마, 예능, 스포츠 중계 매주 보는것들이 있는데 못놓치겠더라구요.

실시간으로 볼려면 한국 IP가 필요하기도 했고.. 또 아이러니 한것은 한국에 들어오면 해외 IP가 필요하죠. 그.. 우리가 자주 보는 차단 페이지를 피하기 위해서 ㅋㅋㅋ

국내,해외에서 모두 써보고 이야기 드립니다.


호주에 갈때는 멜버른, 시드니, 브리즈번 이 순서로 놀러 다녔습니다. 친구들이 운좋게도 세개 도시에 다 있어서 ㅎㅎ 

그리고 캐나다에 있을때는 아는 사람이 없어서 그냥 놀러 다녔어요. 벤쿠버, 캘거리, 새스커툰, 리자이나, 위니펙, 퀘백 지역 골고루 돌아다녔습니다.

이 재미난걸 놓치지 않기 위해서!

그리고 하필 제가 돌아다닐때 중요한 경기들이 ㅜㅜ 한국에 들어오고 나니 또 어른으로서.. 체크해야할 곳 까지 ㅋㅋ 친구들이 마침 컴퓨터 전공에 프로그래머로 해외에 나가있어서 좋은 VPN을 추천받았어요. 해외에선 부동의 1위고 한국에서도 꽤 유명하더군요. express라는 이름의 vpn 인데요.

아래 보시면 아주 자세하게 리뷰가 되어있고 가격을 싸게 쓰는 방법도 있습니다.

[유료 vpn 리뷰 비교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