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홍기훈 싸움 연예인 싸움 순위 / 이아현 이혼 첫번째 남편과 두번째 남편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블로그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등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오늘 일어난 재미있거나 놀라운것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서 필요한정보 잘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한일만 일어나시길 바래요

홍기훈 싸움 실력? 이동준 “좀 놀았으니 연예인 싸움 순위 3위”

 

 

오늘 내내 연예인 싸움 순위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더니~.ㅋㅋㅋㅋㅋ

배우 이동준이 개그맨 홍기훈을 연예인 싸움 서열 3위로 인정했습니다. 왜?? 무엇떄매?

이동준은 7월 1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연예인 싸움 서열을 이야기 하게 되었습니다.




이동준은 제작진이 준비한 서열 차트를 보고 “내가 당연히 1위여야 한다. 2위는 강호동이다. 덩칫값 한다”고 이야기 했습니다다.

이동준은 5위에 있던 홍기훈을 “좀 놀았다”며 3위에 올려주었네요. 그리고 최재성과 이훈을 각각 4위와 5위로 선정했습니다.

앞서 홍기훈은 지난해 2013년 7월 ‘라디오스타’에서 개그맨 싸움 서열에 자신이 여러 차례 언급되는 것에 대해 “오래 활동을 못 하다 보니 그렇게라도 이름이 나오는 게 좋더라”고 말해 시선을 끌었었던 적도 있습니다.

홍기훈 싸움 연예인 싸움 순위 방송을 본 누리꾼들의 반응은 “연예인 싸움 순위, 홍기훈 싸움?? 3위?? 얼마나 놀았기에” “연예인 싸움 순위 홍기훈, 오호 몰랐는데, 좀 싸우시나 바요?ㅋㅋ” “연예인 싸움 순위 홍기훈 싸움으로 3위 주겠어~, 우와 ㅋㅋㅋ 신기 방기”

이아현 이혼 첫번째 남편과 두번째 남편

 이아현씨의 전남편들과 이혼사유에 대해서 많이들 궁금해 하시네요

이아현씨의 첫남편에 대해서는 그다지 자세한 자료가 없습니다.

인테리어 관련 사업가였으나 성격차이로 인해 이혼했다 정도의 말이 있네요.

별 이슈없이 살다 헤어져서 인지, 언론도 크게 관심을 가지지 않았나 봅니다.

첫 결혼후 성격 차이로 이혼을 하고

그 후에 2000년 초쯤 개그맨 홍기훈씨와 연애를 하게 됩니다.

*결혼은 하지 않았는데, 한걸로 아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당시 홍기훈씨는 이아현씨 폭행문제로 이슈가 됐었습니다.

당연히 헤어지게 되었지요..

그런 시련을 겪은뒤에 결혼한 것이 2006년만난 두번째 남편 이인광씨 입니다.

부부싸움이 굉장히 잦았는데요

배우 이아현씨가 부부싸움의 이유를 공개했을떄.

남편의 늦은 귀가 시간이 첫번째로 꼽았습니다.

"처음에 늦은 귀가 때문에 많이 싸웠다"

'일주일에 세 번은 새벽 3시에 오겠다'는 내용의 각서도 수백장 썼다"

"알레르기 때문에 술을 전혀 마시지 못해

본인(남편)도 힘들어 한다"며

"사업상 어쩔 수 없다 해도 지나치게

늦은 귀가는 고쳤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털어놨었습니다.

사업관련 여러가지일과, 다툼이 섞여 이혼까지 가게 됐고

입양과 남자의 자격이 그 뒤를 이어 이슈가 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