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준영 과거사진 모음 / 얼짱시절 정준영 사진 /얼짱시대5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블로그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등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오늘 일어난 재미있거나 놀라운것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서 필요한정보 잘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한일만 일어나시길 바래요

정준영 과거사진 모음 / 얼짱시절 정준영 사진 /얼짱시대5

얼짱시대에 나왔었던 정준영! 강동원 닮은꼴로 떴었죠.

슈스케4로 유명해진 정준영 과거사진 얼짱시절 사진들.

정준영 프로필 

style="BORDER-BOTTOM: #ccc 1px solid; BORDER-LEFT: #ccc 1px solid; BACKGROUND-COLOR: #cefbc9; WIDTH: 664px; HEIGHT: 24px; BORDER-TOP: #ccc 1px solid; BORDER-RIGHT: #ccc 1px solid">

 준영(정준영)1989년 2월 21일

나이 23세 물고기자리 뱀띠

184cm 65kg 2남중 둘째

취미 x-sport,농구

특기 영어,중국어 출연작-얼짱시대5

 

정준영의 과거사진 얼짱시절 사진들먼가 분위기있어여!!

정준영의 과거사진 얼짱시절 사진들분홍색 옷도 잘어울리세요~ 역시..ㅎㅎ

정준영의 과거사진 얼짱시절 사진들와 화보당 ~ 턱선 대박..~

정준영 얼짱시대5 ? 정준영 얼짱시대5?정준영

Mnet ‘슈퍼스타K4’에서 로이킴과 짝을 이뤄 ‘먼지가 되어’를 열창한 정준영이 과거사진 ‘얼짱시대5’ 출신인 이력이 새삼 화제다. 이에 온라인상에는 정준영의 과거사진과 현재사진 등 얼짱시대 방송 캡처본을 비교한 게시물이 급속히 확산 중이다.

얼짱시대를 취재했던 언론은 정준영의 과거사진 등 풋풋했던 얼짱 시절 스틸컷을 다시 꺼내들었다. 사진 속 정준영 과거사진들을 보면 장난 섞인 눈빛과 애교 가득한 몸짓으로 보는 이들의 입꼬리를 올린다.

얼짱시대 출신으로 끊임없이 연예계 문을 두드린 정준영이 슈퍼스타K4에서 꿈을 이룰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정준영은 자신의 영어실력에 대해 “아버지를 따라 외국을 많이 돌아다녔다”라며 “유럽과 프랑스, 일본에도 있었고 19살에 한국에 왔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지난 2011년 코미디 TV ‘얼짱시대5’에 출연했으며 한 때 패션 가발 쇼핑몰 모델로 활동하기도 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정준영 과거사진과 이력에 누리꾼들은 “낯익은 얼굴이다 했다” “외모가 장난 아니더라” “정준영도 엄친아?” 등 관심을 보이고 있다

얼짱시대5 진짜 얼짱인 정준영!

정준영 이 인기에요.

케이블 채널 코미디TV '얼짱시대5' 정준영 이 유혜주 를 감쪽같이

속인 몰라카메라로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했어요.

정준영 과거사진 모음 / 정준영 얼짱사진 / 얼짱시절뒷모습도 멋있어요!!

정준영 과거사진 모음 / 정준영 얼짱사진 / 얼짱시절이사진 유명하죠!ㅎㅎ 강동원닮은사진으로...?

아닌가..? ㅎㅎ

정준영 과거사진 모음 / 정준영 얼짱사진 / 얼짱시절잘~생~겼~다~ㅎㅎ

정준영 과거사진 모음 / 정준영 얼짱사진 / 얼짱시절수영장에서 찰칵~ㅎㅎ

정준영 과거사진 모음 / 정준영 얼짱사진 / 얼짱시절기타들고 찰칵~ 기타들으니깐 더 멋있당 ㅎㅎㅎ

정준영 과거사진 모음 / 정준영 얼짱사진 / 얼짱시절먹는모습도 짱짱

정준영 과거사진 모음 / 정준영 얼짱사진 / 얼짱시절빨간목도리도 잘어울리시네여~

정준영 과거사진 모음 / 정준영 얼짱사진 / 얼짱시절정준영 과거사진 모음 / 정준영 얼짱사진 / 얼짱시절정준영 과거사진 모음 / 정준영 얼짱사진 / 얼짱시절정준영 과거  사진모음 / 정준영 얼짱사진 / 얼짱시절정준영 과거사진 모음 / 정준영 얼짱사진 / 얼짱시절정준영 과거사진 모음 / 정준영 얼짱사진 / 얼짱시절정준영 과거사진 모음 / 정준영 얼짱사진 / 얼짱시절정준영 과거사진 모음 / 정준영 얼짱사진 / 얼짱시절

정준영 과거사진 모음 / 정준영 얼짱사진 / 얼짱시절노래불르시네요~

역시 가수라 ㅎㅎㅎ

정준영 과거사진 모음 / 정준영 얼짱사진 / 얼짱시절

빨간 야상도 잘어울리는 남자네요 얼굴보세요 정말 작음 부러움요.

정준영 과거사진 모음 / 정준영 얼짱사진 / 얼짱시절정준영 과거사진 모음 / 정준영 얼짱사진 / 얼짱시절정준영 과거사진 모음 / 정준영 얼짱사진 / 얼짱시절

/* M하단 */ google_ad_slot = "4657142984";

정준영 과거사진 모음 / 정준영 얼짱사진 / 얼짱시절정준영 과거사진 모음 / 정준영 얼짱사진 / 얼짱시절

이분은 다른얼짱보다도 담배피는 사진이 많으신듯

가수인데 담배피면 안돼죠

담배 아니아니아니되오

정준영 과거사진 모음 / 정준영 얼짱사진 / 얼짱시절이 사진은 하늘양이 귀여우신듯 ㅋㅋ정준영 과거사진 모음 / 정준영 얼짱사진 / 얼짱시절정준영 과거사진 모음 / 정준영 얼짱사진 / 얼짱시절다른얼짱과 잘어울려 노시는것같아요.

다른얼짱과 찍은사진이 많네요..

정준영 과거사진 모음 / 정준영 얼짱사진 / 얼짱시절

아무나 이런 옷이 어울리지 않겟죠 .

부러워요

정준영 과거사진 모음 / 정준영 얼짱사진 / 얼짱시절

잘생겻네요 코봐요. 우월하시네요

정준영 과거사진 모음 / 정준영 얼짱사진 / 얼짱시절

어딜 째려보긔....?

정준영 과거사진 모음 / 정준영 얼짱사진 / 얼짱시절약간 일본삘 >_- 아님말긔

정준영 과거사진 모음 / 정준영 얼짱사진 / 얼짱시절

꼬마들이랑 노라주는거야아? > _<

정준영 과거 동영상 얼짱시대

잘어울려어;

정준영 과거사진 모음 / 정준영 얼짱사진 / 얼짱시절

모델 활동쥬웅

옆선 쥑인댜~!

정준영 과거사진 모음 / 정준영 얼짱사진 / 얼짱시절

목도리 이쁘다 !!

정준영 머시따 !!

정준영 과거사진 모음 / 정준영 얼짱사진 / 얼짱시절

정준영 과거사진 모음 / 정준영 얼짱사진 / 얼짱시절귀엽게 나오셧어요~ㅎㅎ

정준영 과거사진 모음 / 정준영 얼짱사진 / 얼짱시절브이브이 vv

정준영 과거사진 모음 / 정준영 얼짱사진 / 얼짱시절

저 강아지가 되고싶어요..ㅠㅠ

/* M하단 */ google_ad_slot = "46571429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