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겨울엔 역시 이것이~ 딱이지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블로그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등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오늘 일어난 재미있거나 놀라운것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서 필요한정보 잘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한일만 일어나시길 바래요

겨울엔 역시 이것이~ 딱이지요???

달달한 팥~ 붕어빵!! 잉어빵!!

저는 꼬리말고 머리부터 먹는타입!! ㅋㅋㅋ

겨울하면 생각하는 서민먹거리..이것 말고도 많자나요~?ㅋㅋ

볼까요??

겨울엔 역시 이것이~

겨울엔 역시 이것이~ 히히히 좋다~

겨울엔 역시 이것이~

겨울엔 역시 이것이~ 군고구마!!

호호 불면서 ~ 이야~ 때깔 좋으네요~~

맛나겠다~~~~

겨울엔 역시 이것이~ 골라 먹어바바~

겨울엔 역시 이것이~ 오뎅!! 어묵!!

이거이거 국물이 끝내 주는거죠~ㅋㅋㅋ 오뎅먹고 국물은 서비스~~

오뎅 다 먹고 국물은 퍼가서 손도 녹이고 몸도 녹이고~~

겨울엔 역시 이것이 싶은 음식…생각나시죠~?

 

독서실 자기가 전세냈나? 적당히 좀 하지?

 

내가 수업중에 하는 짓,은 뭘까나??ㅋㅋ

 

흔한 교실 뒷문- 역시 요즘애들~

 

환상을담은커피 정말 환상적인~~

 

10대들은 모를만한 물건, 아~ 웃겨~ 뭘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