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크리스마스 조명 /이쁜사진/ 세계예쁜 / 루미나리에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블로그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등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오늘 일어난 재미있거나 놀라운것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서 필요한정보 잘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한일만 일어나시길 바래요

 크리스마스 조명 /이쁜사진/ 세계 크리스마스 / 루미나리에

  크리스마스하면 눈이 부시도록 아름다운 조명을 빼놓을순 없겠죠?

세계의 크리스마스 조명 풍경들을 소개합니다.

 

행복한 크리스마스 준비하세요~

세계 곳곳의 크리스마스 조명 살펴 볼께요~크리스마스 조명 / 세계 크리스마스 / 루미나리에

와아~ 수만가지의 크리스마스 소품이 있네요... DP하는데에도 시간이 오래 걸렸을듯 하네요ㅎ

집 베란다를 꾸미고 싶은 욕망이!!

 

한가지 전구색으로 통일한 디피도 보기 좋네요~

눈꽃이 핀듯한 조명이에요

크리스마스 조명 / 세계 크리스마스 / 루미나리에크리스마스 조명 / 세계 크리스마스 / 루미나리에

이야.. 전구가 몇개가 들어갔을까요? 셀수없이 많은 전구,, 열기도 후끈할것 같아요크리스마스 조명 / 세계 크리스마스 / 루미나리에

잘 만들어져 공장에서 나온것 보다 전 이런 수공예적인 눈사람트리가 더 정감이 가네요~크리스마스 조명 / 세계 크리스마스 / 루미나리에크리스마스 조명 / 세계 크리스마스 / 루미나리에

트리로 만들어진 길~

크리스마스 이벤트 계획중이시라면 참고하세요~

단! 수십개의 트리부터 준비해야 된다는 사실

ㅎㅎㅎ크리스마스 조명 / 세계 크리스마스 / 루미나리에크리스마스 조명 / 세계 크리스마스 / 루미나리에크리스마스 조명 / 세계 크리스마스 / 루미나리에

곧 전국 곳곳에 건물들에 대형 조명이 달리겠죠?

대형조명들이 기대 되네요~크리스마스 조명 / 세계 크리스마스 / 루미나리에

크리스마스 조명 / 세계 크리스마스 / 루미나리에크리스마스 조명 / 세계 크리스마스 / 루미나리에크리스마스 조명 / 세계 크리스마스 / 루미나리에크리스마스 조명 / 세계 크리스마스 / 루미나리에크리스마스 조명 / 세계 크리스마스 / 루미나리에 

심슨 에어 바운스 까지ㅎㅎㅎ

심슨산타네요~크리스마스 조명 / 세계 크리스마스 / 루미나리에크리스마스 조명 / 세계 크리스마스 / 루미나리에

지붕위의 산타썰매가 포인트네요ㅎㅎ

트리에 밑에 놓아둔 선물 가져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