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eauty

보브컷/컷트머리/보브단발머리모음/보브파마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블로그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등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오늘 일어난 재미있거나 놀라운것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서 필요한정보 잘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한일만 일어나시길 바래요

1

시크해보이는 매력을 가질 수 있는 보브컷. 보브단발머리!!

긴머리만 고수하다가 스타일에 변신을 주고싶다? 그럼 한번 시도해봐도 괜찮지 않나~

손질하기도 쉽다구 하구요^^

보브컷/컷트머리/보브단발머리모음/보브파마

보브란 머리를 짧게 자른 「단발머리」란 뜻으로서,고대 이집트 시대에서도 볼 수 있었다. 제1차 세계 대전 후 여성의 사회진출에 동반해서 세계적으로 대유행했던 스타일이기도 하다. 여러 가지 형이 있는데 앞머리와 양사이드 머리를 수평으로 커트한 소위 「단발 머리」 스타일이 가장 일반적이다.

윤승아 헤어스타일 벼머리

윤승아 벼머리 헤어스타일

 

김혜수는 이 머리 너무 잘 어울리죠? 대표적이라고 해도 뭐~무난하겠죠?

 

보브컷에 웨이브를 살짝 넣어 주는것도!! 손질하기도 더 편할것 같네요~

윤승아 머리

 

역시 깔끔하고 도시적인 이미지를 원한다면 보브컷!!

뒷통수가 이뿌다~ 봉~봉~띄워주니!!

보브컷 단발머리

보브컷 단발머리 박시연 머리

보브단발컷

윤승아 머리

동그란 얼굴형에도~

갸름한 사람 모두에게 너무나 잘어울리는 헤어 스타일~^^

 

 

깔끔하다 머리`~ 도시녀 스타일

과도한 염색/메니큐어를 하면 숏커트 보브컷 만의 단정하고 지적인 이미지가 반감될 수 있으니 염색은 자제하는게 좋다고 하네요^^;

 

섹시함과 청순함이 공존하는 배우 전도연!

보브컷 스타일은 팜므파탈의 매력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하죠?

영화 ‘하녀’의 모습과는 180도 다른 모습이네요^^

보브컷과 정반대의 느낌을 주는 보브단발!^^

이미지가 더욱 청순하면서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네요

 

한가인은 보브컷 대표적인 연예인 인것 같아요^^

그리고 너무 잘 어울리고!! 긴머리는 감히 상상이 안된다는.ㅋ

 

더욱 세련미가 넘치면서^^

가벼우면서 동그란 느낌과 보이쉬하면서 세련된 느낌을…

보브컷 단발머리 박시연머리

자연스러운 매력과 섹시~ 사랑스러움까지 다양한 짧은 헤어스타일~ㅋㅋ...

송혜교머리

깔끔함이 돋보이는 머리!!

 

윤승아 보브컷 한가인 숏컷

비대칭 보브컷

하지원 머리 하지원 보브컷

보브컷 파마

숏커트 보브컷이 정말 잘 어울리는 연예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