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박시후 카톡 경찰출석 [동영상] 사진모음 카카오톡 cctv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블로그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등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오늘 일어난 재미있거나 놀라운것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서 필요한정보 잘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한일만 일어나시길 바래요

박시후 카톡

박시후 경찰출석 드디어 했군요!! 2월15일에 연예인 지망생 A씨에게 성폭행 혐의(성폭력 범죄의 처벌 및 피해자보호 등에 관한 법률위반)로 고소당했던 박시후! 박시후는 경찰출석은 미룬적이 있는데요 이번에 드디어 박시후가 경찰출석 했네요!! 그리고 박시후 카톡 공개까지 스펙타클하게 진행됩니다!!

범인은 강력처벌 받아야 한다 생각하시는분 클릭한번 해주세요!!

 

박시후 카톡 경찰출석

과연 술자리의 진실은?

박시후 카톡 경찰출석

박시후가 A양에게 고소당한 내용에 대해 경찰서에서 조사를 받기 위해 드디어 경찰출석을 했습니다.. 많은 팬들이 기다려왔는데요  박시후 경찰출석은 오늘 오전 10시 그러니까 지금 글쓰는 1시간 전에 현장에 도착했습니다.

박시후 얼굴보니 그냥 볼이 쏙 들어간 느낌이네요. 박시후 팬이 보면 박시후가 그간 부당한 고소로 맘고생이 심했겠다라고 보일것이고.. 반대 입장인 사람들이 보기엔 역시 사람은 죄짓고 살면 안되라고 말하겠죠

박시후 카톡 

그리고 박시후 경찰출석 위치는 녹번동에 위치한 서부경찰서인데요.(지금 가셔도 늦지 않을듯!!) 박시후는 법률대리인들과 함께 경찰출두 했습니다.

지금 박시후는 어떤 생각을 하고 있을까요? 박시후 카톡 공개 이후로 네티즌들이 박시후를 좀 더 믿어주는 듯한 눈치인데요. 박시후는 현재 이 사건이 무죄든 유죄든 본인에게 입은 타격과 금간 이미지는 회복이 힘들것 같습니다.

박시후 A양 사건이 크게 이슈가 되고 있는 요즘 박시후는 여러가지 의혹을 사고, 1억 합의등 불리한 모습을 여러번 보이면서도 팬들 앞에는 얼굴을 보이지 않았는데요.!! 그런지 열흘 만에 드디어 박시후 경찰출석의 날이 왔습니다.

박시후 카톡이 사실이라면 진작공개하지 왜 1억까지 합의금을 줄려고 하면서 그 난리를 쳤을까요 팬은 아니지만 박시후 드라마 즐겨보던 사람으로서 안타깝네요. 독특한 캐릭터를 가진 연기자라고 생각했는데

박시후 카톡 경찰출석

어렵게 어렵게 경찰조사에 응하기로 결심한 박시후는 조사에 앞서 새벽부터 자리잡고 기다리고 있던 취재진을 향해 “물의를 빚어 죄송합니다. 사건의 진실은 경찰 조사를 통해 명백히 밝히겠습니다”라는 말을 마치고 조사실로 들어갔습니다!!

 박시후 카톡 경찰출석

박시후 경찰출석으로 오늘 이루어질 조사관건 아무래도 A양과 그날 함께 있었던 자리에서, 박시후와 A양 사이의 성관계가 합의된것이냐 강제로 이루어진 것이냐 그 여부 입니다. 한마디로 ‘강제성 이 가장 큰 문제 입니다.

강제성만 업었으면 박시후는 무죄기 때문에 그점이 가장 크게 작용 되겠죠.

박시후 얼굴보니 잠도 제대로 못잔 얼굴이네요 하긴 지금까지 경찰서 가볼일이 없었을텐데요 이번 경찰출석이 음주나 폭행도 아닌 너무나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전국민에게 알려진 것이라 본인도 미칠듯 괴로울것같습니다.

박시후 카톡 경찰출석

A씨가 박시후를 고소한 이유가 “자고 일어나 보니 박시후 집에서 성폭행 당한 사실을 확인했다”고 주장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A양과의 관계는 합의된 것이었다고 말하느 박시후. “남녀로서 호감을 갖고 마음을 나눈 것이지 강제적으로 관계를 가진 것은 결코 아니다”라는 정반대의 주장을 하면서 자신의 입장을 말했는데요.

박시후 카톡 경찰출석

박시후 경찰출석 했으니 이제 하나씩 밝혀지겠죠? 박시후와 고소인 A양 둘의 주장이 정반대로 엇갈리고 있어 둘중에 하나는 분명한 범인이라는 뜻입니다. 박시후 경찰출석으로 사사건건 명명백백히 모두 밝혀져서 나쁜사람은 확실하게 처벌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박시후 카톡 경찰출석

이번에 경찰출두로 인해서 박시후와 A양의 성관계에 있어 강제성 여부가 가장 큰 중점으로 다뤄지며 조사내용 대부분을 차지할 것으로 보입니다.

하 정말 결과가 너무나 궁금해지는데요 이 사건이 어떻게 흘러갈까요? 분명히 누군가는 거짓말을 하고 있는데... 둘중 한명인데 누굴까요.. 셋다 진술이 엇갈리는 면이 있어서 정말 어느한쪽 편을 들어줄 수가 없습니다.

박시후 카톡 경찰출석

그리고 박시후 경찰출두 관련해 또 조사 받을 것이 뭐가 있을까요? 개인적으로 CCTV가 가장 궁금한 사안중 하나인데요. 박시후, 후배 K, A양 모두 진술이 엇갈리고 있어서 여러개의 CCTV에 포착된 내용에 대해서 각자가 어떤말을 할지 궁금합니다.

처음에 박시후 vs A양 구도로 가다가 나중에 후배K까지 소송에 포함된것이 알려지자 사건이 너무 더럽게 흘러간다며 혹시 우리가 상상하는 그런짓이 일어난것 아니냐며 큰 논란이 빚어졌는데요

정말 거기까지는 아니길 빕니다...

박시후 카톡 경찰출석

박시후 경찰출두로 인해 여러가지 조사가 이루어 질테니 기다리면 나오겠죠? 경찰이 청담동 주점뿐만 아니라, 박시후 자택근처에서 확보한 CCTV를 통해서 사건 정황에 대해서 분석한 것을 양측의 상반된 주장에 대해서 조사 할 것이고, CCTV는 거짓말을 하지 않기 때문에 이번 사건에서 큰 역할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박시후 카톡 경찰출석

그리고 큰 논란을 낳았던 약물성분 일명 ‘물뽕’에 관한것은 경찰이 현재 국립과학수사연구원으로부터 A씨의 혈액 및 머리카락 등에서 약물 성분이 검출되지 않았다는 음성판정이라는 성분분석 결과를 얻었기 떄문에 박시후 경찰출두 조사에서는 제외되겠네요

다행히도 물약은 아닌가 보군요.. 만약에 물약사용이 사실이었다면 이번 사건은 더이상 볼것도 없고, 본인도 사회적 매장을 당했을 거예요. 그래도 물약에 관해서 음성판정이 나왔고, 이런것과 박시후 카톡 등의 내용들이 나오면서 A양이 조금 궁지에 몰린듯한 느낌이 듭니다.

박시후 카톡

오늘 경찰출두 조사에는 사건 당일 동석한 박시후와 후배 탤런트 K군이 함께 출석했습니다. 그런데 K군이 애초에 박시후와 함께 고소 당했다고 하던데 그럼 집단성폭행으로 고소된것인지 궁금했는데요.

기사를 보니 박시후와 함꼐 경찰출두한 K는 처음부터 박시후와 함께 A씨로부터 강제추행 혐의로 고소당한 상태라고 합니다. 둘다 경찰출석 했으니, 경찰조사에서 박시후가 K와 함께 짜고 A씨를 성폭행 했는지의 여부 또한 추궁할것이라고 합니다.

박시후 카톡 

A양이 사건 후반으로 올수로 조금 잠잠해지는 느낌입니다. 어떻게 된걸까요 박시후 카톡 내용에 보면 프로필 사진에 뭔가 조금 힘빠진듯한 내용의 글을 올려놨던데요.. 본인이 한발자국 뒤로 물러서는 것인지.. 시간이 지나면 다 밝혀질거라는 자신감인지... 

박시후 카톡 경찰출두

경찰출석한 박시후는 이렇게 큰 물의를 빚은데 대해 보도자료를 통해 “지인의 소개로 만난 A양과 술자리를 가진 후 남녀로서 호감을 갖고 마음을 나눈 것이지 강제적으로 관계를 가진 것은 결코 아니다”라고 혐의를 부인했고,

“성실히 조사에 임해 사건 전반에 대한 진실을 꼭 밝힐 것이다. 공인으로서 사생활 관리를 바로 하지 못한 점에 대해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사죄드린다”고 입장을 밝힌 상태입니다. 정말 궁금해지는 사건… 영화 내가 범인이다 보다 더 흥미롭습니다.

 그리고 아래는 어제부터 큰 화제가 되고 있는 박시후 카톡 공개 내용진입니다.

박시후 카톡 내용인데요. 집에왔다.. 속괜찮아? 아직도 술이안깨... 너 실수한거 없어.. 돼써 재밌게 놀았음그만이야... 이런 내용들이 오갔습니다.ㅏ

시간이 초단위까지 정확하게 나와있어서 거짓이라고 보긴 힘들것 같은데요

박시후 카톡은 사실 박시후 후배와A양이 주고 받은 카톡이라고 언론이 밝힌 내용중에 나중에 다시 클럽에서 만나자고 하는 장면에서 많은 네티즌들이 놀란 것 같습니다. 만약에 정말 강제성이 있었다면 다음날 클럽에서 또 만나자는 소리가 나올 수 있느냐는 것인데요. 어서 A양의 입장발표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박시후 카톡 내용공개로 인해 수사가 어떻게 진행될지 궁금해 집니다.

꼭 범인은 강력처벌받길!!!

박시후 사진 모음 입니다.

박시후 카톡

박시후 카톡 경찰출두 출석

         본명 박평호  

  신체 182cm, 70kg, B형  

  취미 스킨스쿠버, 헬스, 스노우보드  

  데뷔 드라마 '쾌걸춘향'(2005)  

  가족관계 아버지 모델 박용후, 동생 야구선수 박우호  

  특기 합기도, 복싱, 검도  

  혈액형 B형

박시후 카톡

  영화

내가 살인범이다 (2012), 미스터 총알(2006)

 

  TV

SBS 청담동 앨리스 (2012), KBS2 공주의 남자 (2011), 드라마 하루 (2010), MBC 역전의 여왕 (2010), SBS 검사 마타하리 (2010), SBS 가문의 영광(2008), SBS 일지매(2008), SBS 완벽한 이웃을 만나는 법(2007), MBC 넌 어느 별에서 왔니(2006), MBC 결혼합시다(2005), KBS2 쾌걸춘향(2005)

 

  연극

 열두냥 인생

 

  CF

SK텔레콤, 테이스터스초이스

 

  수상경력

2007년 SBS 연기대상 뉴 스타상

박시후 카톡

박시후 카톡 경찰출두 출석

배우 박시후의 실제 나이는 사실 인터넷 포털에 올라온거랑은 다르다고 합니다. 박시후 나이는 박시후의 프로필상엔 1978년 4월 3일생이라고 나와있지만 실제로는 호적상 나이 1977년 2월 15일생(음력 12월 28일)으로 드러났다고 하네요.. 그래서 빠른 77이라 친구들은 76년생..

박시후의 나이가 갑자기 이번 A양 사건떄문에 다시한번 밝혀지는데요  야구선수 출신 매니저인 친동생 박우호 씨의 프로필상 나이가 1978년 5월 15일생으로 나와있었기 때문에 확실히 알았다고 하네요

네티즌들은 박시후 나이를 새롭게 알게되자, 성폭행 혐의 피소 사건이 화제면서 거기다 의혹을 얹어서 의심을 사면서. 가족사항에 올라있는 동생의 프로필까지 검색하게 됐고, 여기에서 나이에 대한 의구심이 증폭되면서 쌍둥이인데 한달차이로 낳았느냐 뭐 이런 나이가 다있냐 난리네요

박시후 카톡

참고로 현재 밝혀진 바로는 후배 K씨는 89년생 공채 탤런트 김x준으로 의심

박시후 카톡

박시후 카톡 경찰출두 출석

시간이 지날수록 회피하는 듯한 느낌을 줘버린 박시후... 그런 박시후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A양의 주장이 맞을수도 있겠다는 생각까지 하게되고...  사건을 수사했던 서부경찰서에서 언플한거라는 팬들의 입장은 솔직히 조금은 억지..  많은 팬들이 바라고있는 것 처럼 강제성이 없다면 떳떳히 나가서 조사를 받아야했지 않을까 해는데 드디어 경찰에 나갔다니 기대됩니다.

박시후 카톡

박시후 카톡 경찰출두 출석

초반에는 박시후 사건 터지자.. 힐링 캠프에 출연해서 보여줬던 모습들..  7년간 여자친구도 없었고 술도 잘 못한다는 순진남 이미지,순정남 이미지 때문에 사건 초기에 많은 사람들이 "박시후가 그랬겠어?" 라는 반응이었는데.. 이렇게 까지 될줄이야... 연예인 이미지 한순간

박시후 카톡

박시후 카톡

박시후 카톡 경찰출두 출석

박시후 카톡

박시후 카톡

박시후 카톡 경찰출두 출석

박시후 카톡

지금 이름 표정일듯

박시후 카톡

박시후 카톡 경찰출두 출석

박시후 카톡

박시후 카톡 경찰출두 출석

박시후 카톡

박시후 카톡

박시후 카톡 경찰출두 출석

박시후 카톡

박시후 카톡

박시후 카톡 경찰출두 출석

박시후 카톡

박시후 카톡

박시후 카톡 경찰출두 출석

박시후 카톡

박시후 카톡

박시후 카톡 경찰출두 출석

박시후 카톡

박시후 카톡

박시후 카톡

박시후 카톡 경찰출두 출석

박시후 카톡

박시후 카톡

박시후 카톡 경찰출두 출석

박시후 카톡

박시후 카톡

박시후 카톡 경찰출두 출석

박시후 카톡

박시후 카톡

박시후 카톡 경찰출두 출석

박시후 카톡

박시후 카톡

박시후 카톡

박시후 카톡 경찰출두 출석

박시후 카톡

박시후 카톡

박시후 카톡

볼만한글 12개 (자세한 내용 보시려면 아래 사진 클릭하세요^^)

연예인들의 쌍커풀을 포토샵으로 지웠더니 이러네~^^

너무나도 평범한 모습이 되네.;;;

쌍커풀의 중요성 인증, 너무필요해~

오레오 다들 좋아하시죠?^^

오레오를 먹는 방법이라고 하네요

어디 한번 볼까요?? 귀여운 고양이(?)가 알려줍니다

살을 빼는 방법입니다.

우선 고개를 오른쪽으로 돌리고 나서.. 궁금하면 클릭 ㅋㅋ

살빼서 올여름 멋지게 놀아야죠

방으로 돌아왔더닠ㅋㅋㅋㅋㅋ 부모님이 장난쳐놓은 겤ㅋㅋㅋㅋㅋ 아낰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뭔가요? 진정으로 부모님이 쳐놓은 장난이란 말입니까???ㅋㅋㅋㅋ

일본스러운건지…이건뭔지..ㅎㅎㅎ 표정하고는~`

빵터지는 화장실 그림

ㅋㅋㅋㅋ 웃긴 화장실 그림 모아놓은 포스팅입니다.

왕좌의 게임 케익... 진짜 맛없겠다ㅡㅡ

순간 멍` 때려지게 만드는 케익이다.;;;

이거 쐬~맛나서 어찌….먹을수 있는거라는 생각이 전혀 들지않는 케익

그외 특이한 케잌 모음!!!

북한스타일 ㅋㅋㅋ

북한 스타일, 그런 에니나이~

이 사람은 우수 답변으로 뽑힌 사람입니다.

참 참신하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맞는소리지만.ㅋㅋㅋ

이 여자는 왜 오늘의 수화통역자로 뽑혔을까요?

오늘 수화 통역자 정말 대단하네요!!

대체 몇명이서 저런모양? 상황?을…연출한건지

몸에 좋은차 모음

감기 예방에 좋은 사과차 비타민 C와 구연산을 듬뿍 담고 있는 사과는 피로 해소와 감기 예방의 일등 공신으로,

따뜻하게 차로 끓여 마시면 향긋한 사과 향까지 일품이다.

무엇보다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주고 싶은 겨울 차.

등등등 여러종류

고양이를 풋워머로 사용하는법 ㅋㅋㅋ

고양이 사용법 풋워머

이 남자 까지 블랙일 필요는 없었잖니?

뭔가 냄새 날것 같아.ㅜㅜ

집에 눈이 오게 만들어준 강아지!!

기적을 확인하세요 ㅋㅋㅋㅋ

개키우고싶어지는 사진 ㅋㅋㅋㅋ

외계인 사진…

미확인 비행물체(UFO) 및 외계인

존재 진위 여부로 잦은 몸살을 앓았던

로스웰 사건이 새 국면을 맞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