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황인영 고교시절 왕따 / 황인영 몸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블로그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등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오늘 일어난 재미있거나 놀라운것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서 필요한정보 잘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한일만 일어나시길 바래요


 

 


황인영이 고교시절 왕따를 당했다고 하네요. 너무 이뻐서 당한걸까요? ^^ 황인영 고교시절 왕따 이야기는 QTV ‘신동엽과 순위 정하는 여자’(이하 ‘신 순정녀’)에서 나온 이야기 입니다. 요즘 잘 안보이더니.. 케이블에 출연한 황인영은 고교시절 왕따 당한것을 회상하며 아픈 사연을 이야기 했는데요.

 

황인영은 과거 학창시절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내가 친구가 없다”며 고교시절 왕따발언을 시작했습니다.  “고등학교 때도 왕따를 당했다. 그래서 도시락도 교실에서 안 먹었다”며 왕따를 당했던 경험을 담담하게 이야기 했는데요.

솔비가 “황인영이 얼굴이 예쁘고 키도 크고 공부도 잘해서 질투를 할 만하다”며 황인영이 과거 왕따 당한걸 감싸주려 했느데요 황인영은 “여자들은 그냥 내가 미운가보다. 난 성격도 좋았다”고 털어놓자 다시 우우~ 하는 반응이 ㅎㅎㅎ

황인영 고교시절 왕따 사연을 듣고 있던 정가은은 “차분하게 자기 자랑 잘 한다”고 일침ㅋㅋㅋ

 

 

황인영은 정말 몸매 좋죠 황인영 몸매 사진 좀 모아봤어요

황인영 몸매 사진

황인영 몸매 사진

황인영 몸매 사진

황인영 몸매 사진

참 이쁘죠? 나이가 40이 다되가는걸로 알고있는데 정말 관리 잘했나 보네요^^

박시후 후배 사진얼굴 김희준 박시후 후배 K

박시후 A양 신상 사진 고소인 얼굴 몸매

이하이 턴잇업 다운로드 듣기 가사 이하이 신곡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