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카카오톡 pc버전 컴퓨터용 카톡 설치 및 사용법

BomPost 2013. 6. 19. 21:42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블로그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등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오늘 일어난 재미있거나 놀라운것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서 필요한정보 잘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한일만 일어나시길 바래요


카카오톡 pc버전이 드디어 나왔군요. 3월달에 베타테스트 신청하신 분들은 전원 카카오톡 pc버전을 현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이거 신청한줄도 모르고 있었는데요. 갑자기 메일이 왔길래 한번 해봤습니다.


베타테스트 신청 안하신분도 사용가능한지 모르겠네요. 혹시 로그인이 안되시더라도 너무 가슴아파 하지마세요 곧 공개된다고 합니다. ㅜㅜ 그냥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받아서 까니까 되는걸 보니 한번 시도해보세요

카카오톡 pc버전 설치 및 사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별다를거 없어요~

자 시작해볼까요? 함께하실분 손가락 한번 탁~ 치고 내려가시죠~ 

 [추가 내용] 베타테스터 아닌분도 다운받고 신청하면 된답니다. 아래 제가 확실히 모르겠다고 쓴부분은 무시하세요^^

이메일로 카카오톡 pc버전을 사용해보라는 메세지가 왔네요. 카카오톡이 유저들이 그렇게도 기다리고 기다리던.. 마이피플은 예전에 해줬던 컴퓨터 버전에 대한 숙원을 드디어 풀어주네요

 

카카오톡 pc버전에서 되는게 뭐가 있나 한번 볼까요? 우선 카카오톡 pc버전은 카카오계정(이메일) 아이디로만 접속이 가능합니다. 아직 만들지 않으셨다면

카카오톡 설정으로 가셔서

새로운 계정만들기로 만드세요~

그리고 위 카카오톡 pc버전과 폰 동기화는 실시간 동기화와 10분주기 동기화가 있는데요. 왜 나뉘었는지는 모르겠지만, 불만을 가지지 않아도 되는 소소한 것들입니다.

메세지를 주고받고 채팅방에 들어가고 나가고 이런 가장 기본적인것은 실시간 동기화이고.

프로필 사진/ 카카오톡 메세지/ 이름을 바꾸거나,

스마트폰 카카오톡에서 친구를 추가했거나

컴퓨터나 스마트폰에서 친구를 차단했거나..

이런건 10분후에 적용된다는 것이니, 어 이거 왜이래 고장났나.. 라고 생각하지 마시고

미리 한번 봐두시면 나중에 오해하지 않으실듯 합니다.

 

그리고 친구들의 이름이 바뀌면 카카오톡 pc버전에서도 바뀐것이 적용이 자동으로 되게 하려면, 스마트폰 카카오톡 설정으로 들어가서 친구관리에서 [친구이름동기화]를 켜주시면 됩니다.

뭐 별로 중요한건 아니네요

 

자 일단 카카오톡 pc버전 다운은 여기서 하시면 됩니다. 

아래 클릭(주소 보시면 아시겠지만 카카오톡 홈페이지에서 공식적으로 제공하는 파일입니다. 그래도 왠지 파일이라 찝집하신 분은 그 아래 홈페이지에 가셔도 됩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카카오톡 홈페이지]

 다운받으시면서 고생한 글쓴이를 위해 손가락 한번 터치해주세요^^

설치는 간단합니다. 설치버튼을 더블클릭하면, 언어를 고르는 장면이 있는데요. 영어 한국어 일본어 3가지가 있습니다. 저는 요즘 공부중인 한국어를 선택해 보겠습니다. 사실 영어 일본어를 해도되지만 한국어를 더 열심히 하기위해..

뭔소리야

 

다음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를 체크하고 다음을 누릅니다. 우리의 개인정보는 요즘같은 시대에 더이상 개인정보가 아닌 공공의 정보가 되었으니 별 신경쓰실것은 없습니다.

우리의 통장을 노리는 중국애들 뿐만 아니라, 연변거지들까지 우리의 개인정보를 가지고 있으니 오히려 마음이 편안해 집니다.

 

자 설치가 다 되었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이 컴퓨터에 깔리게 되었군요. 이제 작은 스마트폰 창에서 시신경을 초집중 시키며 타이핑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카카오톡 pc버전에서 미친듯이 폭풍수다를 즐길 수 있게 되었는데요.

덕분에 업무시간이 더욱 즐거워지게 되었군요… 응??

 

자 깔고 실행을 하면 카카오톡 pc버전 로그인 창이 뜹니다. 아까 카카오톡 이메일 계정 없는든 만들라고 알려드렸죠? 그걸로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자 그리고 카카오톡 pc버전은 컴퓨터 인증을 해야하는데요.  인증은 두가지 방식이 있습니다. 왼쪽 [내 PC 인증받기]는 내가 집에서 사용하는 데스크탑이나 노트북을 인증받기 위해서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오른쪽 [1회용 인증받기]는 PC방이나 친구집 등 남의 컴퓨터로 사용해야 할때 한번 인증받기 위함입니다. 해킹이나 로그아웃을 하지 않고 나갔을 경우 개인정보 유출로 피해를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저는 [내 PC 인증받기]를 해보겠습니다.

스마트폰 카카오톡으로 이런게 오는군요~

눌러 볼까요~

 

위에것을 누릅니다. 잠깐이면 되니 미리 동기화 해두죠 뭐~

 

4자리 숫자로 이루어진 인증번호가 도착했습니다. 입력을 하니 아래와 같은 메세지가 나오네요~

자 그리고 나면 이 창이 뜨는데요. 카카오톡 pc버전을 인증하기 위해서 받은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내 컴퓨터에서 카카오톡을 실행시킬 수 있게 됩니다.

아참 그리고 카카오톡 컴퓨터용 프로그램은 아직 맥용으로 나온건 없어 보입니다. 윈도우만 되는것같네요. 하지만 맥 유저가 우리나라도 많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니 만큼 만들어주지 않을까요?^^

 

올!!!! 카카오톡 pc버전 ㅜㅜ 왜이리 눈물나게 기쁘죠? ㅋㅋㅋ 뭔가 불가능하게 여겨졌던것이 이루어진것처럼.. 뭐 그렇습니다. 진작좀 해주지 얼마나 기다렸던지 ㅎㅎ

채팅에 5라고 쓰여져 있네요. 그 사이에 또 누가 저에게 추파를 던졌나 했더니

게임 초대네요 –_-

 

제가 카카오톡 pc버전으로 공개할 수 없는 내용으로 이야기를 좀 해봤습니다. 모두의마블 하는데 클로버가 다 떨어져서 내가 주는거 받지만 말고 너도 좀 보내라고 자상하게 설득하는 장면입니다.

 

카카오톡 창을 끄면 이렇게 트레이창으로 이쁘게 자리를 잡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너무 편하네요.. 지금 저는 아직 카카오톡 pc버전을 깔지 못한 친구들에게 폭풍 메세지를 보내고 있습니다. 이렇게 악용이 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