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공효진 이진욱 미국 / 공효진 이진욱 열애 사진모음 / 이진욱 공효진 데이트 파파라치컷 사진 / 이진욱 여자친구 / 공효진 남자친구


공효진 이진욱 열애 소식이라니!! 정말 조금은 충격적이네요~

생각지도 못했던 공효진 열애 뉴스 입니다.

초저녁쯤 달빛 아래서 데이트를 즐기는 공효진 이진욱 커플!

공효진 이진욱 열애 사진을 보다보니 좀 놀라웠던게 공효진이 1살 연상이더라구요 ㅎㅎㅎ

이진욱이 좀 나이가 들어 보이는건지 공효진이 어려보이는건지 ㅎㅎ

이진욱 공효진 두사람이 데이트를 할때 공효진은 모자와 마스크로 얼굴을 가리고 나가기도 했는데요 이진욱은 팬아니면 잘 모르는사람들이 더 많아서인지 프리하게 나왔더라구요 ㅎㅎ

몰래 차를 타고 나가는 장면까지 스포츠신문 기자에게 걸려버린 공효진 열애 파파라치 사진!


공효진 ♥ 이진욱

공효진 이진욱의 열애 사진을 알려 드릴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쁜 두사람의 데이트 모습 감상하세용

-


공효진 이진욱 데이트 장면 / 공효진 열애

또 하나의 스타커플이 이렇게 탄생하는군요~


많은 데이트 사진들 함께 보실분

손가락 눌러주세요^^


공효진 이진욱 알콩달콩 데이트는 주로 밤에 이뤄졌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두사람다 유명한 연예인이다 보니 타인의 눈을 의식할수밖에 없는데요. 특히나 공효진은 모르는사람이 없으니 안면보안(?)에 더욱 공을 들인 모습입니다.

큰길가로 다니기는 힘들어서인지 공효진 이진욱 커플은 차안이나 골목길 등에서 데이트를 했는데요 또 다른 연예인 커플처럼 지인들을 끌어들여서 함께 데이트를 즐기기도 했습니다.

 


공효진 이진욱 열애, 조은지 결혼식 동반 참석

‘이젠 당당한 커플!’ 이진욱 공효진

 
'공효진 이진욱 열애인정 한 사실 알고 계시죠?'

배우 공효진과 이진욱이 열애 사실을 인정한 가운데 배우 조은지 결혼식에 동반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네용.

지난 5월 24일 서울 종로구 광화문 나인트리 컨벤션홀에서 열린

 

조은지와 박정민 프레인TPC 대표 결혼식에 공효진과 이진욱이 하객으로 나란히 참석했다는 소식이옝요

조은지 결혼식에서 당시 이진욱과 공효진 커플을 목격한 지인들은 조은지의 결혼식에 참석한 두 사람은 다정한 연인으로 보였고, 주변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는 모습이었다고 하네요..

공효진 이진욱!! 이 두사람이 이름이 같이 거론될줄 누가 알았나요.ㅋㅋㅋ

 

 공효진과 이진욱의 데이트 사진을 공개하며 두 사람의 열애를 보도. 공효진 이진욱 양측 소속사는 "사실 내용을 확인한 결과 공효진과 이진욱이 최근 동료에서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단계"라며 열애를 공식 인정.

한편 공효진은 오는 7월 방송 예정인 SBS 새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를 촬영 중이며,

 

이진욱은 오는 8월 방송 예정인 tvN 드라마 '삼총사'에 출연할 예정이라고 해요!.

tv에서 곧 볼수 있겠네요. 



공효진 이진욱 열애에 네티즌들은 -  "공효진 이진욱 열애, 멋진 만남 이어가길", " 공효진 이진욱 열애, 예쁜 커플이네","공효진 이진욱 열애, 잘 어울려","공효진 이진욱 열애, 하와이 데이트설은 뭐야?","공효진 이진욱 열애, 오래도록 만났으면"

공효진 이진욱 데이트 사진~

두사람 다 바쁘지만 그래도 사랑의 힘은 강합니다! 피곤해도 데이트는 해야죠~!

공효진 열애 사진이 찍힌것중 하나는 14일 압구정동이었는데요 밤 12시가 넘어서 이진욱은 공효진 동네에 찾아갔다고 합니다. 그리고 잠시 만나서 편한 옷차림으로 잠시 데이트를 즐겼는데요

연예인들은 외국나가서 편하게 데이트하고 싶곘어요.

 

그리고 공효진 열애 사진은 다음날에도 찍혔습니다. 하루가 멀다하고 만나는 공효진 이진욱 !

공효진 이진욱 두사람은 다음날은 밤9시쯤 만났다고 합니다. 공효진이 얼굴을 가리기 위해서 모자를 푹 눌러쓰고 나왔지만 공효진이 모델이라 그런지 티셔츠에 평범해 보이는 바지만 입어도 뭔가 다르더라구요~ ㅎㅎ 둘다 일하느라 피곤했겠지만 사랑의 힘이란 대단하죠~

원래 연애 초기에는 여친 남친 얼굴 1분이라도 더 볼려고 1시간거리도 달려가는 법이니까요!

 

 

놀라운 공효진 열애 소식 이진욱 사과머리 ㅎㅎ

그리고 두사람은 경기도에서도 데이트를 했다고 합니다. 26일에는 이진욱 공효진 커플은 경기도 하남 매운탕집에서 밥을 먹기도 했습니다. 다른 데이트때 처럼 모자 눌러쓰고 마스크로 얼굴을 가렸지만 그래서 더 연예인 티가 나죠 ㅎㅎ 그리고 밥 다 먹고는 어느정도 텀을 두고 한사람씩 탔다고 합니다.

두사람이 같이 타는 장면이 찍힐수 있기 때문입니다.

 

공효진 이진욱 데이트 하는 모습!!!

그리고 이진욱은 사과머리를 하고 다니더라구요 ㅋㅋㅋ 공효진 보다는 좀 더 자유로운 못브이었는데요 티랑 반바지 입고 남자들이 소화하기 힘든 사과머리를 하고다니는 모습 ㅋㅋㅋ

공효진 남친이라 그런지 패션에도 일가견이 있나 봅니다. ㅎㅎ 지인 한명을 대동하고 데이트를 즐긴 공효진 이진욱 두사람은 밥을 먹고나서 강남의 카페로 가서 이야기를 한참하면서 데이트를 즐겼는데요 밀실이 있는 카페라 마음편하게 티타임을 즐길 수 있었을것 같습니다.

 

 

공효진 이진욱 둘이 나란히 서있으니까 잘 어울리네요! 공효진이 워낙 크다보니~!

공효진 정말 참하고 좋은 처자라고 생각했는데 이진욱이 데려가려나 봅니다~ 둘다 나이도 있고 하니 이제 결혼 생각해야죠~ ㅎㅎ

그리고 카페에서 꽤 오랜 시간을 보냈다는데요. 워낙 편하게 둘이 데이트를 할수가 없으니 그렇게 차단된 장소에서 얼마나 깨가 쏟아졌을까요

그렇게 한참을 둘만의 시간을 보낸뒤에 5시간정도가 지난 새벽2시쯤에 헤어졌다고 합니다. 그날은 공효진이 자신의 차로 이진욱을 집까지 데려다 줬다고 하네요.

 

공효진은 다들 잘 아시겠지만 처음에는 모델로 활동하다 99년에 여고괴담2로 데뷔를 했는데요 모델치고는 연기가 꽤 좋았던 기억이 납니다.

그리고 공효진이 품행제로.. 킬러들의수다.. 가족의탄생.. 그리고 Miss 홍당무 러브픽션 등등 다양한 영화에도 나오고 네멋대로해라 눈사람 상두야학교가자 파스타 주군의태양등을 거치면서 공효진 특유의 영역을 구축해 나갔습니다.

 

 

자동차에 타고있는 공효진 이진욱 커플

그리고 이진욱은 2003년에 파나소닉 광고로 데뷔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뒤로 여러가지 작품을 찍었지만 크게 관심을 받지는 못했는데요 2004년 단편영화 '나의 새 남자 친구'와 MBC 베스트극장 '불량소녀'에서 출연했고, 2006년에는 SBS '연애시대'와 '스마일 어게인'에 출연해서 SBS 연기대상 뉴스타상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많은 작품에 나왔지만 좀처럼 주목받지 못했고. 제가 이진욱을 처음 알게된건 ‘나인’이라는 드라마였는데요 참 재미있었죠 그리고 최근 표적이라는 영화에 나왔습니다

여담이지만 영화 표적 정말 개망-_-;;

여튼 공효진 열애 축하합니다~


공효진 이진욱 하정우 그리고 한명은 고수같기도하고;;

 

공효진 이진욱 열애, 하와이 밀월 여행 사진 포착…"하정우 왜 같이있나?"

사진 속 두 사람은 캐주얼한 모습으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 공효진 이진욱 은근 어울려

두 사람이 주로 해가 진 깜깜한 밤이나 주변에 사람들이 많지 않은 골목에서 사랑을 키워 나갔다고 보도했다.

또 5월 29일 한 매체는 지난 1월 공효진과 이진욱이 미국 하와이를 방문해 데이트를 즐겼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공효진 측 관계자는 "당시 하와이에 간 것은 공효진과 가족들의 여행을 위한 것이었다"며 "화보 촬영이나 이진욱과의 동반 데이트를 위한 것은 아니었다"고 밝혔다.

 


 



한편, 두 사람은 지난해 11월 CJ그룹이 뉴욕에서 개최한 '한국 영화의 밤' 행사 당시 처음 만나 인연을 맺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공효진 이진욱 사진 찾다보니 다른 사진들도 있더라구요^^ 사귀기 전부터 좀 친한 사이였나봐요 이진욱이 또 남자답게 생기고 해서 ㅎㅎ 그리고 공효진 열애 기사 보니 공효진이 이상형이라고 밝혔던 남자상이 딱 이진욱이더라구요

외꺼풀도 있고 키도 크고 손도 두툼한~ 그런 스타일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한때 공효진 찌라시가 돌때 하정우와 사귄다 뭐다 말이 많았는데요 결국 공효진의 남자는 이진욱으로 밝혀졌네요^^ 공효진 열애 소식은 참 놀라웠던게 상대가 생각지도 못했던 사람이고, 생각보다 톱스타가 아니었기 때문입니다. 그동안 공효진과 스캔들 났던 사람들은 대부분 톱스타여서 왠지 사귄다면 유명한 사람과 사귈줄 알았거든요 ㅎㅎ


공효진 이진욱 행사장에 온듯?


새로운 작품에 들어가는 공효진이 열애설이 나지 않는게 드라마를 위해서 좀 더 좋았을테지만.. 그래도 공효진을 좋아하는 팬들은 그런것에 개의치 않고 꾸준하게 좋아해줄것 같습니다. 공효진이 워낙 매력있는 캐릭터고 이런 느낌 연예인이 흔치 않으니까요^^



공효진 이진욱 열애 사진모음 / 이진욱 공효진 열애 데이트 파파라치컷 사진 /

이진욱 여자친구 / 공효진 남자친구



공효진 이진욱 너무 잘어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