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현영 남편 / 현영 딸 / 현영 남편 사진 / 현영 웨딩사진 / 백년손님 자기야 현영 / 현영 남편 직업 최배달 / 현영남편 최원희


현영 남편

현영이 남편의 가부장적 성격이라고 하는데요~

아~ 이혼소식일까바 살짝 놀랐음요.;; 하하하하;; 민망!!

다름이 아니라~ 그냥 현영 남편이~ 조금 가부장적인 성격의 소유자 이시라는 이야기 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가부장적인 성격이신지~ 한번 볼까용

 

 

 

 

 

현영 남편 / 현영 딸 / 현영 남편 사진 / 현영 웨딩사진 / 백년손님 자기야 현영 / 현영 남편 직업 최배달

 

백년 손님 자기야

애엄마로 돌아온 그녀 현영이 말한다.

전통적인 가부장적인 스타일의 남편에 대해 이야기를 하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표정에서도 느껴지네요.ㅋㅋㅋ



롱다리~ 현영은 현재의 남편인 최원희 씨와 2011년도에 결혼을 했었어요.

아 그리고 현영 남편은 바람의파이터로 알려져있는 최배달의 조카 손자라고 하네요 'ㅁ'

현영의 현재 나이는 1976년생인데, 남편은 4살 연상인 1972년 생!!

 

 

 

 

 

현영 남편의 직업은 외국계 금융사 임원이라고 하더라구요.

현영 남편 직업에 현영이 뿌듯해 하는 것 같더라구용.

요즘에 특별히 몸매 관리를 안하는데도 살이 빠져서 몸매가 유지된다고 말하여,

결혼 생활이 힘든게 아니냐는 의혹(?)을 품게 만들었던 적도 있었다고 해요..ㅋㅋ ㅋ


현영은 2014년 6월 12일 방송된 SBS '백년손님 자기야'에 게스트로 출연해, 행복한 가정생활을 하고 있다고 말했는데요 
백년 손님 자기야에서 MC 김원희는 현영에게 "남편은 어떤 사람인가?"라고 물었고

현영은 "남편은 가부장적인 사람이다. 남자는 하늘, 여자는 땅이라는 말을 그대로 믿고 있는 사람이다"고 말을 했어요.

조금은 의외였네요. 프리한 성격의 남편과 살고 있을거라고 생각을 했는데 말이죠.ㅋ

결혼한지 3년이 흘렀지만 장을 함께 봐준적이 한번도 없어요.

대박! 어쩜 저럴수가 있죠..;; 좀.. 심한것 같애~

현영이 식사를 다 차려놓고 콧소리를 내며~ 여보~ 식사하세요! 라고 말을 해야지만..

 그때사 안방에서 남편분이 나오신다고. 완전 상전이시네용

 

"남편은 결혼한지 3년 지났지만 장을 함께봐준 적이 한 번도 없다.

밥상을 다 차려놓고 '여보 식사하세요'라고 말해야 나온다"고 불평아닌 불평을 늘어 놓으셨네용.

 

 

현영 남편 최원희씨가 새삼 스포트라이트를 받게 된 것은

KBS 2TV ‘1대100’에 1인 도전자로 나선 현영은 퀴즈 중간 중간 남편과의 행복한 결혼생활을 자랑하며 눈길을 끌었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현영 남편을 향한 그녀의 세레나데는 “여전히 남편 등만 봐도 설렌다”는 깜찍한 고백으로 서막을 열었었죠..

남편과 주량은 물론 음주습관마저 비슷해 부부싸움을 해도 술만 마시면 쉽게 풀리곤 한다며 영락없는 천생연분을 자랑해 온 그녀는 “남편 성격이 되게 좋다”는 말로 남편 자랑의 정점을 찍었던 것. 현영 남편과의 결혼생활이 어찌나 좋은 지 하루하루가 그저 행복하다는 그녀, 이날 고백된 남편 자랑은 구체적인 2세 계획을 슬며시 내비치는 그녀의 모습으로 훈훈하게 마무리를 했었죠.


현영 남편과 그녀는 지난 2012년 3월, 1년여의 열애 끝에 웨딩마치를 올리며 많은 이들의 축복을 받았어요.

그리고 그해 1월, 돌연 공개 연애를 선언하고 정확히 2주 뒤 깜짝 결혼을 발표해왔던 현영은 이 순간만을 기다렸다는 듯 연신 남편 자랑을 입에 올리며 스스로를 행복한 신부로 등극시켰던 것입니다..

현영 남편을 향한 누리꾼들의 호기심이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았던 것도 이 때부터 이죠~.

결혼 당시 가라데 고수 최배달의 손자이자 4살 연상의 금융업계 종사자로만 알려졌던 현영 남편,

그를 향한 현영의 끝 모르는 칭찬은 자연히 누리꾼들의 관심을 그에게로 쏠리게 했기 때문이었어요..

 

현영 딸 다은이

아고고 귀여워랑!

피부도 하얀것 같네용

백년 손님 자기야 에서 MC 김원희는 "다은이 어머니 나오셨다"고 소개를 했었죠?.

현영의 딸 이름이 다은이인 것. 이어 김원희는 "다은이가 몇 살인가?"라고 물었고 현영은 "세 살이다"고 .

결혼을 하면서 바로 아이가 탄생 했었나보요~ 결혼 3년 차라고 하셨는데

아그럼 바로 임신하고 1년 뒤 다은이가 탄생 한거네요~

귀여워랑. 

방송 화면에는 현영 딸 다은이의 사진이 공개.

사진 속 현영 딸 다은이는 깜찍한 이목구비에 환한 미소를 갖고 있어 눈길을 끌었어요.


한편 현영은 결혼, 출산 후에도 변함없이 미모를 유지하는 비법에 대해이렇게 말을 했네요. 

"육아를 열심히 하다보니 쑥쑥 살이 빠지더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영 남편 최배달 최영의 선생님의 조카 손자 라고 하네요!

현영 남편 사진을 구하기가 무지 어렵더라구요

현영 남편 사진이 유일하게 이거 한장 인듯..해요~

아쉽!!! 아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