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만석 이혼 그리고 오만석 공개연애'
오만석, 2007년 이혼한뒤 딸 키우며 혼자 살아
오만석 이혼 화제, 3살 연상 영화 의상 디자이너 전부인과 '협의 이혼'
오만석 이혼 후 싱글파파 "딸 엄마 보고 싶다고 할때 같이 울었다"
오만석은 지난 2007년 이혼한 뒤 혼자 딸을 키우고 있는 자신의 근황을 공개 했는데요..
오만석 이혼은 왜 그렇게 된건지.. 그리고 아이와 어떻게 사는지 알아봤습니다.
|
|
배우 오만석의 전부인과 이혼 사실과 오만석 공개연애가 주목 받고 있습니다.
오만석은 지난 2007년 5월 3살 연상의 영화 의상 디자이너인 전부인과 합의 이혼했다고 합니다..
당시 이혼 소식이 알려지자 오만석은 "(이혼한 전처와는) 친구처럼 잘 지내고 있다"고 밝힌 적이 있었습니다..
오만석 이혼 그리고 싱글대디로 딸과 함께 사는 삶... 오만석 공개연애에 대한 생각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한 오만석이 딸 영주와의 일화를 이야기 하면서 오만석 이혼 후 생활에 대해서 이야기 했는데요..
오만석 이혼 뿐만 아니라 부모가 이혼하면 최대 피해자는 아이들이라 참 안타깝습니다...
오만석 이혼 이야기가 나왔던 방송은 6월 24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인데요. 이영자, 오만석이 함께 한 '택시의 탄생 편'으로 꾸며졌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오만석은 이혼한 후 딸 영주를 양육하고 있음을 전했습니다.
이날 오만석은 “싱글파파는 흔치 않다. 손수 키울 줄은 몰랐다. 부모님이 키워주신다고 안 했나”라는
MC의 질문에 “부모님이 아이들을 키워주신다고 했지만 내가 키우는 게 맞다고 생각하고, 내가 키우는 게 좋다”고 생각했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오만석 이혼 후 아내의 빈자리가 느껴졌다는데요.. 오만석은 전 부인의 공백을 느낄 때를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오만석은 “아이에게 엄마의 빈자리가 느껴질 땐 명절 때”라며 “식구들이 모이는 시간이 되면 그리움을 많이 느끼는 것 같다”고 말했다.
오만석은 “그런 눈빛이 보일 때 물어보면 얘기를 안 한다”
"한 번은 둘이서 놀이공원에서 놀고 집에 돌아가는 길 이었다"며 오만석 이혼 후 있었던 일에 대해 말문을 열기 시작했습니다..
오만석은 이어 "그런데 애가 갑자기 시무룩해지더라. 아무리 이유를 물어도 말을 끝까지 안 했다"라며 당시를 회상했습니다… 아마도.. 엄마의 빈자리를 느낀거겠죠?
오만석은 "집에 도착했는데 차에서 딸이 울었다. '엄마가 보고 싶느냐'고 하니 갑자기 울었다"며 "너무 미안했다. 딸 우는 걸 보면서 나 역시 함께 울었다"고 전해 오만석 이혼에 대한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이후 오만석은 "딸이 오히려 '왜 아빠가 나한테 미안하냐. 그러지 말라'고 하면서 다독여줬다"며 "깜짝 놀라고 뭉클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오만석 "이혼했지만 전부인과 친구처럼 잘지내..공개연애 NO"
오만석 "재혼? 공개연애 후 욕 많이 먹어..조심스럽다"
mc가 오만석에게 "재혼을 생각하고 있지 않느냐"는 질문에 "오히려 섣불리 했다가 안 좋을 수 있는 것 같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욕을 많이 먹었다"며 공개 연애 후 많은 비판을 받았던 사실을 언급했습니다.
오만석은 이어 "아이가 상처받을 것 같다. (재혼은) 딸이 철이 들고나서 하는 게 낫겠다"고 딸 영주양을 배려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오만석의 이혼 사실이 다시 집중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오만석과 딸
딸 영주의 방에선 지난 2010년 오만석과 함께 찍은 폴라로이드 사진이 포착됐다.
영주는 동그란 눈망울에 아버지와 닮은 얼굴형으로 눈길을 모았다.
오만석은 이영자가 찾아오자 당황해했다.
그는 “집 자체를 보여주는 건 큰 문제가 아닌데 같이 살고 있는 딸이 있으니 딸이 혹시 불편해 하거나 자기 생활 보여주는 게 마음에 안 들 수도 있다”면서 딸에게 동의를 구했다.
이후 “다행히 딸이 쿨하게 상관없다고 이야기했다”며 집을 소개했다.
오만석 이혼 오만석 딸, 접한 네티즌들은 "오만석 이혼 후 딸과 힘들었겠어"
"오만석 이혼 후 욕 많이 먹었나" "오만석 이혼, 딸이 아빠 닮아서 정말 예쁘네" 등의 반응
오만석 이혼 / 오만석 딸 사진 / 오만석 전부인 / 오만석 이혼이유 / 오만석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