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이효리 제주도 신혼집 이효리 제주집 고충 제주도 이효리집 이효리 얼루어 화보 이효리 제주도집 이효리 소길댁 이효리 블로그 이효리 작업실 애월읍 소길리


이효리 제주도 신혼집이 화제입니다^^

 

이효리 제주도 신혼집(이효리 제주집) 고충

 “저희 집은 관광코스가 아닙니다…블로그에 사진 많이 올릴게요”

 

이효리 제주도 신혼집 이효리 제주집
이효리 제주집에 살면서 유명세를 치르는 것에 대한 고충을 털어놨습니다.

6월 28일 이효리는 자신의 트위터에

 “친애하는 제주 관광객 여러분들, 죄송하지만 저희 집은 관광 코스가 아닙니다”라면서

“아침부터 밤까지 하루에도 수십 차례 울리는 초인종과 경보음으로 저희 가족 모두 심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다.

 궁금한 점 많으시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고 글을 올렸어요.

 


.

 

 

이효리 제주집 고충 아니 이게 무슨일.

아무리 연예인의 집이지만,

그녀도 사생활이 있는 하나의 사람인데,

그곳을. 그녀의 삶의 터전을 관광코스로 다니다니.

정말 사람이 .. 젤 최악이네요

 


이효리는 “참고로 저희 집은 대문밖에선 나무에 가려 집도 전혀 보이지 않습니다. 힘들게 오셔도 헛걸음만 하실수 있어요.

제가 블로그에 더 사진도 많이 올리고 할 테니 서운해 마세요~^^”라고 양해를 구하는 글을 올렸습니다.


앞서 지난 2013년 이효리는 가수 이상순과 결혼해 제주도 애월읍에 신접살림을 차리고

반려견 순심이를 비롯한 세 마리의 개와 두 마리의 고양이와 함께 살고 있는데요.

또 최근 블로그를 개설해 제주도에서의 일상을 공개하며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이효리 소길댁!.

 


이효리 블로그 제주집 고충에 네티즌들은 “이효리 블로그, 제주집 사생활 지켜줘야 한다”, “이효리 블로그, 제주집은 블로그로만 보자”, “이효리 블로그, 힘들었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효리 제주도 신혼집 너무 이뿌네요~~ 아런곳에서 동물 키우면서 살면 정말 행복할듯

이효리 제주도 신혼집 (이효리 제주집) 엿보기 동영상


 

이효리 얼루어 화보

숲속에 햇살이 가득한 아침풍경.

밭에는 유채싹이 올라오고, 세마리의 개와

두마리의 고양이, 그녀의 새식구가 된 조랑말까지~~ 역시 동물사랑 이효리

제주에 터를 잡은 이효리의 그린 라이프!!

나도 궁금해~누구나 궁금해할 법한 이효리 제주도 신혼집, 이효리 제주집,

이곳은 이효리의 별장이 아닌 이효리의 유일한 집!! 이효리 제주집 

그래서 그런지 촬영에 임하는 이효리의 표정은

더욱 펀안하고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이제 이효리와는 뗄레야 뗄수 없는 이효리 제주도 신혼집에 함께 살고 있는 세마리의 개

그녀의 반려견

순심이, 이구아나, 모카도 집 안 곳곳을 돌아다니며

화보 촬영에 동참 중이네요ㅋㅋㅋㅋ그녀니까 가능한 화보인거겠죠

 

이효리는 해마다 친환경 특집호로 발행되는 매거진 얼루어 4월호의 첫 국내 커버 모델로 나섰습니다.

이효리 제주도 신혼집에 있는 제주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는 이효리의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과 신혼 생활을 엿볼 수 있습니다.
이효리의 꼼꼼한 친환경 라이프스타일은 환경과 생명에 대한 애정과 책임에서 비롯됐습니다.

이효리는 "지구를 위해 좋은 일을 한 가지라도 하면 자존감도 높아질 수 있다"고 조언했으며,

"밭에 유채를 심었는데 올해부터는 본격적으로 농사를 지어보고 싶다"고 새로운 계획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효리와 이상순이 살고 있는 제주 집은 두 사람의 취향을 반영해 아늑하고 아름다웠으며

태양열 전열판과 목재, 돌을 사용한 친환경으로 눈길을 끌었ㅅ브니다.
이효리는 제주 집이 완성되는 시점에 맞추어 결혼을 했다고 밝힐 정도로 제주와 집에 대한 애정이 깊습니다.

이효리는 "혼자서는 제주에 내려오지 못했을 것이다. 오빠도 제주로 내려오고 싶어했다. 결혼을 빨리 하고 싶었다기보다는 빨리 제주로 내려오고 싶어서 결혼을 빨리 한 것"이라고 이야기 했어요.하하하하.


또한 이효리는 "`내가 행복해지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에 대해서 깊이 생각했다고 해요.

그녀는 많은 것을 경험해 봤지만 진짜 행복은 자기가 하고 싶은 것을 자기 마음대로 할 수 있을 때, 그런 자유가 있을 때인 것 같다. 제주에 내려온 후에는 해 시계처럼 날이 밝으면 일어나고, 해가 지면 잠든다"며 행복한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제주의 동백숲과 감귤나무, 유채꽃밭을 다니며 화보 사진을 찍는 이효리!!

블루마린의 시스루 코트와 동백 숲의 배경이 하나가 된 듯 너무나도 잘 어울리네요.

아래 드레스와 슈즈는 아자벨 마랑.

네추럴하면서 사랑스러운 느낌이 물씬~~나죠?? 이효리니까 가능.!

이거 보고 깜놀!

주부로서 제주집에서 지내면서도 몸매는 관리를 하신건지.

어쩜 이렇게 변치 않은 몸매를 가지고 있을가요?

레이스 코트와 브리프는 버버리 프로섬.

역시 이효리!! 엄지 손가락 번쩍!! 척!!

더 이상 무슨 말이 필요하냐구요~ㅋ 이효리 인데!

이번에 한 식구가 된 미니 조랑말!!ㅋㅋ제주조도니까 조랑말?

크기가 작아서 그런지 너무 너무 귀엽워요. 저기가 조랑말의 집인가보네요~ㅎ

 

이효리 제주집, 모든 게 자연스럽고 평화로운 제주생활.

이효리 제주집 이곳에서 그녀는 화장품도 안바르고,

자연인으로서 생활 중이라고 해요!! 근데 솔직히,, 돈이 있어야지 이런생활이 가능한거죠.

하하하하하하 나는 왜 돈이 없는가.

이효리는 이웃 아주머니에게 고사리 따는 법, 동백 씨 따는 법,

음식 만들어 먹는 법을 배우면서 전원생활에

점점 익숙해져 가고 있다고 하더라구요ㅋㅋㅋㅋ

인생의 목표가 '행복'이라는 이효리!!

진짜 행복은 자기가 하고 싶을 것을

자기 마음대로 할 수 있는 거라고 하는데요~

결혼 전 보다 자유로워 보이는 모습. 정말 그녀의 목표처럼 행복하게 지내는것 같아 정말 보기 좋네요!!

이효리 제주집, 동물들과 여유로운삶 `여전히 아름다워`


이효리는 최근 화제가 된 노란 봉투에 참여하게 된 이유에 대해서는 "다른 사람들과 똑같이 4만7000원을 기부해서 함께하고 있다는 의미를 전달하고 싶었다. 또 돈의 액수보다는 많은 사람이 참여하고 있다는 것이 어려운 분들에게 더 힘이 될 것 같았다"고 소신있는 고백을 하기도 했습니다.

여기도 이효리 제주도 신혼집인가 봅니다... 너무 분위기가 좋네요..

 
이효리 제주집 접한 누리꾼들은 "이효리 제주 집 진짜 대박이네요" "이효리 제주 집 어쩜 이러냐 짱이네"

 "이효리 제주 집 너무너무 좋아요" "이효리 제주 집 제주도에서 살면 진짜 좋을 것 같네요 나도 언제가는 "

 "이효리 제주 집 자유롭게 사는 모습 보기 좋아 나까지 행복해 지는 힐링효과 " "이효리 제주 집 역시 이효리는 달라도 다르다"

 

이효리 제주집 고충 "저희 집은 관광코스가 아닙니다" 이효리 얼루어 화보 이효리 제주도집

이효리 소길댁 이효리 블로그

이효리 작업실 이효리 신혼집 애월읍 소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