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공효진 수술 괜찮아 사랑이야 공효진 사고 후 첫 나들이 공효진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 공효진 교통사고사진 공효진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티저


 

공효진 수술로 더 관심받게된 `너희들은 포위됐다` 후속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2014년 7월 23일 첫 방송 공효진 수술 후 촬영

 

공효진 수술 후에 치료가 계속 있었나봐요 공효진 "교통사고 이후 정신과 약도 복용"했다는 소식이 공효진 수술이 끝이 아니었네요.. 정신과 치료에 관련된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공효진 사고, 공효진 수술 소식은 7월 15일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SBS 드라마 스페셜 ‘괜찮아 사랑이야’ 제작발표회에 등장했습니다. 


제작 발표회에서 공효진은 동료배우 조인성의 도움을 받으며 무대에 등장했습니다. 공효진 수술 때문에 몸이 여전히 힘든상황

 그러나 공효진 수술 부위 즉 팔과 다리에는 수술 후 부상의 흔적이 발견이 되어서 더 화제가 되었는데요.


공효진 수술은 팔과 다리 두군데다 꽤 크게 한것같아요

공효진 수술 부위에 대해 자세히 보니... 2014년 6월 공효진은 교통사고로 왼팔이 부러졌으며 무릎 전방십자인대 파열로 큰 수술을 받았었습니다.

당시 공효진은 십자인대 재건 수술을 받고 며칠 동안 입원치료를 받아왔었습니다. 현재 공효진씨의 모습이 궁금하시죠??

 


.

공효진 수술 어디어디 받았나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 공효진. 얼레리 꼴레리~

 

괜찮아 사랑이야

기대 되는 드라마네요.

요즘 보는 드라마가 없는데, 움하하하하하

공효진도 너무 좋고, 조인성도 너무 좋고~

공효진 수술 후유증이 심하지 않아야 할텐데요..


공효진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배우 공효진이 교통 사고 이후 정신과 상담도 함께 약을 처방받아 복용했다고 하더라구요,.
공효진은 7월 15일 오후 서울 강남 논현동의 한 호텔에서 열린

SBS 새 수목극 `괜찮아, 사랑이야`(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 제작발표회에서

 "감기 환자가 감기약을 먹듯 정신과 약을 처방받아 먹는 게 꺼려할 건 아니다"라며 솔직하게 이야기 했습니다.

 

공효진 교통사고 사진 공효진 수술 후에 많이 힘들었다고..

공효진 교통사고 사고 현장 사고 차량

공효진은 앞서 지난달 2014년 6월 19일 경기 용인에서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촬영을 마친 뒤 승합차를 타고 서울로 올라오던 중 영동고속도로 인천방향 신갈분기점 인근에서 3중 추돌사고를 당했습니다. 얼마나 놀랬었는지., 에휴 왼팔 골절상을 당해 수술을 받았고, 이어 왼쪽 무릎 십자인대도 파열돼 2차 수술을 받았었습니다. 그래도 심하게 사고가 났었어요. 
공효진은 "사고가 난 직후 잠을 10분씩 정도 밖에 못 자고 계속 깼다. 이제 차에 대한 공포는 극복해 나가고 있는 상황"이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하지만 "사고로 다치고 사람을 잃기도 하는 일을 겪게 된 다는 걸 알게 됐다. 내 일이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이번에 생각을 많이 하게 됐다"고 기억을 되뇌였습니다. 얼마나 놀랫을지,

.

공효진 수술 자국 입니다. 무릎의 공효진 수술 부분은 십자인대

그러면서 공효진은 사고 이후 정신과 상담을 함께 받은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공효진 사고 "사고가 난 후 드라마를 바로 해야 하는데 괜히 슬프고 불쌍한 생각이 들었다"며 "정신과 선생님의 협진도 받았는데 선생님이 병실 문을 열고 밝게 들어오며 `괜찮다`고 가볍게 말씀 하시더라. `아니, 난 아픈데 어떻게 저렇게 말할 수 있지?` 했는데, 내가 안정될 수 있도록 약을 만들어줬다. 이후 잠을 잘 잘 수 있게 됐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공효진은 "약을 먹고 효과를 보고 있다"며 "머리나 마음이 아프고 힘들 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위험하지 않은 약이 많다. 사람들이 `난 할 수 있어`, `처방약 안 먹을래` 라고 머리만을 믿는데 심리적 불안함에 대해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이 약이 감기약이나 혈압약과 다르지 않다는 것을 알았으면 한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디대되는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괜찮아, 사랑이야`

마음의 병을 짊어지고 살지만 정작 자신은 자각하지 못하고 사는

현대인들의 삶과 사랑에 대한 드라마입니다.

 

공효진 수술 무릎

공효진, `괜찮아 사랑이야` 제작발표회서 공효진 수술 후 부상 흔적 발견.."부상투혼 빛나"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이 멋있고 로맨틱한 남자의 표상으로 완벽한 외모와 청산유수의 언변을 지닌 인기 추리소설가 겸 라디오 DJ 장재열 역을 맡았습니다. 괜찮아 사랑이야 에서 공효진은 겉으로는 지극히 시크하지만 그 누구보다 인간적이고 환자에 대한 애정이 많은 열혈 정신과 의사 지해수를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서로 상극인 성격의 두 사람은 우연히 TV 토론프로그램에서 만나 티격태격하다 결국 서로를 힐링시키는 과정이 유머러스하면서 로맨틱하게 묘사될 전망이라고 하네요.
성동일, 이광수, 엑소의 멤버 디오 등도 출연한다. `너희들은 포위됐다` 후속으로 2014년 7월 23일 첫 방송 됩니다.

 

공효진 수술 괜찮아 사랑이야 공효진 사고 후 첫 나들이 공효진 조인성 공효진 교통사고사진 공효진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티저

 공효진 수술 보면 몸관리가 굉장히 중요하다는게 느껴지는데요

공효진 수술 이후에 정신과 치료도 받고있다는데 저는 아주 잘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공효진 수술 부분 보면 당시 충격이 컸다는걸 알수있는데요 교통사고의 대부분이 추돌 혹은 접촉사고 인데 사람들이 공효진 수술 정도이 큰 사고가 아니라 가벼운 접촉이나 충격이있었던 사고일 경우에는 괜찮겠지 하고 넘어가시는데 절대로 그러면 안됩니다

교통사고 처리가 끝나고나면 사람들은 이제 끝이다 하고 생각하는데

의외로 후유증으로 인해 장기간 고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것은 레알 진리!



 
일단 교통사고가 있고 나서 몇일에서 몇주가 지나서야 갑자기 목이나 어깨가 뻐근하고, 검사를 해도 잘 나오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두통이나 현기증 귀울림 등... 거기다 공효진 수술 후 정신과 진료를 받았다는것만 봐도 정신적 충격까지.. 가볍게 볼게 아닙니다

공효진 수술 부위 만약 내가 공효진 수술과 비슷하게 십자인대를 다쳤다면?

공 효진 수술은 한번 하고나면 완전 회복에 시간이 좀 걸린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가장 많이 쓰이는 부분중 하나인 무릎이니까요.. 병원에 가시면 일단 엑스레이나 MRI로 다친부위를 확인하게 되는데요. 처음에는 심하지 않다면 공효진 수술 처럼 하지 않고 안정과 휴식으로 가는 경우도 있다고 해요 그리고 만약에 사고가 아닌 심한 운동이나 많이 걸어서 다리가 아프신거라면 상체보다 다리가 좀 더 올라가게 한 자세에서 쉬어주세요



공효진 수술 받은 십자인대가 파열되면 어떻게 하나요
 
파열 받으면 당연히 수술을 받아야 하구요, 인대 수술과 함께 다리 근육 강화와 보조기를 사용하면서 자극이 덜가게 한다게 해요

 
공효진 수술로 알아보는 십자인대 파열 예방방법
 
일단 공효진 사고 처럼 큰 사고면 어쩔수가 없지만 일상에서 예방 하려면 몸이 유연해야 좋다고 해요 스트레칭을 자주 해주셔야 근육도 안다치고, 파열 등 심한 부상으로 이어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몸무게도 좀 줄이세요
 십자인대가 파열되면 자연치유는 안된다고 보셔야 합니다. 무조건 병원으로 가셔야 해요

일단 공효진 수술 잘 끝났다고 하니 다행이네요

조인성 공효진 '괜찮아 사랑이야' 대본연습만 봐도 '두근두근' 기대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