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조인성 공효진 이태원 빌딩투자 나란히 대단해! 조인성 공효진 열애


조인성 공효진 이태원에 으리으리한 빌딩투자 소식에 입이 쩍

배우 조인성(34)씨와 공효진(35) 씨가 서울 이태원 경리단길과 꼼데가르송길 빌딩을 매입했다는 소식이 알려졌습니다. 근데 투자 금액이 정말 대단하네요~ 역시!!
조인성과 공효진은 괜사 드라마작품을 마친 후에 이태원 카페에서 함께 있는 사진이 퍼지면서 열애설이 나오기도 했었지만, 열애중은 아니라고~ 아쉽. 둘이 왠지 너무 잘어울리는데 말이죠~

2014년 9월 종영한 인기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의 주연 조인성(34)과 공효진(35)!! 대새죠

이둘이 나란히 요즘 뜨는 서울 이태원 ‘경리단길’과 ‘꼼데가르송길’ 빌딩을 매입 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조인성 공효진 빌딩 투자 어떤곳인지 한번 분석해 볼까요?

 



조인성·공효진, 이태원에 나란히 30억대 빌딩투자

 조인성은 2012년 1월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소재 대지면적 272㎡에

연면적 399㎡, 지하 1층~지상 3층 규모의 중소형 빌딩을 매입을 했습니다.
조인성 빌딩 매입가격은 모두 30억5000만원으로 약 10억원을 대출받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경리단길은 지하철 6호선 녹사평역 인근 국군재정관리단에서부터 하얏트호텔 입구까지 뻗은 약 950m 정도의 오르막길을 말하는 곳입니다.
그리고 조인성 건물에는 유명 카페와 태국음식점이 입점해 있습니다.

조인성 건물의 카페는 조인성의 남동생이 직접 운영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현재 이 조인성 빌딩 시세는 대지면적 3.3㎡당 5000만원이 넘어 40억원대로 알져졌습니다. 헉.. 40억원이래..


그리고 조인성 건물에서 하얏트호텔을 지나 1㎞ 정도 내려가면

배우 공효진이 2013년 4월 매입한 빌딩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태원 꼼데가르송길이 시작되는 지하철 6호선 한강진역에서 300여m 떨어진 건물이다
24억원 대출을 끼고 37억원에 인수했다는 이야기가 있네요.


조인성이 2012년 매입한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소재 건물 주변 모습.

이태원 경리단길에 위치

요즘 젊은층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는 경리단길에 위치해 있습니다.

미국·태국·일본·이탈리아·프랑스 등 세계 각국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작은 규모의 음식점과 특색 있는 카페, 술집 등도 많아 외국인과 젊은층의 유입이 부쩍 늘어나고 있는 곳이죠. 경리단길,/
조인성이 매입한 건물은 경리단길 초입에서 700여m 거리로 일명 ‘윗동네’ 라는 곳입니다.

해당 건물에도 유명 카페와 태국음식점이 입점해 있습니다.

조인성이 2012년 매입한-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소재 건물 2~3층 모습. 사무실 등으로 임대되어 있는 상태

카페는 조인성의 남동생이 직접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조인성 팬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 명소이기도 하다고 하네요. 형 덕을 톡톡히 보는 카페네요.. 아 그리고 이곳은 지난해 공효진과 열애설이 불거지게 한 사진이 촬영된 곳라고 하네요.ㅎㅎ 아하!. 여기구나.
현재 이 빌딩 시세는 경리단길이 뜨면서 대지면적 3.3㎡당 5000만원이 넘어 40억원대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곳은 3년새 10억원가량의 시세차익을 거둔 셈입니다..

조인성 빌딩에 대해서 업계에선 앞으로도 가치가 더 상승할 것이라고 내다보고 있습니다.


조인성이 2012년 매입한 것으로 알려진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소재 건물의 매입 당시 모습 입니다.

 이태원 ‘꼼데가르송길’에 공효진이 2013년 4월 매입한 빌딩이 위치해 있습니다,
이 빌딩은 대지면적 366㎡에 연면적 1002㎡, 지하 1층~지상 5층으로 독특한 외관이 눈에 띄네요. 조금은 특이한 건물이네요. 사진처럼 둥근 원통형의 5층과 빨간색으로 칠한 튀어나온 외벽이 주위 건물과는 다른 느낌의 건물입니다.. 5층은 복층구조로 다른 층에 비해 높은 임대료를 받는다고 합니다.


공효진이 2013년 매입한 용산구 한남동 소재 빌딩 주변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