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하정우사진모음/하정우구은애/하정우공효진화보/하정우사진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블로그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등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오늘 일어난 재미있거나 놀라운것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서 필요한정보 잘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한일만 일어나시길 바래요

우와 하정우 키가 엄청 크네요~훤칠~ 볼매 하정우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남자배우예요~^^ 부끄!!

하정우씨 멋있는 모습 한번 볼까요???

외모 만큼이나 실망시키지 않는 기럭지네요!!

하하핫 장생겼다 하정우!!

조금은 현실적인 하정우 사진~

하~ 맘에 든다~ 맘에 들어~!!

히히히히

공효진 언니랑 희안하게 잘어울리는 것같아요~

스캔들도 났었죠?? 둘이 친하다고 하니까 뭐~.ㅋㅋ 암튼 둘다 너무 매력있는 배우라

두분 다 저도 좋아해요~!!

하정우 공효진 커플화보! 둘이 진짜 자연스러워 진짜 연인 같은 느낌이~

이건 공효진 언니가 살짝 설정된 웃음을…;;ㅋㅋ

나란히~ 나란히~ 나란히~ 하정후 공효진 커플화보!

진짜 같은 연기를 보여준 하정우^^

담배피는 모습 너무 매력적이예요~!

상상혹 연애를 꿈꾼다면, 이들처럼~ 자연스럽네요~

간지 작렬~ 멋잇따옹~

섹시미까지~~~

귀요미 귀염 쩐다~~ 순순해보여~!

하정우스팸광고 촬영중 ! 맛있게 드세요~~

웃어도 멋있고~!! 어쩜좋아~!!

흡연 하정우! 시크해!! 너무너무! 그래도 좋아!

흑백이서도 하정우 만의 멋을 숨길수가 없군요~

하정우 영화 많이 많이 보구싶어요~

저예산 577프로젝트 포스터!

사탕담배~ 귀여워 맘에 들어~!

브이v 브이v ~ 나도 브이 브이~!!

배우의 아들이라는 타이틀을 벗어던지고 누구의 도움도 받지 않고

본인 혼자 최선의 노력으로 연기한 결과

그는 톱스타 배우 하정우로 다시 태어났다.

배우 아들 하정우가 아닌 배우 하정우으로 ….

나랑 커피 마셔요~~~!!

팔색조 매력을 갖은 하정우

 

 

사진만으로 그의 매력을 감지 할수 있당!!

항상 카리스마 있는 역할만 한 그. 하정우!!

하지만 내면은 누구보다 마음 따뜻한 남자하는 걸

]

싸이코 연기의 대가라 할 수 있는 하정우!!

살아있네-

하.정.우

 좀 처럼 헤어나오기 힘들다~~하정우~~

간지가 촬촬 넘치는 것 같아요`! ㅠㅠ

비스티보이즈에서 하정우 윤계상!

김용건씨고 너무 부럽네요~ 하정우씨가 아들이라는 사실이~ㅜㅜ

추격자의하정우 정말 사진 섬뜩하네요.ㅜㅜ 후덜덜

사람 좋은 웃음 속에서 나오는 편안함을 동반한 카리스마-

표정이다. 하정우의 표정은 하정우를 더 시크하게 만들어주는 듯 하다.

블랙 자켓과  화이트 팬츠, 블링블링 포인트 슈즈,살짝반짝화이트 기본티

깔끔하면서도 시크한 느낌.

인상파 배우! 하정

크크크크 하정우 애같다~ 귀여워~ㅋㅋㅋㅋ

하정우 그림

헐….이건…좀 아니잖아…;; 뭐 이렇게 그렸니~

빡빡이 하정우도 멋있따~!

깔끔한 코디컷.

분명 마르지 않았다.

탄탄해 보이는 몸이긴 하지만 완전 근육질은 아니고.

배도 살짝 보이는데, 멋있다.

하정우, 에세이집서 연인 구은애 사랑 공개 과시했었죠.;;

하정우 연인 구은애

하정우 연인 구은애 화보

안타깝네요… 오래 오래 만났으면 좋았을텐데..;;

하정우 - GM대우자동차 토스카2010 교차로편

하정우 - GM대우자동차 토스카2010 교차로편

하정우 - GM대우자동차 토스카2010 교차로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