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선예 예비신랑 사진공개!! 선예 결혼 발표!!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블로그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등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오늘 일어난 재미있거나 놀라운것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서 필요한정보 잘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한일만 일어나시길 바래요

선예, 예비신랑 사진 공개 "배우 뺨치는 훈남"

선예 예비신랑에 대한 관심집중 '선예의 운명적인 사랑'

듬직한 체구의 훈남 선교사

'결혼' 선예 예비시아버지 "선예 보자마자 식구될 것 직감"

내년 1월 결혼을 발표한 원더걸스 리더인 선예의 예비신랑 사진이 공개돼 또 한번 화제다. 그녀의 어린 나이 또한 화제인데요..올해 23살이라구 하네요^^ 배필이라 느끼니까 어린나이여도 하는거겠죠~

SBS '한밤의 TV연예'는 깜짝 결혼 발표를 한 선예의 예비 시부모님과의 인터뷰도  담았습니다..

우와~ 진짜 잘생겼어요..그것보단 매력있는 사람인것 같네요^^

예비 며느리 선예에 대한 사랑을 숨기지 않은 예비 시아버지 박완씨는 아들 제임스 박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래서 세상밖으로 그렇게 궁금해 하던 선예 예비신랑 얼굴을 볼수 있게 되었습니다

어머나!!! 너무 너무 훈남이시다~~^^ 꺄~~~ 부럽다옹~ 공개된 사진 속 예비신랑 제임스 박은 영화배우 느낌이 물씬 나는 훤칠한 훈남으로 눈길을 모았다.

럭비와 하키를 즐기는 것으로 전해졌다. .

선예 예비신랑을 향해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되기 시작한 것은 그녀의 결혼 발표가 있었던 11월  27일부터다.

선예는 오전 11시경,  ‘원더걸스’ 공식 팬 카페를 통해서 “2013년 1월 26일, 제 삶에서 아주 중요한 날이 되었습니다”는 말로 자신의 깜짝 결혼 소식을 알려왔기 때문이다. 물론 선예의 결혼 상대는 일찍부터 공인된 그녀의 공식 연인이었다. 모자이크 사진들만 난무에 얼굴을 알아 볼수 없었지만ㅋㅋㅋㅋ

하지만 선예보다 5살이 많은(선예가 23살이니까 예비신랑은 28이겠네요^^) 훈남이라는 것과 두 사람이 아이티에서 처음 만나 사랑을 키우기 시작했다는 사실 외에 현재 그에 관한 정보는 거의 없는 상태였다. 이에 갑작스런 결혼 발표에 깜짝 놀랐던 팬들은 이내 선예 예비신랑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며 그를 향한 ‘탐구’를 계속하고 있는 중이였다.

 둘다 너무나 이쁜 나이에 이쁘게 결혼 하게 되는거 같아서 보기가 좋네요^^ 무지무지 행복하기를~^^

사실 선예 예비신랑의 존재에 대해서  처음 고백된 것은 지난해 11월에 방송된 SBS ‘강심장’을 통해서인데요.

당시 선예는 소속사의 연애 금지령이 해제되었음을 알려오며 처음으로 자신의 연인을 팬들 앞에 소개해 왔다. 특히 본격적인 연애 허락이 떨어지기 몇 달 전부터 이미 사랑을 키워 오고 있었던 것으로 전해진 선예는 자신과 남자친구와의 사랑을 ‘속도위반’이라는 말로 표현하면서 한차례 웃지 못 할 해프닝에 휘말리기도 했다. 결국 그녀가 말한 속도위반은 연애 금지령에 앞서 조금 일찍 사랑을 시작한 것을 의미하는 말이었던 것. 하지만 이러한 선예의 공개 연애 고백과 그것에 관한 ‘발칙한 표현’은 일찍부터 그녀의 남자친구를 향한 호기심에 불을 지피는 원동력이 되기도 했다.

선예는 "특별히 외로움을 많이 타는 성격도 아니고 스스로 연애에 부정적이지도 않았다."며 "그러던 중 뜻 밖의 운명적인 사랑을 만났다"고 남자친구와의 연애담을 스스럼없이 공개한 바 있다

지금까지 언론에 알려진 바에 따르면 선예 예비신랑은 한국계 캐나다인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캐나다 이민 1.5세대인 그는 신학대를 졸업한 뒤 곧장 아이티로 건너가 장기 사역 중이라는 것.

이후 그는 현지 빈민가에 치료센터를 세우고 콜레라 환자를 돌보는 등 아이티에서 지속적인 선교 및 봉사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평소 독실한 크리스찬인 선예가 아이티에 봉사 활동을 갔다 운명적으로 남자친구를 만나게 됐던 것. 과연 마음이 예쁜 선남선녀의 아름다운 만남이 아닐 수 없는데요.어머~닭살돋아

 

이에 소속사 jyp는 "2007년 데뷔해 지난 6년 여 동안 원더걸스 리더로 팀을 이끌어 온 선예가 결혼의 뜻을 멤버들과 회사에 알려 왔다"며 "멤버들과 회사는 선예의 결정이 신중한 고민 끝에 나온 것임을 이해하고 그 결정을 존중하기로 하였습니다"고 말했다.

“선예는 앞으로 결혼과 가정 생활에 전념할 예정이며 원더걸스 다른 멤버들은 연기, 프로듀싱, 솔로음반, 방송활동 등 개인 활동에 주력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선예양도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면서 멋진 활동도 해주길 바랄께요. ^^

깜짝 결혼발표를 선언한 선예의 예비신랑이 캐나다 교포라는 사실이 알려진 가운데 '한밤'은 선예의 예비 시부모님이 거주하는 캐나다 집을 찾았다. 예비 시아버지 박완 씨는 "선예가 착하고 겸손하고 얼굴도 예쁘고 애교있고 자랑할 게 정말 많다. 다 좋다"며 며느리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이어 "선예를 보는 순간 우리 부부는 '선예가 우리 식구가 될 것 같다'고 생각했다. "2세는 내가 욕심부린다고 되는 일이 아니다. 두 사람이 알아서 할 일 인 것 같다. 하지만 많을수록 좋지 않겠는가"라고 했다는데요^^

어제 전화로 선예에게 인터뷰를 한다고 이야기해서 이 인터뷰에 대해 이미 알고 있을 것이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선예 결혼 소식이슈에 소속사 jpy 박진영의 반응 또한 궁금했었는데요

박진영 반응, 선예 결혼 소식에 “개인의 삶 존중” 오픈마인드 JYP

"결혼은 개인의 지극한 사생활이다. 그걸 존중해주는 것이다. 소속사의 이득을 떠나 한 사람의 인격과 삶을 존중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

그게 박진영의 철학이기도 하다"라고 말해 이슈인데요^^

JYP와 인연이 깊은 한 가요 관계자 역시 "박진영이 소속 연예인에 대한 사생활에 매우 관대하게 접근하는 인물이라 연애 등에 대해 다른 아이돌 소속사와 달리 큰 터치를 하지 않는다"며 "선예가 연애 중일 때도, 결혼 관련 이야기를 할 때도 상당히 쿨하게 받아들인 것으로 들었다"고 전해졌다.

와 같은 얘기는 JYP 소속가수인 미쓰에이 민도 언급 한 바 있다. 민은 앞서인터뷰에서 "JYP는 아티스트의 사생활을 보호해준다. 자유롭다. 사생활을 존중해준다는 표현이 맞는 것 같다"며 "나가서 누굴 만나거나 어디를 가거나 모두 존중해준다. 대신에 책임감 있게 자기 관리를 잘 해야 한다"고 말한적 있다.

결혼 발표에 이러 JYP 동료들 역시 축하세례를 보내고 있는데요.

원더걸스에서 동고동락한 예은은 "우리 선예 드디어 공개적으로 품절! 축하합니다. 이제 대놓고 웨딩 준비 좀 해봅시다"라고 축하했다.

 스타벅스 간 조권과 선예 사진오랜 친구 조권은 "12년지기 죽마고우인 사랑하는 제 친구 선예가 시집을 간답니다!! 기분이 정말 남다르네요.. 아직 저도 믿기지 않지만 결혼식 날 아마 눈물 펑펑 흘릴듯.. 축가로 '죽어도 못 보내' 부를까요? 모든 분들이 선예가 행복할 수 있길 축복해주시고 응원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고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네요.

이런 이야기들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득을 떠나 한 사람의 인격과 삶을 존중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 박진영 멋지다", "심사숙고 끝에 결정내린 선예만큼 박진영도 나름 깊이 생각했을듯", "선예가 어렵사리 얘기 꺼냈을텐데 기분 진짜 좋았겠다"

"JYP가 분위기가 좀 자유로운게 사실은 사실인가보다", "성인이니까 알아서 책임은 지라는 전제 하에 주는 자유가 진짜 자유죠", "뭔가 훈훈한 인간미가 느껴져서 좋네" 등 흐뭇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