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괜찮아사랑이야 표절 인정 동영상 / 괜찮아사랑이야 티저 표절 [동영상] 첼리아 롤슨홀 올리브쥬스


괜찮아사랑이야 표절 이야기가 나오네요..

참 왜이러냐..


괜찮아사랑이야 티저가 나오자 마자 바로 표절시비 휘말렸고 제작진 측에서는 괜찮아사랑이야 티저 표절을 인정했다고 합니다. 참 안타깝네요.. 드라마 기대 많이 받고있는데 실망부터 주고

조인성 공효진 나온다고 해서 초기대를 받고있는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티저’ 영상이 표절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괜찮아사랑이야 표절 어떻게 했나 한번 알아볼까요


'괜찮아 사랑이야'는 감성적이고 나름 색깔이 뚜렷한 작품으로 유명한 노희경 작가의 신작입니다. 작가도 흥행보증수표고, 배우 또한 그런데요 조인성과 공효진 조합이란 조금은 독특하면서도 꽤 큰 기대를 불러일으킬것 같은 기대작입니다

하지만 표절로 인해서 기대감에 재를 뿌리네요


괜찮아사랑이야 티저 영상이 표절한 상대는 첼리아 롤슨홀(Celia Rowlson hall)이라는 외국에서 유명한 필름 아티스트의 작품인 ‘올리브 쥬스(OLIVE JUICE)’와 완전 똑같아서 논란이 되었는데요

제작진 측에서는 괜찮아사랑이야 표절 논란에 대해서 해명을 했습니다만 변명에 가깝네요

 

괜찮아사랑이야 영상 제작을 하기위해서 제작사 측에서는 ‘사랑’의 컨셉을 표현하기 위해 다양한 이미지와 영상들을 참고했고 연구한 끝에 적합하다고 생각되는 것을 구상하던중에 괜찮아사랑이야와 잘 어울릴만한 뭔가를 찾아냈다고 하는데요

 

이게 괜찮아사랑이야 티저 원본. 괜찮아사랑이야 측에서 표절한거

그걸 사람들이 모를줄 알고 저렇게 가져다 써버린걸가요? 참 한심하네요 드라마 보면서 다른 드라마 표절한건 없는지.. 눈크게뜨고 봐야겠어요..

일단 괜찮아사랑이야 표절 장면은 삭제 했다고 합니다. 괜찮아사랑이야 티저는 현재 삭제된 상태인데요

원본과 괜찮아사랑이야 티저 비교해볼까요

일단 아래는 원본인 첼리아 롤슨홀의 올리브쥬스

괜찮아사랑이야 표절 원본 동영상

괜찮아사랑이야 티저 1

 

괜찮아사랑이야 티저 2



괜찮아사랑이야 표절 영상 보시니 어떠신가요? 첼리아 로슨홀이 만든 3분짜리 영상인 올리브쥬스.

원래 해당 영상은 발런타인데이에 공개가 되었다고 하네요~ 필름 아티스트 뿐만 아니라

꽤나 인정받는 무용가로도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괜찮아사랑이야는 어떤 드라마일까요?

괜찮아사랑이야 표절에도 불구하고 드라마 인기에는 큰 영향을 미칠거같지 않아요.

괜찮아사랑이야 티저만 표절이지 드라마 자체가 표절이 아니고,

바로 인정을 하고 사과를 했으니 이정도는 뭐 크게 신경쓰이지 않을듯 하네요

작은 외상.. 즉 몸의 상처에는 호들갑떨고 난리를 치지만,

알고보면 깊은 마음의 병을 가지고 살아가는 현대인들..

아니 우리들의 이야기라고 하는데요

노희경 작가는  '그들이 사는 세상', '빠담빠담', '그 겨울, 바람이 분다' 등으로

굉장히 유명한 작가 입니다. 그겨울에 이어서 또 조인성과 일을 하게 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