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영화, TV, 인터넷 이슈

2014 미스코리아 진 김서연 미스코리아 선 이서빈 미스코리아 신수민 미스코리아 미 이사라 백지현 류소라 미스코리아 비키니


58회 미스 코리아 Miss Korea, 2014

2014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과연 이번 미스코리아는 어떤 사람들이 뽑혔을까

 

2014 미스코리아는

미스코리아 진(眞) 김서연(22·서울 진),

미스코리아 선(善)은 신수민(20·경북 진), 미스코리아 이서빈(21·경기 미),

미스코리아 미(美)는 류소라(20·경남 선),미스코리아 백지현(21·대구 미),

미스코리아 이사라(23·USA미),미스코리아 김명선(21·전북 미)가 각각 수상했습니다.

 


.

 하지만 일부 네티즌들은 미스코리아 결과에 대해서 절대 승복할 수 없다(?)는 반응도

 미스코리아 미의 기준이 해마다 조금씩 바뀌는듯

2014 미스코리아 진 김서연!! 미스코리아 진 소식에 이슈를 몰고!!

미스코리아 진 김서연, 33-24-35 볼륨 몸매 가 아주 엄청난 이슈가 되었네요./

역시 미스코리아의 꽃은 진이죠! 하지만 미스코리아 무대가 끝나고 나면 진보다 더 이쁜 누구누구 이렇게 꼭 나오죠 ㅎㅎ



바로 이것이 미스코리아 1등에 뽑힌 환상 몸매라는 것이다~ㅋㅋ 짱짱!!

'2014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수상자들이 다함께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014 '미스코리아' 善, 신수민·이서빈 선정

58회 미스 코리아

미스코리아 진 – 김선미

미스코리아 선 – 이서빈

미스코리아 선 – 신수민

미스코리아 미 – 김명선

미스코리아 미 – 이사라

미스코리아 미 - 백지현

미스코리아 미 - 류소라



2014 미스코리아 '진' 김서연, 비키니 몸매 '눈길'…"뉴스앵커가 꿈이다" 라고 하네요


'미스코리아 김서연'

'미스코리아 진' 김서연, 당당한 비키니 워킹..33-24-35 '환상 비율'


2014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서울 진 김서연이 미스코리아 진의 영예를 차지했네요.

2014년 7월 15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14 미스코리아 선발대회가 개최된 가운데,

김서연은 미스코리아 진에 당선되는 영광을 누리게 되엇습니다.


1992년생인 김서연은 키 172.8cm, 몸무게 51.4kg에 신체 사이즈 33-24-35를 자랑하고 있네요..

미스코리아 선 김서연은 이화여자대학교 경영학과에 재학 중이며 장래 희망은 뉴스앵커라고 해요.


김서연은 "머리 위 미스코리아 왕관의 무게가 느껴진다. 어젯밤 너무 피곤해서 꿈을 꾸지 못하고 2, 3시간 정도 잔 것 같다"라고 떨리는 목소리로 미스코리아 1등 소감을 이야기 했습니다.
이어 김서연은 "이 자리는 내 노력만으로 이룬 자리가 아니다. 조직위원회 분들이 애써주신 것에 감사한다. 또 응원과 격려를 해 준 가족과 친구분들 감사하다. 대표의 책임감을 갖고 열심히 노력하겠다"라며 소감을 이야기 했어요.

한편 '선'으로는 미스경북 진 신수민·미스경기 미 이서빈이 선발됐으며, '미'로는 미스경남 선 류소라, 미스대구 미 백지현, 미스USA 미 이사라, 미스전북 미 김명선이 뽑혔어요. 정말 정말 축하 합니다!! 어쩜 이렇게 이쁜 지~.
2014 미스코리아 진 김서연 소식에 네티즌들의 반응은

"미스코리아 김서연, 서울 진에 이어 본선에서도 진 됐구나~축하해요!"

"미스코리아 진 김서연, 비키니 입은 모습..뭔가 배에 힘 준 것 같은데?" "미스코리아 진 김서연, 와 진짜 예쁘다"

 

2014 미스코리아 선 이서빈, 20살의 말실수 “너무 빡세다”

귀여운 미스코리아 들의 모습들 ㅎㅎ 무대위에서는 정말 이쁘고 섹시한 미스코리아였는데

또 이렇게 보니까 너무 귀엽네요


미스코리아 스케쥴이 굉장히 빡빡한가 봅니다. 다들 여유로워 보였는데 뒤에선 바쁜듯

미스코리아 일정이 바빠 정신이 하나도 없다고^^

미스코리아 선 이서빈의 과거 인터뷰가 화제가 되었네요.
2014 미스코리아 선발대회가 7월15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내 올림픽홀에서 열렸습니다. 
2014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참가번호 50번 미스경기 미 이서빈은 미스코리아 善(선)으로 당선되었어요.

이에 지난 7월13일 오후 방송된 미스코리아 합숙소 이야기

KBS 2TV ‘다큐 3일’ 속 이서빈의 인터뷰가 새삼 화제로 떠올랐습니다. 


당시 미스코리아 이서빈은 직접 머리를 손질하는 어려움을 토로하며 “화장은 어떻게든 하겠는데 머리는 안 된다”고 이야기 했어요. 이어 “(미스코리아)교육이랑 메이크업을 많이 해주실 줄 알았는데 다른 스케줄이 너무 빡세서”라고 귀여운 말실수를 해 이것이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서빈은 다른 참가자들이 이를 지적하자 “아 머리 때문에 너무 정신이 없어서..”라며 “너무 어렵다”고 민망한 듯 수습해 웃음을 나게 했습니다.참 귀여운 미스코리아 후보

 

 

 


미스코리아 미 이사라, 옆라인 드러난 섹시 미스코리아 수영복!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2014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미로 선발된 이사라 양이 미스코리아 수영복 퍼레이드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네요..

 

미스코리아 미 김명선, 아름다운 순백의 드레스!

2014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미로 선발된 김명선 양이 드레스 퍼레이드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순백의 드레스~

나도 다시태어나면 미스코리아 대회 나가서 저런거 입고 싶네용.

 

 

2014 미스코리아 신수민-김서연, “왕관이 무거워”

 

2014 미스코리아 진 김서연 2014 미스코리아 선 이서빈 신수민 2014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미스코리아 미 이사라 백지현 류소라

 

 

'미스코리아 진' 김서연, 화장 전 모습도 굴욕 無...'특급미모'

 

미스코리아 인터뷰

미스코리아 진 김서연 환상몸매 172.8㎝ 52.4㎏에 33-24-35인치의 미스코리아 진 김서연은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씁니다.

미스코리아 진 김서연의 취미와 특기는 피아노와 바이올린 연주인 것으로 알려져있는데요..

미스코리아 진에 당선된 김서연은 "머리 위 왕관의 무게가 느껴진다. 어제 피곤해서 꿈도 꾸지 못하고 두세 시간 밖에 못 잤다. 이 자리는 제 노력만으로 이룬 자리가 아니다"며 소감을 이야기 했습니다.. 잠을 못자고도 그렇게 이쁘다닝. 역시 미스코리아 진 김서연 입니다. 

이어 그는 "미스코리아 조직위원회 분들이 애써주신 것에 감사한다"며 "또 응원과 격려해준 가족, 친구들에게 고맙고 사랑한다.  미스코리아 대표의 책임감으로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미스코리아 진 김서연 비키니

특히 지난 7월 13일 방송된 KBS 2TV '다큐3일'에서 공개된 미스코리아 김서연의 화장 전후 모습이 이슈일때 한번 봤는데 역시 미스코리아 후보는 아무나 하는게 아니구나 싶었어요.(그런데 미스코리아 후보들 생얼 보신분들 의견이 너무 갈리더란..)

당시 방송에서 미스코리아 진 김서연은 화장기 전혀 없는 민낯에도 변함없이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당시 미스코리아 진 김서연은 "미스코리아 도전에 자신이 있나"라는 제작진의 질문에 "자신이요? 열심히 할 자신은 있습니다. 학생일 때 보다 더 막중한 책임이 있을 것 같고, 한국의 당당한 대표가 되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해야할 것 같다"고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는.ㅋㅋㅋ.

미스코리아 진 김서연  축하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