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영화, TV, 인터넷 이슈

미생물 다시보기 미생 패러디 미생물 장수원 발연기 곽한구 중고차 딜러 미생물 장도연 몸매


미생물 재미있네요 ㅋㅋ 미생물 보신분들이 하나같이 약빨고 만든것 같다고 난리 입니다 미생물이 좀 코믹물일까 싶어서 조카랑 같이 볼려고 했는데, 중학생 조카가 볼건 아닌거 같아서 들어가서 게임이나 하라고 했습니다. ㅎㅎ 물론 저한테는 재미있더군요. 미생물 장수원 발연기는 물론이고 , 곽한구 중고차 딜러로 나와서 ㅋㅋㅋ 웃기더라구요. 곽한구도 참 멘탈 좋죠..

그리고 미생물 장도연 출연으로 장도연 기럭지에 다들 놀라신 표정이더라구요.

미생물에 대해서 포스팅 해봅니다



'미생물' 1회에서는 아이돌 데뷔에 실패 한 이후에 차가운 현실에 던져진 장수원의 살아남기가 그려졌는데요.

스펙도 경력도 없던 장그래 장수원, 그리고 그 앞에 나타난 장애물들

 

미생물 박과장 ㅋㅋㅋㅋ

'미생물' 유상무가 영업 3팀에 들어오면서 황현희가 당황해 했습니다. ㅋㅋ 장그래(장수원)에게 검정고시? 낙하산 인턴이라며? 어떻게 들어온거야~ 하면서 꽤나 싱크로율 좋은 연길 했습니다. ㅋㅋ

유상무 특유의 꼴배기 싫은 표정과 말투는 박과장 못지 않았습니다

 

아놔 표정과 뭔가 느낌들이 다들 ㅋㅋㅋㅋㅋ 장수원 발연기 표정 미치겠네요 ㅋㅋ

 

 

미생물 과거 회상 장면

위 장면은 박준형 입니다. 요즘 박준형이 많이 나오고 있죠? ㅎㅎ 장그래가 연습생 하던 시절인데요. 장수원을 가르치던 스승이었습니다. 알바와 연습생을 병행하던 장수원. 박준형은 알바를 그만 두라 그러고 장수원은 계속 해야한다 그러자

 

네가 싫어~! 저리가 싫어(노래 가사)! 라고 하면서 배경음악으로 GOD 거짓말이 흘러나왔습니다.

 

유상무 과장이 악덕상사의 전형적인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직원들을 괴롭히고 여직원도 희롱하던 박과장을 응징하기 위해 유세윤이 오구탁반장(나쁜녀석들)으로 ㅋㅋㅋ

미생물 유세윤 ㅋㅋㅋㅋ

 

곽한구 중고차 딜러 하고 있는거 아시죠? ㅋㅋ 방송에서는 과거 곽한구 사건을 그대로 패러디 해서 ㅋㅋㅋ 곽한구 외제차 절도범으로 나와가지고 오구탁 반장이 체포합니다. ㅋㅋ

 

곽한구 중고차 딜러 잘하고있나 모르겠네요. 말빨좋고 약간 어두운 기질이 있는 사람이 잘하는 직종이긴 하죠. ㅎㅎ

 

미생물에 나온 snl 욕쟁이할매

그리고 욕쟁이 할머니 정명옥 ㅋㅋㅋ

장그래가 아빠 옷 입고 출근하는 장면이었는데, 주눅들어있는 로봇 아들에게 자연스러움을 요구했지만 그래도 계속 뻣뻣한 장수원 ㅋㅋㅋ

그러자 어머니 정명옥은

 

"가, 이놈이 ㅅ끼야. 자연스럽게 가라고 이놈의 새ㄲ야"라고 폭언을 ㅋㅋㅋ

 

그리고 미생물에서 가장 놀라왔던 것중 하나가 장도연 몸매!!

 

미생물 장도연과 장수원

뽕이긴 하지만 그래도 미생물 장도연 출연장면에서 눈이 갈수밖에 없었습니다. 기럭지가 좋더라구요. 장수원은 계속해서 장도연에게 업무상 도움을 구할고 하는데요. 입사 초반에 많은 어려움을 겪게 되는 장수원은 장도연이 있던 여자화장실까지 따라갑니다. ㅋㅋㅋㅋㅋ

 

미생물에서 장도연이 옷을 갈아 입는 장면인데요. 이런 장면들이 나와서 애들이랑 보기는 그렇더라구요 ㅎㅎ 물론 요즘애들이 빠르다고는 하지만 집안의 어른으로서 흐흠.. 장도연 각선미 좋네요~! 미생물 출연자들이 각자 개성이 또렷해서 재미있었습니다.


미생물 제작 현장

장수원이 사실 발연기가 아니고 진짜 로봇이란 말이 있더군요.

미생물 PD는 많이 웃겨야 될거같아서 부담이 컸다고 하네요 ㅎㅎ 로봇 발연기로 예능과 cf등을 점령해나가고 있는 장수원 카드를 빼든 미생물 제작진, 티저 영상에서도 장수원 대표 명대사 "괜찮아요?"와 그 어색표정을 선보이면서 미생물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들뜨게 했습니다. 장수원의 연기가 늘고있어서 미생물을 제작하기 전에 연기가 늘지 않게 초심을 지키라했다고 ㅋㅋㅋ 다행히도 미생물 만들때 보니 연기가 전혀 늘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미생이 워낙 히트를 했기 때문에, 지나간 명장면을 패러디로 나마 다시한번 볼 수 있게 되어 의미있습니다. 미생물은 무조건 개그콩트 물이 아닌, 다양한 감정을 넣기 위해서 노력했다고 하네요. '미생'은 '완생'이 되어가는 과정이고

'미생물'은 '생물'이 되어가는 과정이라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