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옛날 신문 광고 / 추억 돋는 옛날 신문 광고 모음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블로그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등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오늘 일어난 재미있거나 놀라운것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서 필요한정보 잘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한일만 일어나시길 바래요

옛날 신문 광고

추억 돋는 옛날 신문 광고 모음들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옛날 신문 광고 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이슈입니다.아래 옛날 신문 광고 보시죠

옛날 신문 광고

금성사, 동양최대의 오디오전문공장 완공

주식회사 금성사..

골드스타 추억 돋네요 ㅋㅋ

옛날 신문 광고

에로이카 선풍!!!!

지금 이시간, 세계 50여개국에서 Eroica는 웅장한 오케스트라의 원음을 연주하고 있읍니다.

옛날 신문 광고

새로운 아이스크림

이바네 탄생!!!!

입안에서 그대로 녹아버리는

진짜 아이스크림을 당신은 맛보신적이 있읍니까??

그래서 아이스크림 이름이 이바네 ㅋㅋㅋㅋㅋㅋㅋ

옛날 신문 광고

삼성전자 광고

전국 방문서어비스 실시

조그만 불편이라도 연락해주십시오

옛날 신문 광고

애인, 펜벗, 데이트

오호.. 이런 광고도 있었네요

옛날 신문 광고

종이로 만든 가구와는 비교하지 마십시요

시중에는 무늬목 대신 인쇄된 종이로 만든 가구가 많이 있읍니다.

절문가가 아니면 식별이 어렵습니다.

품질을 꼭 확인하십시요

보루네오가구는 절대 비싸지 않습니다.

옛날 신문 광고

대한항공 광고~

탱!!

즐거움이 하나 가득 탱탱탱

옛날 신문 광고

원복의 질과 탄탄한 짬임새를

느낌으로도 알 수 있읍니다.

리바트

옛날 신문 광고

옛날 신문 광고 추억 돋네

 

박진영 근황 요즘 안보이던 박진영의 최근 모습

 

한글 패치 가격 jpg 일본자판기

 

헤밍웨이 짧은 소설 6단어 소설

 

신개념의 패딩 이보다 따뜻할순 없다 .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