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글 패치 가격 jpg 일본자판기


한글 패치 가격 jpg

음료수 한글패치, 왜 이렇게 비싸?한글 패치 된 음료수의 가격차이 ㅋㅋㅋ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한글 패치 가격 jpg 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이슈입니다.과연 한글 패치된 음료의 가격은 얼마나 차이 날까요?아래 한글 패치 가격 jpg 보시죠 데미소다 한글 패치 가격 100원 ㅋㅋㅋ

한글 패치 가격 jpg

일본하면 자판기가 많기로 유명함그만큼 수요가 많다는 의미겠죠 수요가 많으니까 당연히 해당 산업이 발달하는거죠 ㅎㅎ여튼 일본에는 정말 별의별 자판기가 많습니다.아래는 물론 실제는 아니지만 ㅋㅋ

고베시의 불고기 가게 「히라누마」옆에는 불고기 양념 자동 판매기가 있다.히라누마는 소문난 불고기 가게였는데 한신 대지진 때 가게 겸 자택이었던 1층이 무너졌다.(주인은 2층에 있었기 때문에 무사했다)반년 후 가게를 다시 열었지만 예전만큼 장사가 잘 되지는 않았다.홍보도 할 겸 자판기를 설치했다가 인기 폭발. 지금은 연간 2000병 이상의 매상을 자랑한다.덧붙여 양념을 만들 때는 세탁기 (시중에 판매하는 평범한 세탁기지만, 물론 양념 만들기 전용)

 

박진영 근황 요즘 안보이던 박진영의 최근 모습

 

옛날 신문 광고 / 추억 돋는 옛날 신문 광고 모음들

 

헤밍웨이 짧은 소설 6단어 소설

 

신개념의 패딩 이보다 따뜻할순 없다 .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