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라이프/집구경/인테리어

크리스마스소품/ 크리스마스인테리어 같이구경해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블로그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등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오늘 일어난 재미있거나 놀라운것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서 필요한정보 잘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한일만 일어나시길 바래요

크리스마스인테리어/크리스마스소품

이쁜 크리스마스를 보내기 위한 것들~ 생각보다 비싼 돈들이지 않고도

귀엽고 이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습니다~

정말 간단하게 나무 판자가지고 저런 느낌을 낼수가 있네요~

트리 위에 저렇게 큰 전구 아니여도~ 자그만한것들로 꾸며도 이쁠 것 같아요

편지 같은거 해놓구.!! 그쳐그쳐???ㅋㅋㅋ

크리스마스인테리어/크리스마스소품

이 소품 사진걸어 놓는 느낌으로 연출할수 있는 크리스마스 소품이네요

사진처럼 궂이 나무가 아니여도

빳빳한 종이가지고도 만들수 있을 것 같아요~!!

크리스마스인테리어/크리스마스소품

심플하게!! 크리스마스 느낌을 줬네요~!

깔끔하면서 느낌은 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센스!!

크리스마스인테리어/크리스마스소품

크리스마스 하면 역시 전구가 켜줘 있어야~ 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기분도 마음도 몸도~~~ 포근포근!

이건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네요~!! 저렇게 해놓구 만화보기!!

크리스마스 루돌프~~~ 안뇽~~~

우와 이거!! 한번 해보고 싶은 크리스마스 인테리어네요~?

크리스마스인테리어/크리스마스소품

원목과 너무도 잘 어울리는 트리네요~?

크리스마스인테리어/크리스마스소품

이건…순간적으로 어렸을 때 먹었던..우산모양 쪼꼬렛 생각나네요~~ 크크크크

모르시는 분들 위해 사진첨부 해봅니다~

아시는분 들은 추억을 생각하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리스마스라면 레드와 그린은 빠져서는 안되는 칼라겠죠??

크리스마스인테리어/크리스마스소품

빈박스를 저렇게 포장해서 집에 티피해 놓아도 괜찮을 것 같네요~^^

어머~ 너무 이뻐요~~~ 강렬한 레드칼라와 불빛!!

왠지 성냥팔이 소녀가 생각나네요???ㅋㅋ

크리스마스인테리어/크리스마스소품

이 산타 너무 귀엽다~~ 할아부지~~~ 선물 주세요~~

나무들이 겨울에 많이 추울텐데

크리마스가 다가오면 따뜻한 전구가 옷을 입혀주지요~히히

따뜻하지~?? 크리스마스인테리어/크리스마스소품

크리스마스인테리어/크리스마스소품

자연주의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크리스마스소품@@

꼭 트리가 아니더라도

이런 소소한 소품으로도 충분히~~~ 가능해요!!

우울해 하지 마세요~~ 느낌있오~~

우와~!! 이건 엄청 부티나는 크리스마스 인테리어네요!!

영화에서 볼법한? 죽기전에 이리 해볼수 있으려나요~~ 히히히

포인세티아'' 라는 아이예요

크리스마스라면 집에 이 아이만 들여 놔도 충분하답니다~!!

정말 간단하게 만들수있는 ..요고 이름이.;;; 깃발만들기??ㅋㅋㅋ 히히히

양해를 구합니다~ 흐흐흐

크리스마스를 보내시기 전까지 이런 소품들이 눈앞을 아른거리시겠죠?? ㅋㅋ 돈돈돈

]

개인적으로 이런 느낌 너무 좋아합니다~

한번 만들어 보기도 쉬울 것 같아요~

순간 생각난건 애들 풀장에 있는 공 가지고 저도 할수 있겠는데요??

끼야~~~ 주황불빗..너무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