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라이프/집구경/인테리어

크리스마스 소품 / 크리스마스장식/크리스마스 소품만들기/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블로그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등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오늘 일어난 재미있거나 놀라운것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서 필요한정보 잘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한일만 일어나시길 바래요

 크리스마스 소품 / 크리스마스장식/크리스마스 소품만들기/

 생각만 해도 따뜻해지고~~ 포근해지고~ 행복해지는

그런 크리스마스~~ 하지만 솔로들에게는 무서운 날 ㅎㅎ

모빌만들기

출처:http://heesue2240.blog.me/60147442271

패브릭 액자 만들기

솔방울 트리 만들기

반짝 반짝 전구 까지 걸쳐주면 더 멋스럽겠죠??

멋찐 크리스마스 트리 한번 만들어 보세요~!!

이건 요플레 통이랑 햄통! 활용해서 만들면 될것 같아요~

근사한 트리가 됐네요~^^

소품 하나만 있어도

이번 크리스마스가 즐거울 텐데요. 크리스마스 리스 방문에 딱! 걸어놔도

문열고 들어 갈때마다 기분이 좋겠어요~

우와~ 다 가지고 싶네요~ 귀요미 크리스마스 소품들

만드시기 번거롭고 힘드시면 고속터미널 상가 가시면 이렇게 이쁜 소품들 구입하실수 있어요~^^

화이트 레드 그린!! 크리스마스 색상들이죠??ㅋㅋㅋㅋ

얘네들 여러개로 바구니에 넣어놔도 되고 벽에 줄걸어서 집게로 걸어도 이쁠것 같아요~

옷걸이로 만든 크리스마스 트리!!

정말 저렴하게 크리스마스 기분낼수 있을것 같아요~^^

눈꽃 모빌 소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