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인터넷의 한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유재석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올라왔다.
그저 유재석 실제모습이라는 제목을 달고서다.
유재석은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에서 화사한 트레이닝복 차림이다.
그리고 머리에는 모자를 눌러쓴 채 열심히 어디론가 가고 있는 모습이다.
유재석 실제모습 사진 속에서는 걸어가는 옆모습이 찍혔는데 얼굴이 정면이 아니다 보니 다소 광대뼈가 튀어나오고 볼 살이 빠지는 등 다소 야위어 보이긴 한다.
유재석은 헬스 등을 통해 체력을 관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한 때는 의외의 팔 근육으로 여심을 사로잡으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유재석 실제모습이 일부 매체에 의해 보도되면서 이에 대한 팬들의 반응 또한 뜨겁다.
유재석 실제모습에 대한 팬들의 반응은 크게 세 가지로 분류된다.
첫 번째는 동감이고 그로인한 깊은 우려 섞인 걱정이다.
“유재석 실제모습 보니 볼 살이 좀 빠진 것 같긴 했다. 걱정이다. 스트레스나 이런 거 아니길. 좋아하는 연예인인데.”(쿨님) “유재석 실제모습, 잘 좀 먹고 다녀요 쓰러집니다.”(소명님) “재석이형, 좀 쉬자. 제일 바쁜 거 같아”(울산촐랑이님) “유재석 실제모습, 유반장 헬스해서 그런가? 급늙긴 했음. 마니또 할 때 보니 진짜.”(윤아향기님) “즉시 정밀종합검진 바람.”(YOUNGGUN님12)등이 그런 이들이다.
하지만 유재석 실제모습 사진 보도에 대해 탐탁지 않게 보는 이들도 만만치 않다.
아무 것도 아닌 것을 갖고 괜히 이슈를 만든다는 지적이다. 두 번째 바로 부정이다. “원래 저랬음 기자가 바보네!”(헤븐리터치님) “유재석 데뷔 사진을 보면 암환자라고 하겠네.”(이진님) “유재석 실제모습이라니. 그럼 매일 TV로 보는 모습은 실제모습이 아니란 얘기? 말라보이게 나온 사진하나로 호들갑은."(유진유찬맘님) "유재석 실제모습, 입을 약간 앞으로 뾰족하게 내밀어서 볼살이 없어 보이는 거 같아요. 그리고 헐렁한 옷 입으면 말라 보이는 거죠. 제가 보기에 똑같은데?”(미소1004님) 등이 그렇다. 그리고 마지막은 유재석 실제모습을 보고 말랐느냐 아니냐보다는 그저 유재석에 찬사를 드러내는 이들이다.
세 번째 유재석 서포터의 응원이다.
“유재석의 또 다른 장점이 연예인 같지 않은 친숙함이라는 점이다.”(슥호필드님) “MC계의 장인, 언젠가는 무형문화재로 지정해야 할 듯~” (dfdrumer님) “유재석 실제모습이 훨씬 멋진 것 같더라고요. 어쩌다 시상식 같은 곳에서 슈트 입은 모습을 봤는데 너무 멋있어 진짜 놀랐어요. 키 크기도 그렇고 전체적인 조화가 잘 어우려져 옷발이 더 사는거 같아요. 근데 전에 봤을 때보다 요즘 살이 더 빠진 것같긴 해요. 그렇게 뛰어다니면서 온몸을 바쳐 방송을 하니 살이 안 빠질수가 없을듯요. 이상 빠지지 말았음. 매사에 열심이고 바른 사람 유재석씨 늘 응원합니다.”(healing님)
공개된 사진 속 유재석은 해변가에서 편안한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바쁘게 걸음을 옮기고 있거나
대형 서점에서 책을 고르고 있다.
유재석 실제모습 사진 한 장만으로 많은 팬들이 이렇게 뜨겁게 반응을 드러내니 역시 그는 안티 없는 국민MC로 손색이 없는 듯하다. 유재석이 언제까지 이 인기를 지속할 수 있을 지 정말 궁금한 대목이 아닐 수 없다.
국민MC로서 여러 방송에서 활기차고 쾌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신데요,
그렇게 힘써주신 덕분에 우리는 하루하루를 즐겁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 점에 대해서는 정말 감사드리는데요,
우리가 바라는 건 웃음만이 아닙니다.
사람에게는 무엇보다도 이것이 제일 중요해요.
'건강'
이것이 있어야 웃음을 주실 수 있고,
이것이 있어야 방송에 출연하실 수 있고..
이것만 있으면 못 할 게 없는 거 아시죠?
전 바랍니다.
국민MC로서도 중요하지만,
사람으로서,
건강이 가장 중요한 사람으로서,
건강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는 것을 아는 사람으로서.
방송출연,웃음을 주시는 것도 좋지만
가끔씩 열심히 달리던 일을 멈추고
방송일로 인해 많이 지친 자신을 돌아보고
건강을 챙겨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ㅡ 연예인이야기' Related Articl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