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지상렬 공중전화박스에 만취한 전 애인 재웠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블로그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등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오늘 일어난 재미있거나 놀라운것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서 필요한정보 잘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한일만 일어나시길 바래요

지상렬, 알고 보니 나쁜남자…“전 여친 공중전화 박스서 재워” 뭐야 지상렬 왜그래 ㅜㅜ 여친을공중전화박스에재웠다고? ㅜㅜ

지상렬 나름 팬인데 장난이겠죠? 아무리그래도 공중전화박스라니 ㅜㅜ

재미있는지는 모르겠는데, 그냥 재미있을거 같아서 보기시작한 황금알,

황금알 보다가 지상렬이 나오더라구요 ㅋㅋ 지상렬의 특이한 정신세계와 독특한 언어개그가 너무 웃겨서 지상렬 나오면 꼭 보거든요

황금알은 무슨 지식 버라이어티 뭐시기래요..  고수의 비법등을 전한다는 황금알 ㅋㅋ 여튼 그게 중요한게 아니고, 우리입장에선 재미있음 땡이죠 머

지상렬 공중전화박스 이야기는 황금알에서 공개 되었는데요.

지상렬이 전 여자 친구와의 에피소드 무슨 일일까요?

지상렬은 최근 진행된 황금알 녹화에서 "연애하는 분들에게 충고 하나 하겠다. 헤어질 때 마지막 술을 절대 같이 먹지 말아라"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ㅋㅋ 지상렬 술 에피소드 엄청 많던데 여기서도 술이야기 나오네요 ㅋㅋ

지상렬은 "다른 날과 다르게 손도 잡지 않고 '먼저 가라'며 쿨하게 택시 태워 보냈다. 이후 나도 택시를 탄후 '이제 깔끔하게 그녀와 다 끝났구나'라고 생각했다"고 전하면서 공준전화박스 이야기가 나오기 시작하는데요

황금알에 출연한 지상렬과 안선영

 술 에피소드를 술술 늘어놓던 지상렬은 "그러나 다음날 눈을 뜬 곳은 다른 아닌 공중전화박스였다. 알고보니 공중전화 박스가 택시인 줄 알고 만취한 전 여자친구도 공중전화박스에 재우고 나도 공중전화박스에서 잤다"고 ㅋㅋㅋㅋㅋ

사람이 술마시면 대부분 실수를 하잖아요 ㅋㅋ 지상렬 안그래도 술마시고 실수 많이 하는 양반이 여자친구랑 헤어지는날 공중전화박스에서 잠까짘ㅋㅋ

누가사진 안찍은게 다행이네요 ㅋㅋ

지상렬 공중전화박스 에피소드에 공감하시는 남자분들 많겠죠? 술마시면 다들 실수 하나씩은 하니까요 ㅋㅋ 어쨋든 재미있었습니다.

오늘 사람들이 많이 본 글

 

의외로 칼라풀한 동물@!! 그 이름은 알파카~

 

아무도 몰랐던 사실, 완전 놀라운사실임!!

 

물개의 요가 레슨!! 물개 선생님의 요가 레슨

 

조셉한 싸이 자랑스런 한국인! 싸이인맥 대단하다!!

 

연예인 키스신/연예인키스신모음

 

나의 ps파트너. 김아중 지성 19금 러브토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