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가인화보/가인사진/가인움짤/가인패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블로그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등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오늘 일어난 재미있거나 놀라운것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서 필요한정보 잘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한일만 일어나시길 바래요

 

 

 

가인화보/가인사진/가인움짤/가인패션

요즘 2012 MAMA에서 착시 의상 시스루를 입고 나와 더더욱 이슈인 가인입니다.

그간 활동을 하면서 점점 비율 좋은 몸매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데요. 우월한 각선미 가인!!

가인화보/가인사진/가인움짤/가인패션

 

가인.손가인. 1987년생 많이 어렸었군요..

그동안 섹시이미지가 강해서 그런지 나이가 저렇게 어릴줄을 몰랐음.;;

신장이 163인데..그런 비율좋은 몸매가~?? 원래 연예인들 키 올려서 적잖았요..ㅋㅋ

그럼 더 작을 수도 있다는 얘긴데... 대박~~~@@ 신이 주신 몸매 군!!

무남독녀인것두 오늘 포스팅 하면서 알았네요^^ 양파같은 그녀~ 한번 보실까요~?^^

가인화보/가인사진/가인움짤/가인패션

가인화보/가인사진/가인움짤/가인패션

섹시랑은 거리가 멀 것 같은 자그마한 체구인데 의외로 농익은 표정연기 때문인지

섹시한 컨셉도 잘 어울리는 손가인.

우월한 각선미의 소유자 답네요!! 다리 무지 길어 보이져?

가인이 어른됬다~ 히히 성숙미 물씬

블랙, 블루 멋찝니다요~^^ 선글라스 잘 어울려요, 뭐 연예인들 다 그런가요?ㅋㅋ

 

평소 각선미가 이쁘고 아이라인때문에 화제의 그녀, 손가인!!!

가인은 "손스타킹"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라는 별명이 있을정도로 다리가 이쁘죠!!

기존에 하고 있는 가인 보브컷만 보다가 이런 스타일 보니까 이것도 느낌 있네요~

가인 움짤

가인화보/가인사진/가인움짤/가인패션

가인화보/가인사진/가인움짤/가인패션

가인화보/가인사진/가인움짤/가인패션

파격적인 가인 화보 네요!!

편안한 느낌을 주는 한 컷이네요

가인화보/가인사진/가인움짤/가인패션

2011년도 화보네요~ 다리 어쩔~~~ 장난아니네요 길이감이~

 

 

팔색조 미녀 가인. 참 많은 모습을 가지고 있는 그녀인것 같네요!

가인화보/가인사진/가인움짤/가인패션

가인 뮤비 움짤입니다

가인화보/가인사진/가인움짤/가인패션

가인 피어나

가인, 패딩과 운동화로도 감출수가 없는 섹시미

가인화보/가인사진/가인움짤/가인패션

뭐 일상 또한 화보겠죠~^^

가인움짤

가인화보/가인사진/가인움짤/가인패션

좀 분위기 있는 느낌의 화보~

트렌치코트로 멋을 내주셨네요~ㅎ

가인화보/가인사진/가인움짤/가인패션

허걱 감히 가인몸매를 따라갈수 있을까요? 어쩜 저렇게 다리가 길지?

꺄~~ 커피마시는 모습 너무 좋다~ 스타킹도 이쁘고!!

가인화보/가인사진/가인움짤/가인패션

관능미 철철 넘치는 가인 화보 입니다

가인화보/가인사진/가인움짤/가인패션

그녀의 전매특허인 매끈한 다리 라인은 ‘역시 가인’이라는 탄성을 자아내게만드네요

손가인 화보에 있어 손색없는 웨딩사진들~~ㅎㅎ 아담부부 웨딩화보

이런 웨딩화보가 나오니까...

우리나라 여성들이 눈이 높아지면서 환상을 가진다는거...ㅋㅋㅋㅋ

아담부부 웨딩 화보  조권 몸매는 역시나~^^ 둘다 몸매가 좋군요~ 흐뭇!!

이건 서로한테 디자인 해줬던 옷이죠~!! 가인 응큼!! 망사를 만들어 줬어요^^

잠시 가인 노출 움짤 입니다

가인화보/가인사진/가인움짤/가인패션

역시 스타킹이랑 스타킹은 죄다 어울리네요^^

가인화보/가인사진/가인움짤/가인패션

어쩜 피부가 이리도 하얀지.. 알록달록 돋보이네요~

 

나르샤가 가인 얼굴은 도화지라고 한말이 기억나네요

눈화장으로 참으로 많은 가인이 나오는거 같아요~

 

가인화보/가인사진/가인움짤/가인패션

블랙과 강렬한 컬러가 너무 잘 어울리는 가인

가인화보/가인사진/가인움짤/가인패션

 

가인화보/가인사진/가인움짤/가인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