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故 김진아 빈소 김진아 사망 원인, 면역력 약화 김진아 불치병!! 김진아 지병 김진아 병명 정애연 김진근 김진아 남편 김진아 남편 김진아 하와이 집


故 김진아 빈소 '김진아 사망' , '김진아 병명', '김진아 불치병' 배우 김진아, 하와이 자택서 50세 나이에 암으로 별세

1980년대를 풍미한 배우 김진아 사망 소식 너무나 충격적입니다. 지난 8월 20일 미국 하와이 자택에서 암으로 별세했다는 소식이 들렸습니다. 김진아 병명이 이슈가 되고있는데요... 김진아 사망이 안타까운것은 열심히 일하고 이제 쉬면서 좀 누려도 될법한 나이인 향년 51세에 사망했기 때문입니다.

김진아 불치병? 김진아씨는 2000년에 미국인과 결혼해서 아들을 낳고, 하와이에서 행복하게 살고있던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갑자기 김진아 사망이라는 충격적인 소식을 전해주는데요.

김진아씨의 병세는 6월경 급격히 악화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김진아 씨가 암으로 사망한것 으로 알려졌는데 아직까지 정확한 김진아 병명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지난 2010년 한 방송을 통해 이유 없이 몸이 붓고 면역력이 떨어지는 불치병을 앓고 있다고 이미 밝힌 적이 있었는데요. 가족들은 미국에서 장례를 마친 후 한국에서도 장례를 치를지 논의하고 있다고 합니다.

 


.

故 김진아 빈소, 8월 29일 韓에 빈소 마련..

故 김진아 발인은 8월 31일

故 김진아 빈소 마련
미국에서 치러진 김진아의 장례식에서 고인의 시신은 화장되었습니다.

지난 8월 28일 김진아 동생인 김진근이 유골함을 들고 귀국했습니다.

故 김진아 빈소 마련 ..영정사진 속 '별이 된 그녀'

 

김진아 사망, 故 김진아 빈소 마련병명 "2010년 불치병, 올해초 암말기 선고"

김진아 사망, 영화배우 김진근(남동생) 아내 정애연 "기도해 주세요" 비통 심경

 
故 김진아 빈소, “부의금 받지 않습니다”
김진근의 아내인 정애연은 자신의 트위터에 "부의금은 받지 않습니다. 화환은 받습니다.

화려했던 진아언니 예쁘고 아름답게 보내드리려 합니다.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전성기 시절 건강미모 '아련' 이렇게 건강했던 그녀..

배우 김진아 사망, 생전 인터뷰 보니 김진아 병명이 더욱 궁금해지는 상황.. "면역력 떨어져..온 몸이 부었다"고 이야기한 김진아.. 뉴스에는 김진아 불치병이라는 말들도 나오고 있는데,, 김진아 사망 원인 무엇일까

 

김진아 사망 전 생전 그녀의 모습. KBS2 ‘여유만만’ 방송 사진

배우 김진아 사망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과거 김진아씨가 자신의 병에 대해 털어놨던 인터뷰가 재조명 받고 있는데요..

김진아 사망 전인 2010년 MBC 시사교양프로그램 ‘기분 좋은 날’에서 자신의 상태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김진아는 어느 날부터인가 몸이 붓기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몸에 이상이 생긴것이죠. 자신의 병에 대해 이야기를 한적이 있었습니다..




그렇게 너무나 달라진 그녀의 모습에, 김진아 사망 전까지는 계속해서 너무 부은 모습에 그녀가 성형수술을 했다는 의혹까지 받기도 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김진아 병명을 찾을수가 없었다고 합니다. 병원에서 검사를 아무리 받아도 이상없다는 말만 돌아왔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몸이 아파서 죽을 것 같다고 이야기한 김진아...  그래서 여러가지 건강에 대한 검사를 해보니 면역력이 너무 많이 떨어졌다는 이야기를 들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김진아 사망에 이르기까지 계속해서 외모에 변화가 오기 시작했다고 하데요 . 심지어 걷기가 힘들정도로 몸이 부었고, 결혼반지의 사이즈까지 바꿔야 할 정도였다고 합니다.


1980년대 풍미한 배우 김진아 사망 전 과거 모습

 

김진아 사망 '병명은?' 김진근 정애연 부부 충격

영화배우 김진근 부인 정애연의 트위터에는 "기도해주세요"라는 글이 게재되어 있어 안타까움을 주고있습니다.

 

김진아 남동생 부인 정애연 시누이 故 김진아 빈소에서 망연자실 '아직도 슬픔이 그대로'

김진아 사망으로 서울성모병원에 안치.. 올케 정애연 "아름답게 보내드리려 합니다"

 


故김진아, 남편·아들과 화목했던 모습..'안타까워'

김진아 결혼, 김진아 하와이 생활 모습!

김진아 사망, 합병증 때문에 병세 악화..김진아 남동생 김진근(영화배우 김진근) '충격'

그렇게 김진아 사망에 이르게한 그녀의 불치병은으로 인해서 면역력이 급격하게 떨어졌고, 원래는 뉴욕에 살고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뉴욕의 겨울이 춥기 때문에 따뜻한 곳으로 가기 위해 하와이로의 이주를 결심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따뜻한 환경도 김진아 사망을 막지 못했습니다.


김진아 집

배우 김진아 사망, "암 투병 중 합병증으로 병세 급격히 악화돼"

김진아의 동생인 탤런트 김진근의 소속사  측에서는 "김진근(김진아 동생) 씨가 김진아씨와와 마지막 시간을 보내기 위해 두달 전 하와이로 떠났고 오늘 아침 김진아 사망 소식을 전해왔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김진아는 올초 말기 암 선고를 받았었다고 합니다..



김진아 사망원인은 원인모를 불치병이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위에서 말씀 드린대로 지난 2010년 김진아는 불치병에 걸려 이유없이 몸이 붓고 제대로 걸을 수 조차 없었지만 병원에선 원인을 찾지 못했었다고 이야기해 충격을 주었었는데요. 당시 김진아 병명은 면역력 약화로 알려졌고 현재 김진아 측은 병명은 자세히 모르지만 말기암이었다고 했습니다. → 태원아트미디어측는 "정확한 병명은 확인이 안된다. 말기 암이었다는 사실만 안다"면서 "김진근 씨와 가족들이 김진아 씨의 임종을 지켰다. 김진근 씨는 장례를 치르고 내달 중순 귀국할 것"이라고 말햇습니다..

 

김진아 남편 캐빈

고(故) 김진아 사망에 네티즌들은 애도를 표하며 김진아 남편 케빈에게도 안타까움을 전했습니다. 고 김진아가 평소 남편 케빈과 남다른 금실을 방송에서 여러 번 언급했기 때문인데요.

故김진아와 남편 케빈 애틋했던 러브스토리 ‘먹먹’ 


고 김진아는 남편 케빈도 아는 한국 사람의 소개로 제주도에서 만나 결혼에 골인하게 되엇습니다.. 당시 고 김진아 남편 케빈은 고 김진아를 만난지 7개월만에 바다가 보이는 '쉬리 벤치'에서 반지를 선물하며 프러포즈를 했다고 하네요 낭만적인 김진아 남편 케빈.




고 김진아 남편 케빈은 "김진아 아버지인 고(故) 김진규가 살아계셨다면 이곳에서 인사를 드리고 허락을 받았겠지만 지금 안 계시니 이곳에서 프러포즈를 한다"고 고백, 고 김진아를 감동시켰다. 제주도는 생전에 고 김진아 아버지가 머물던 곳. 그런 만큼 고 김진아에게 남편 케빈의 프러포즈가 더욱 더 뜻깊게 다가왔습니다.

배우 김진아

김진아는 배우 김진규와 김보애 사이에서 1963년 태어났습니다.

김진아 부모님은 영화배우 故김진규와 김보애. 이모부는 이덕화이고 제부는 코미디언 최병서. 사돈은 '신라의 달밤'을 부른 원로가수 현인. 친동생 김성준과 영화배우 김진근, 김진근과 결혼한 정애연까지 대표적인 연예인 집안입니다.



김진아는 1983년 영화 ‘다른 시간 다른 장소’로 데뷔해 1980년대 후반 많은 영화 작품에 출연하며 인기를 모았습니다.

드라마 ‘개성시대’(1995) ‘명성황후’(2001) ‘순결한 당신’(2008) 등에 출연했으며 가장 최근 작품으로는 2010년 영화 ‘하녀’가 있습니다.

김진아 하와이 집 우와~ 진짜 너무 이쁘네요!

그러나 이제 김진아씨가 없어서.ㅠㅠ 김진아 남편 케빈.. 힘내세요

아래는 김진아 사망 전 모습들입니다






언론에 나온 것들을 봐도 김진아 사망 원인에 대해 정확하게 나온것이 없네요..


김진아 사망 원인, '병명 자세히 모르나 말기암' 지병 앓다 51세 세상 떠..

김진아 사망원인, 정애연 김진아 애도 '결혼반지 안 맞을정도..어떤 병?

"기도해주세요" 트윗글 올려 '뭉클'..김진아 사망원인 "병명 정확히 모르..

김진아 사망원인, “면역력 약화로 온몸 퉁퉁 부어”

김진아 사망원인 지병, 병명 정확히 뭐였나 "걸을 수도 없었다"

김진아 사망원인 '올초 말기 암 선고 받고 결국..' 가족 곁에서 하늘로

김진아 사망, 원인은 말기 암 '美서 사망.. 동생 김진근과 가족들 곁

김진아 사망원인, 과거사진 오히려 마음 아파

배우 김진아 사망 원인은 암..김진근·정애연 부부 "기도해주세요" 애절 


일단 암인것 같긴한데.. 명확한것은 없나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