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영화, TV, 인터넷 이슈

이국주 남자친구 누구 [동영상] 이국주 아이돌 이국주 전남친 / 이국주 남동생 동영상 이국주 동생 댄스영상


오늘 이국주에 대해서 나왔던 장면 중에 가장 크게 재미있었던것이 이국주 남동생 이었습니다. 와 정말 똑같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이국주 동생 댄스도 큰 화제였는데요 개그맨 누나를 둬서 그런지 집안 핏줄인지 끼가 있더군요! 그리고 이국주 관련 글중에 가장 놀라웠던게 바로 이국주 남자친구 이슈죠. 정확히는 이국주 아이돌 전남친 입니다.

이국주가 출연한 택시라는 프로그램에 나온 이국주 남동생 이야기와 그 전에 해피투게더에서 부터 알려졌던 이국주 아이돌 관련 이야기 이국주 남자친구에 대해서 정리해봤습니다.

재미나게 보시고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짠~ 이국주 판박이 이국주 동생 입니다. 완전 똑같이 생겼어요 머리자르고 살좀 태우면 이국주 남동생이 누구인지 구분 못할듯

이국주 동생은 끼가 많아서 친구들에게도 인기가 많아 보였습니다.


이국주가 막 험악해 보여도 의외로 여자다운 면도 있더라구요

이국주는 어릴때부터 미술을 했데요. 미술에 재능이 있어서 상도 엄청 받고, 대학 또한 자신의 재능을 살려서 시각디자인과로 갔다고 하네요 미술학도의 길을 걷던 이국주.미술강사까지 했었다니 꽤 실력있었나 봅니다. 그리고 어느날 갑자기 개그우먼이 되고싶어서 그만두고 새로운길을 걷게 되었는데 이러헥 유명해졌죠


이국주 동생이랑 많이 닮았죠?^^

이국주 남동생과 눈, 입매, 턱, 체격까지 다 닮았습니다

남자같은 외모일수도 있지만 미술도 잘하고 매력이 있나봐요

그래서 이국주 남자친구가 티비에도 나오는 아이돌이라고~

그래서 이국주 전남친이 크게 이슈가 되었죠

이국주 아이돌 사귄게 정말일까요?


그건 이국주 남동생도 못믿을 정도였다고 ^^


으아 어떻해 ㅋㅋㅋ 이국주 남동생 진짜 똑같이 생겼어요 ㅋㅋ


자 그럼 이국주 동생 동영상은 아래 이국주 남자친구 이야기 하고나서 그 아래 붙여놨으니 찬찬히 보시구요

이국주 아이돌 사귀었다는거 사실일까요!


이국주 전남친 이야기는 해투에서 나와 크게 화제가 되었었습니다. 세상에나 이국주를 보면 대부분 남자사귀어봤을까.. 라는 생각부터 하게 될텐데요 남들은 모르는 그러 매력이 있나 봅니다.


이국주 남자친구 목격자 조세호! 하필 조세호라니..

이국주 전남친이 진짜 아이돌이라며 조세호는 폭풍설명을 하는데요



이국주 남자친구 누구인지 궁금한건 네티즌들 뿐만이 아니라 아마 저때 출연자들도 많이 궁금했을 것입니다.


유재석도 놀라버린 이국주 남자친구 이야기..


조세호는 이국주 아이돌 남친은 키도 크고 잘생긴 전형적인 아이돌이었다고 하는데요


이국주 남자친구 누구 일까요 정말 궁금하네요 이국주보다 6살 어리다는게 힌트!


그럼 이국주 전남친과 왜 헤어지게 되었을까요. 이국주 아이돌 남친과의 이별 이유는..


하긴 연습생이었다니 데뷔를 해야지요..


이국주 남자친구 누구 인지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데뷔하고나서 너무 바빠지다 보니 볼시간이 없어져서 멀어지게 됐다고 합니다.


이국주 전남친과 무려 660일이나 사귀었다고 하네요 이정도면 이국주 아이돌 남친과 둘이 정말 사랑했던거네요


그리고 첫 이국주 남자친구가 아이돌 연습생1


그리고 연하라서 순수했던 이국주 전남친... 무려 6살 연하에 아이돌남친이라니..


이국주 남자친구랑 키스 1년만에 했다고 ㅋㅋ 아래 동영상으로 같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