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 정다빈 자살 이유 의문투성이 > 뉴논스톱 동창회 정다빈 영혼결혼식 문재성 사진 정다빈 남자친구


정다빈 출생일: 1980년 3월 4일, 성남시

정다빈 사망일 : 2007년 2월 10일, 서울특별시

관련사이트: 미니홈피

혈액형: O 형

정다빈 키: 152 cm, 43 kg

직업: 배우

정다빈 출연 영화: 그 놈은 멋있었다, 단적비연수

정다빈 주요 방송: 옥탑방 고양이, 형수님은 열아홉, 매니, 그 여름의 태풍, 논스톱, 삼총사, 태양은 가득히

 

故 정다빈은 지난 2007년 2월 10일 27살이라는 꽃다운 나이에 스스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벌써 8년 이라는 시간이 지났네요.ㅠ 그녀가 보고 싶습니다. 

 故 정다빈은 자신의 미니 홈페이지를 통해 자살을 예고하는 듯한 글을 올려었는데요. 그녀의 유서입니다.



정다빈 자살 이유 무엇? 뉴논스톱 동창회 정다빈 영혼결혼식 문재성 사진 정다빈 남자친구에 대해 준비 했습니다.

정다빈 프로필

배우

정다빈은 잘 아시는것 처럼 배우입니다.  정다빈의 본명은 정혜선.

동국대학교 예술대학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하였고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2000년 영화 《은행나무 침대 2 - 단적비연수》에서 아역배우로 데뷔.

이후 《옥탑방 고양이》에서 큰 인기를 얻었었습니다.

2007년 2월 10일, 당시 본인 남자친구(당시 나이 22세)의 집 화장실에서 수건으로 목을 매 숨진 채 발견되었다.

정다빈 향년 28세 사망.

 

 정다빈 없는 뉴논스톱 동창회

'뉴논스톱' 김영준·조인성·장나라 모였는데…故 정다빈은..ㅜㅜ '아쉬운 빈자리'

2000년부터 2002년까지 인기를 끌었던 MBC 시트콤 '뉴 논스톱' 식구가 12년 만에 한 자리에 모였습니다.

배우 정태우는 10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렸습니다.

"12년 만에 한자리에 모인 '뉴 논스톱' 식구들. 하늘나라 가 있는 정다빈 누나와 미국에 가 있는 김정화 빼고는 다 모인 듯. 추억을 안주 삼아 오랜만에 즐거운 수다의 시간"

뉴 논스톱 멤버들이 모여 사진을 찍고,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려서 고 정다빈의 이야기가 다시 주목이 되고 있습니다. 그녀의 자살 소식에 당시 많은 분들이 놀랐었는데요.

 


정다빈 안타까운 죽음

남성팬들이 많았던 정다빈

미소가 아름다웠던 고(故) 정다빈(27·본명 정혜선)의 자살원인은 ‘우울증’으로 판명났었습니다.

꽃다운 나이에 한줌의 재가 된 정다빈의 죽음에 대한 의혹이 많았었습니다.

남자친구 집에서 목을 매 숨진 채 발견된 정다빈.

 

정다빈이 떠나기전에 썼던 글..

자살 전 그녀가 미니홈피에 올린 글입니다.

어떠한 유서도 발견되지 않았기에 이 글이 유서가 되었습니다. 어떤것도 알수가 없습니다.

그녀의 자살이유가 무엇인지..

“복잡해서 미칠것 같았다. 이유없이 화가나서 미칠것 같았다.

멀미가 나듯이 속이 힘들었다. 머리가 너무 아파서 눈물이 났다.

신경질의 성낼노의 노예가 될뻔 했다. 울다웃다 미치는줄알았다.

내가나를 잃었다고 생각했었고 나는 뭔가. 정체성을 잃어 갔었다.

순간.

전기에 감전이 되듯이.

번쩍.

 

갑자기 편안해졌다. 주님이 오셨다. 형편없는 내게. 사랑으로

바보같은 내게. 나의 소중함을 알게하시고. 용기를 주신다.

주저 앉으려 했던 나를. 가만히.일으켜 주신다.

나는 이제 괜찮다고 말씀 하신다

나는 괜찮다.

 

 

정다빈 남자친구 사진 (당시 22살 5살 연하)

소속사는 당시 정다빈이 새로운 활동계획에 강한 의욕을 보였었고

자살 다음날인 12일 지인과 피부과 진료를 약속했고

사망 전 날 만났던 친구들과 11일 다시 만날 것을 약속한 점 등을 지적하며 자살에 대해 의문을 보였었습니다.
경찰은 정다빈이 10일 새벽 3시경부터 최초 신고가 된 7시 30분 사이에 사망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고 함께 있었던 남자친구 이 모 씨는 목욕용 수건을 이용 화장실에서 목을 맨 상태였다고 진술했었습니다.

 

 

정다빈 의혹1. 못으로 고정된 커튼걸이에 목을 맸다?

정다빈 의혹2. 드라마 계약했는데 일이 없어 우울증? 유니의 죽음도 인정 못해

정다빈 의혹3. 자살할 사람이 헬스·피부관리에 여행계획까지?

정다빈 의혹4. 목을 맨 사람이 입을 꽉 다문 채 죽었다니?

그리고, 정다빈 영혼결혼식 문재성

 

[정다빈 자살관련 의혹 총정리] <-클릭

 

 

 

故 정다빈

▶◀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정다빈 자살 이유 무엇? 정다빈 영혼결혼식 문재성 사진 정다빈 남자친구  뉴논스톱 동창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