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이경규 부친상 사망원인 힐링캠프 녹화취소 이경규 과거 발언 들어보니


이경규 부친상 소식입니다. 요즘 슬픈 소식들이 많이 들려오네요.. 이경규는 참 신기한 연예인입니다. 방송에서 밉상 캐릭터 독설 캐릭터로 자리잡았지만 정작 이경규를 진심으로 싫어 하는 사람은 거의 못본것 같으니까요. 저도 개인적으로 이경규는 사람냄새나서 좋은데요. 제가 모르고 있는것인지 모르겠으나 오랜시간동안 이경규가 방송일을 하면서 큰 스캔들이 없었던것 같습니다.

요즘 젊은 연예인들이 크고작은 사고로 자기관리를 못하는걸 보면 이렇게 오래 살아남은 이경규가 대단해 보이기도 합니다. 힐링캠프 mc를 맡고 있는 이경규 부친상 관련 정보 정리해봅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이경규가 평소에 사람들과 관계가 좋았나 봅니다, 이경규 부친상 소식이 들려지고 나서 예능 관계자들이 이경규 부친상 조문을 위해서 부산가지 내려갔다고 합니다. 방송일도 오래 했지만, 단순히 오래했다고 해서 서울에서 부산까지 대거 이동하기는 힘들지요.

보통 대표 뽑아 보내서 인사치례 정도 자주 하니까요. 이경규 부친상 이후 예능국이 굉장히 조용하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이경규의 자리가 크긴 큰가 봅니다. 이경규와 몇개의 프로그램을 같이한 PD도 급한일 끝내놓고 바로 내려갈거라고 했다니, 사람들과 오랜시간동안 관계를 잘 맺는 부분만 봐도 이경규 인간성이 좋다는게 드러나는게 아닐까요.

 

이경규 부친상을 조문하기 위해서 지상파 방송 3사 예능 pd들이 상당히 모여있을것이라고 하는걸 보면 참 그동안 이경규가 많은 프로그램을 했구나 싶습니다. 일단 힐링캠프 녹화취소 됐습니다. 한주정도 못본다고 해서 큰일나는거 아니니, 이경규의 아픈 마음이 빨리 아물었으면 좋겠습닏.ㅏ

 

이경규 부친 사망 원인은 무엇일까요



이경규 과거 발언을 찾아보니, 2009년에 '남자의 자격'에서 아버지에 대한 이야기를 한적이 있습니다. 당시에도 이경규 부친은 중풍 투병 중이었다고 합니다. 원래 군인이셨다고 하는데요. 이경규가 주말프로그램에 출연하면 그렇게 좋아하셨고, 자주는 찾아뵙지 못했으나 항상 응원해주셨다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그도 이제 다 큰 자식을 둔 아비로서 아버지의 마음이 남다르게 느껴졌던 모양 입니다. 그리고 힐링캠프에서도 한번 이야기가 나왔더라구요. 20여년을 병원에 누워계셨다고 했는데요. 어휴… 20년 병상이라니.. 그정도면 가족들도 지칠 정도인데 이경규가 효자인가 봅니다. 아버지께 오래오래 사시라고 하며 눈물을 보였던 모습…

그래서 인지 이경규 부친상이 더 슬퍼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