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연미주 몸매 사진, 연미주 자살 그리고 연미주 사망 뜨는 이유 손호영 연미주 비키니 사진


연미주라는 여성분이 뜨고 있네요 연미주 저는 처음에 어디 동네 이름인줄 알았어요.

연미주 몸매가 검색어에 뜨는걸 보고 아 여자구나.. 싶어서 봤더니

우와 근육이 엄청나네요..

여자가 저정도 몸을 만들려면 진짜 피나는 노력이 필요했을텐데요. 연미주 몸매 보니 그녀에 대한 호기심이 더 커졌습니다.

근육질 연미주 몸매가 공개된것은 피트니스 매거진인데요. 최근에 본 여자 복근 중에 가장 섹시한것 같았습니다. 얼핏 사진몬 보면 클라라 하고도 비슷하게 생긴것 같아요.


손호영 연미주 두사람 무슨관계? 연미주 루머 연미주 사망 연미주 자살 등 정리 

연미주 사진 운동잡지에 나온 연미주 몸매

연미주의 근육이 칭찬받아야 하는 이유는, 여자의 경우에는 피하지방이 남자보다 많고, 여성은 근육을 만들기가 남자보다 힘이 들기에 저정도 몸을 만드는것은 정말정말 힘든 일입니다.

 

연미주 비키니 사진 엄청난 근육질 몸매 입니다.

실제로 연미주 비키니 자태를 보면 눈길이 떨어지지 않을듯 해요

위의 연미주 비키니 사진은  ‘플렉스 비키니 모델 아시아 대회(FLEX Bikini Model Search ASIA)’라는 곳에 참가했을때 사진이라고 합니다.

 

연미주 사진

연미주 자살? 연미주 사망? 도대체 왜 이런 검색어가 함께 뜨는걸까요!

연미주 비키니 대회에 나갔을때, 인터뷰 내용을 보니 알 수 있었습니다 2007년도에 연미주가 엄청난 사고를 당했다고 합니다. 당시에 의사가 다시 걷지 못할 수도 있다는 말을 했을정도라니, 보통 부상이 아니었나 본데요.

그래서 연미주 사망이라는 검색어가 떴나봅니다. 이렇게 잘 살아있는데.. 그리고 재활치료를 오래 해서 지금은 괜찮아 졌다고 해요. 그녀가 힘든 시기를 보냈을거라는 생각에 연미주 자살 이라는 연관검색어가 생긴걸까요?

참 엉뚱한 일입니다.

 

연미주 자살, 연미주 사망 모두 잘못된 루머

당시에 병원에 장시간 있으면서, 정신적, 육체적 건강이 그 무엇보다도 소중하다는걸 느꼈다고 합니다.  사고로 인해서 생긴 장애를 극복하고, 기나긴 재활의 과정을 거쳐서 이정도 몸을 만드는데 까지 얼마나 큰 고통이 따랐을까요. 연미주 몸매를 보니 그냥 단순 이쁜 몸매가 아닌 자신을 극복한 아름다운 몸매라는 생각이 듭니다.

연미주 비키니 사진도 다르게 보이네요.

 

연미주가 이 드라마에 나왔던 사람이었군요(연미주는 2006년 드라마 '연인'으로 데뷔)

연미주가 무슨 사고를 당했나 봤더니, 청평에서 수상스키를 타다가 보트장에 세워져있는 기둥과 출동을 했던 끔찍한 사고였다고 합니다. 어으.. 수상스키면 엄청 빠른속도로 달렸을텐데.. 기둥에 충돌이라니.. 당시에 팔과 다리가 골절되어서 무려 전치 72주가 나왔다고 합니다.

지금의 몸을 가진것이 정말 기적이네요

 

손호영 연미주 검색어는 왜?

과거에 손호영 연미주 두사람이 사귀었더군요. 위 사진은 2009년에 찍힌건데 손호영 연미주 100일째 되던 날이었다고 하네요. 기자가 사진을 찍으려고 하자 손호영 표정 ㅎㅎ 그리고 연미주는 피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