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여민정 과거 여민정 고의성논란 여민정 드레스 사건 가자장미여관으로 여민정 동영상


여민정이 화제가 되고 있네요 저는 장보리의 여파 때문인지 계속 연민정으로 인식하고 있었습니다. 연민정이 왜이렇게 드지? 장보리 2탄이라도 나오나 하고 봤더니 ‘여민정’이더라구요.. 여민정 누굴까? 하고 봤는데 ‘가자 장미여관으로’에 나온 배우라고 합니다

영화도 배우도 모르겠어!! 그래서 더 궁금해졌습니다 영화 가자장미여관으로는 무슨영화인지 여민정 과거 관련 글 보니까 노출과 관련이 있던데 그래서 또 궁금증 업업.

여민정은 2011년에 데뷔했다고 합니다. 여민정 데뷔작은 봉만대 감독의 드라마 ‘TV 방자전’이었다고 하는데요. 긜고 2012년에는 영화 ‘시체가 돌아왔다’와 ‘AV 아이돌’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헐 셋다 모르겠네 ㅜㅜ 여민정에 대해서 더 알아보도록 하지요.



여민정은 영화 ‘AV아이돌’이란 작품에서 실제 일본 AV배우인 타츠미 유이와 함께 출연했다고 하는데요

타츠미유이.. 누구지.. 얼굴 보면 아시는분들도 있겠죠?

음 일단 저는 모르겠네요 살짝 서현 닮은거같기도하고 ㅎㅎ

그리고 여민정은 2013년에 ‘가자 장미여관으로’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예전에 유명했던 마광수 교수가 1989년 발표한 시집 ‘가자, 장미여관으로’가 원작이라고 하네요 거기서 여민정이 주연이었다고 합니다.

 


           
'가자 장미여관으로' 여민정

가자장미여관으로의 한장면

그리고 저는 한장의 사진으로 여민정이 누구인지 바로 기억이 났습니다.

 

여민정 과거 일부러.. 노출의혹 그 사진..

 

90년생이었군요 프로필 사진과 여민정 과거 시상식때의 얼굴이 너무 달라 못알아봤습니다.

‘여민정 고의성논란’으로 유명했던 당시 사건..

시상식장을 걸어 들어오면서 일부러 노출시전 했지만 남자들이 정작 박수치지는 않았던 그 여민정 드레스 사건..

사진을 다 올리진 못하겠네요;; 어깨끈 하나가 없죠? 저게 내려갔는데, 여민정 동영상을 보면 일부러 끌어내린것 같은 장면이.. 그리고 한참을 저러고 있었지요

 

여민정 과거 여민정 드레스 사건, 여민정 동영상 한장면

자신도 민망한지 웃긴 했지만 본 사람들마다 뭔가 속은느낌이라고 ㅎㅎ

 

그리고 여민정 고의성논란으로 유명헀던 당시 사건에 대해서 무의식중이라 기억에 없다고..

 

‘여민정 고의성논란’ 유명했던 당시 여민정 드레스. 옆에 아저씨는 누군지 모르겠어요 계속 옆에 있더라구요 ㅋㅋㅋ 저사건 이후로 사람들이 도대체 레드카펫 행사가 옷벗어가면서 유명해지는 자리냐며 질타도 꽤나 있었지요. 참 연예인으로서 뜨기가 굉장히 힘들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민정 드레스 사건때 보다 살이 빠진건지 얼굴이 좀 달라졌네요

여민정 고의성논란은 snl에서 패러디가 되었었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