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강소라 드레스 가격 대박 <사진많음> 패완얼 패완몸 대표적 케이스 MAMA 강소라 몸매 그리고 강소라 과거 사진


강소라 드레스 보니 하아.. 패완얼, 패완몸이라는 말이 절로 나오네요. 아무리 요즘 대세가 강소라라고 하지만 이건.. 어휴.. 아니 싸구려 드레스를 무슨 디자이너가 만든 수백만원짜리 드레스로 만들어버리나요? 이래도 되는건지 강소라 너무하네요 다른 배우들 기죽게 만드는 강소라! ㅎㅎ

강소라 드레스가 화제가 된것은 12월 3일 중국 홍콩 아시아월드 엑스포에서 열렸던 2014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2014 Mnet Asian Music Awards, 이하 ‘MAMA’) 무대였습니다.

MAMA 강소라 드레스 올킬 모습 보시면 눈을 뗄수가 없다는~



할말없게 만드는 강소라 드레스

MAMA보다 강소라 드레스가 더 떠버린 묘한 현상

일단 강소라 드레스 위 사진 한장만 보셔도.. 하아 –_- 요즘 강소라 몸매 미친거같아요. 예전엔 이정도까진 아니었는데.. 다이어트 대박 성공하고 거기다가 기본적으로 갖추고있던 하드웨어가 딱 드러나버리면서.. 강소라는 키도 크지만 비율이 참 대단하죠..

 

그냥 거적대기 하나 걸쳐도 명품 만들어버릴것 같은 강소라 몸매 가치 제대로 보여준 강소라 드레스

요즘 강소라는 드라마 `미생`으로 다시한번 인기를 끌고 있죠. 저는 강소라를 예전부터 좋아했는데 딱 한가지 아쉬운게 있다면 목소리가 살짝 중성적이라, 여기저기 여자주인공으로 많이 쓰이기가 까다로울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하지만 머지않아 강소라의 전성기가 도래할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강소라 드레스 사진 모아놓은거 칭찬해주세요 ㅋㅋ

후덜덜 강소라 드레스, 그리고 다시한번 주목받는 강소라 몸매

강소라는 MAMA에서 여자 가수상 시상을 하기 위해서 무대에 올랐는데요 강소라 드레스는 파란색의 시스루 스타일의 드레스로서, 모든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지만 나중에 강소라 드레스 가격이 알려지고 나서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

거기다 강소라는 외국어도 엄청 잘하죠, 중국어, 영어, 일본어에… 드라마에서는 러시아어까지.. 정말 머리 좋은것같아요. 강소라 정도면 우리나라 0.01% 인듯.. ㄷㄷ

강소라 드레스 같은 제품을 쇼핑몰 모델이 입은 사진.. 백인 모델보다 더 쩔어버리는 강소라 몸매

 

강소라 드레스 가격이 39000원 입니다.. 그것도 H&M라는 브랜드 인데요.. 유니클로 같은 스파브랜드 제품 입니다

 

h&m 강소라 드레스

 

여기부터 강소라 드레스 천천히 감상해보죠

3만9천원짜리 강소라 드레스 하지만 몇백만원짜리 디자이너 드레스보다 훨 낫다는..

원빈이 흰티에 청바지 입은 느낌?

강소라 몸매 어쩔거야 ㄷㄷ

뭔가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강소라 드레스

이 강소라 드레스 사진은 좀 어둡게 나왔네요..

강소라 아

그리고 강소라 과거 사진과 함께 다른 예쁜 강소라 사진도 함께 올립니다.


다른 강소라 드레스 사진 입니다. 강소라 과거 사진 중 하나인데요. 이것도 살 빼고 나서죠.

강소라 드레스만 섹시한게 아니라, 이런옷을 입어도 헐..

진짜 환장하겠다

그런데 강소라 과거 사진을 보면 얼마나 노력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강소라 과거 사진 중에 이게 중학교인가 고등학교때..

이것도 귀엽다는 ㅋㅋㅋ

예쁜 강소라! 요즘 강소라 몸매가 대세~!

얼굴은 엄청 순둥이인데, 강소라 몸매는 뭐..

이쁘다..


강소라는 미생 첫회부터 이걸로 떴죠 ㅎㅎ

강소라 같은 동료랑 같이 일하면.. 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