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이택근 결혼, 이택근 부인 직업, 이택근 이혼 했다고? 이택근 재혼 이택근 윤진서 결별이유 이택근 전부인 이택근 일본인 부인 나카야 모에


이택근 결혼으로 인해서 이택근 윤진서 결별이유 등 이택근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들이 관심을 끌고 있네요. 이택근 부인 직업, 이택근 결혼 소식 보니 역시 운동선수들이 장가는 잘가는구나 싶네요~

돈도 잘벌고 몸도 좋고, 인물은 너무 못생기지만 않음 왠만해선 다 이쁘고 능력있는 여자랑 결혼하는것 같아요. 운동선수와 개그맨은 대부분 이쁜 여자랑 결혼하는것 같네요^^ 운동선수가 웃기거나, 개그맨이 운동까지 잘하면 더 좋겠네요!

일반인들보다는 우월한 비주얼을 가진 미녀들과 결혼하는 운동선수들! 이번에는 이택근 부인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몰랐던 이택근 이혼 이야기와 이택근 재혼에 대한 것 까지 정리해봤어요


이택근이 논란의 대상이 된 이유는? 이택근 결혼 사생활이다 vs 이택근 여자 너무 자주 바뀐다

치과의사 이택근 부인 그리고 이택근 일본인 부인은 누구인가

박명수도 아내가 한의사고 엄청 참하게 생겼더라구요~! 돈잘벌고 몸도 좋은 운동선수들이 말 좀 잘하고 적당히 매너있고 하면 주변에 다가서는 여자들이 줄을 이을것 같습니다. 이택근 결혼 역시 그런 점에서 관심을 가지게 되는데요 이택근은 스타플레이어 이기도 하지만, 외모 또한 남자답고 그래서 여성들에게 크게 매력적으로 어필되는듯 합니다.

이미 이택근의 팬들이라면 다들 잘 아실만한 이택근 러브스토리만 해도 벌써 3가지 인데요. 다양하게 만나보고 이제 또 새로운 장가가는 이택근 부럽습니다!

 

이택근 결혼 웨딩사진 이택근 부인

이택근 결혼 소식에 놀라는 팬들이 한두명이 아닙니다. ㅋㅋ 지금까지 유부남인줄 알았던 사람들이 많은것 같아요. 이택근 이혼 소식을 몰랐던 사람들은 뭔 또 결혼이냐며 뉴스보고 놀랐다고들 합니다.

엄밀하게 따지면 이택근 재혼 입니다. 그리고 팬들은 이택근 윤진서 결별에 대한 이야기를 들은게 엊그제 같은데 갑자기 결혼소식이 나온다며, 야구선수 이택근은 좋은데, 남자로서는 모르겠다는 반응도 나오고 있네요.

저는 재일교포이야기는 뒤에 알았는데요, 이택근 윤진서 결별 후에 재일교포도 만났었나 보군요. 이택근이 참 바빴군요. 현재 이택근 이혼과 이택근 결혼에 대해서는 팬들의 의견이 분분합니다. 사람이 너무 가벼운것 아니냐는 말부터, 이택근 사생활인데 무슨상관이냐 야구만 잘하면 되지 등등 다양한 말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나카야 모에 이택근 일본인 부인까지 다시 관심받아 이택근 결혼 두번째?

아무래도 이택근 역시 팬들의 사랑을 받아먹고 사는지라, 사생활이 아예 상관없지는 않죠. 우선 이택근 결혼 그리고 이택근 부인 직업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이택근 결혼식은 내일 모레인 12월 7일 여의도에서 한다고 하네요. 이택근 부인 김씨는 치과의사라고 합니다. 이택근 보다 3살 연하라고 하는데요. 사귄지 1년만에 바로 결혼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택근 재혼이 생각보다 빠르군요; 이택근 결혼식은 넥센 이장석 대표가, 사회는 이휘재가 맡고, 축가는 이정과 홍경민이 불러준다고 하네요. 인맥도 좋군요~

 

이택근 일본 배우자 누구? 첫번째 이택근 결혼 상대자 일본교포

이택근 전부인 나카야 모에는 누구인가? 이택근 일본인 부인

이택근 재혼 소식에 팬들은 좀 놀랍다는 분위기 입니다. 이택근 전부인이 되어버린 나카야 모에를 이택근 부인으로 알고 있던 분들이 꽤 많기 때문입니다. 이택근은 2013년 1월에 이택근 전부인 즉 재일교포 2세인 나카야 모에와 결혼을 했었기 때문입니다.

당시에 이택근 전부인 나카야 모에 아버지의 병환 때문에 도쿄에서 가족들만 참석하는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포털 사이트의 김택근 프로필을 봐도 나카야 모에가 이택근 부인으로 나와있었기 때문입니다.(지금은 수정된 상태)

시기상으로 보면 이택근 일본인 부인 나카야 모에와 이혼하고 나서 바로 지금 이택근 부인과 교제를 시작한것인가 봅니다. 뭐 각자의 이유가 있었겠지만 겉만 보면 조금 이상해 보이긴 하네요.

 

이택근 결혼과 함께 다시 관심받는 이택근 윤진서 결별이유

이택근은 2009년 10월에 여배우 윤진서와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습니다. 케이블 티비의 프로그램을 통해 만난 이택근 윤진서 두사람은 1년 사귀고 헤어졌습니다.

당시 사귀는것만 봤을때는 이택근 결혼 배우자가 윤진서가 될줄 알았던..

이택근 윤진서 결별이유는 일단 성격차이 정도로 알려져있지만,

1년만에 사귀고 헤어지고, 결혼했다 금방 이혼하고 또 재혼하고..

네티즌들은 이택근에 대해서 별로 좋지 않게 생각하는것이 사실 입니다.

 

이렇게 공개적으로 다정하게 만났던 이택근 윤진서

이택근 윤진서 데이트 장면

둘이 이렇게 속옷 화보까지 찍었었죠 ㅎㅎ 사람일은 참 모릅니다.


이렇게 화보도 찍었더라구요 이택근 윤진서 결별이유가 궁금해집니다.


이택근 윤진서 둘이 싸이에 올렸던 사진인가보네요.

아예 결혼할 생각으로 만났던것 같은데

1년만에...;;

여기저기 엄청 많이 함께 나온 이택근 윤진서

공개연애가 이래서 안좋은가봐요 결혼할거 아니면

유명인들은 몰래 사귀는게 답인듯

아래는 네티즌들 반응 입니다.


이택근 결혼에 충격먹었다는 네티즌

다들 이택근 결혼 한번 한걸 모르시고 묻는 질문들이 많았어요

이택근 결혼한다고 의아해 하는 사람

이택근 결혼 또 한다고 핀잔

여기서고 이택근 일본인 부인이야기가 나오죠.. 이택근 이혼했냐고 놀람

이택근은 결혼을 또 하냐고 ㅋㅋㅋ 이택근 오늘 트위터 보면 식겁할듯 ㅋㅋ

이택근에 대한 네티즌들의 반응

이택근은 한동안 혼인관련 이야기가 많이 나올듯

이택근 윤진서 이름은 여기서도 ㅎㅎ

이택근 경기할때 상대 팬들이 결혼하자고 플래카드 분명 나올듯한데 ㅋㅋㅋ



이택근 결혼, 이택근 부인 직업, 이택근 이혼 했다고? 이택근 재혼 이택근 윤진서 결별이유 이택근 전부인 이택근 일본인 부인 나카야 모에